" 박주원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단독]“DJ 비자금 의혹…제보자는 박주원”, 경향신문
- 사정당국 관계자 ㄱ씨는 7일 “김 전 대통령이 100억원짜리 CD로 비자금을 조성했다는 의혹을 주성영 당시 의원에게 제보한 사람은 박주원 최고위원”이라고 밝혔다.
- ㄱ씨는 “박 최고위원은 대검 정보기획관실 정보관으로 일하면서 얻은 정보라며 CD 사본과 모 은행의 발행확인서 등 DJ 비자금 의혹 자료를 주 의원에게 건넸다”고 덧붙였다.
- 그는 “박 최고위원은 과거 이명박 전 대통령, 이재오 전 의원과 가까웠고 그 영향으로 2006년 경기 안산시장까지 한 사람”이라며 “박 최고위원이 당시 주 의원을 찾아가 제보한 데는 다른 목적이 있었을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Source: 경향신문
[더 골프숍] 숨은 ‘골프 병기’ 기능성 속옷·양말, 중앙일보
- 이 기사를 메인으로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 이 기사는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 이 기사는 사용자 추천으로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Source: 중앙일보
'집'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 경기신문
- 목명균 기획자는 시인 故 김비주의 시 ‘따뜻한 밥을 지어’에서 영감을 받아 전시를 기획했다.
- 박주원이 기획한 ‘글로 배우는 연애’ 전시는 김효진 작가의 작품을 통해 인간의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놓으며 ‘너와 나의 아비투스’ 전시는 문화와 취향에 관한 인문학적 논쟁을 담아낸다.
- 프랑스에서 레지던시 경험이 있는 작가들이 참여한 전시는 예술가들의 일상에 깊숙이 관여하는 ‘마담(Madame)’을 소재로, 예술가들의 일상을 재생할 수 있는 요소들을 소개한다.
Source: 경기신문
수면 위로 떠오른 '차기 경기도지사' 예비후보군은?, 뉴스웍스
- [뉴스웍스=최윤희 기자] 내년 지방선거(6월 13일)가 6개월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차기 경기도지사 여야 후보군 윤곽이 차츰 수면위로 떠오르고 있다.
- 정의당에서는 대선 후보 경선때 대중적 인지도를 높인 심상정 의원이 서울시장과 경기지사 선거를 놓고 출마를 저울질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그의 출마 여부가 최대 변수로 급부상하고 있다.
- 여야 모두가 내년 지방선거 후보 공천을 늦어도 내년 3월까지 마무리 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경기지사 유력 후보군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들은 벌써부터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도민들과 격의 없는 소통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Source: 뉴스웍스
국민권익위, 국민참여 청렴콘텐츠 시상식 개최, 정책브리핑
- □ 국민권익위원회(위원장 박은정, 이하 국민권익위)는 오는 8일 충북대학교 신언임홀에서 ‘2017년 반부패·청렴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 □ 국민권익위는 우리 사회 전반의 청렴의식 확산을 위해 지난 5월부터 6개월간 공직자와 일반 국민을 대상으로 청렴콘텐츠를 공모해 실생활에서 겪은 청렴 수기, 콘텐츠(UCC·웹툰), 독후감, 강연 등 총 1천5백90편의 작품을 접수했다. 국민권익위는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 수기 23편, UCC(사용자 제작 콘텐츠) 영상 11편, 웹툰 11편, 독후감 19편, 강의 11편 등 총 75편을 이날 시상한다.
- □ 국민권익위는 수상작을 청렴연수원 홈페이지와 공모전 홈페이지(http://www.integritycontents.kr)에 게시하고 청렴교육에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박은정 권익위원장은 “공모전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의 노력이 우리 사회를 보다 청렴하게 만드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렴콘텐츠 공모전이 지속적으로 운영돼 반부패·청렴문화를 확산시키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ource: 정책브리핑
[박주원 장편소설] 갈밭을 헤맨 고양이들 26 (537), 경남일보
- “언니한테 말한다고 뭐 가슴 아프기만 하지 별 뾰족한 수 있어? 입원 잘 시켜놓고 간병인도 붙여놨으니까 됐어.”.
- 언니가 안다고 뭐 뾰족한 수 있느냐는 호남의 말이 심장을 콕 찔렀지만 틀리는 말은 아닌 탓에 양지는 잠자코 천천히 술을 마셨다.
- 해놓고 보니 너무 함부로 말했다 싶었는지 호남이 흘끔 양지의 눈치를 살폈다.
Source: 경남일보
김영철X제아, 9일 '크리스마스 별거 없어' 발표, 서울경제
-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서울경제] 개그맨 김영철과 가수 제아가 오는 9일 특별한 듀엣곡 ‘크리스마스 별거 없어’를 발표한다.‘크리스마스 별거 없어’는 밝고 따뜻한 사운드로 가득 찬 겨울 시즌송으로, 제아, 김지웅이 작곡하고, 김이나, 김영철이 공동 작사했다.김이나, 김지웅은 겨울 대표 시즌송 SG워너비, 브라운 아이드 걸스가 부른 ‘Must Have Love(머스트 해브 러브)’에서 각각 작사, 편곡에 참여한 바 있는데, 그들이 다시 뭉쳐 만든 노래인 만큼 매년 겨울에 생각나는 또 하나의 명곡이 탄생될 것으로 기대된다.
- 김영철의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제아의 놀라운 추진력을 바탕으로 녹음과 뮤직비디오 촬영이 단 2주만에 일사천리로 진행됐고, 현재 곡 발표만을 앞두고 있는 상황.올해 4월 트로트 ‘따르릉’으로 가수 핫데뷔한 김영철은 이번에 가창 참여는 물론 김이나와 공동 작사가로 이름을 올리며 만능 엔터테이너다운 면모를 뽐냈다.
- 김영철은 ‘따르릉’으로 각종 음원사이트 트로트차트 1위에 이어 음악방송까지 진출했으며 ‘2017 멜론뮤직어워드’에서 홍진영과 트로트 부문을 수상하는 쾌거까지 이루며 신인 가수로서 놀라운 성적을 거뒀다.
Source: 서울경제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경기신문 정책브리핑 뉴스웍스 경남일보 서울경제 중앙일보 경향신문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트렌드] 실시간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효리네 민박 시즌2 확정..겨울풍경 담는다(공식). (0) | 2017.12.08 |
---|---|
진에어 [증시핫데뷔] 주가 프리미엄 요인보니…공모가보다 얼마나 오를까?. (0) | 2017.12.08 |
발롱도르 [오피셜] 호날두 통산 5번째 수상...메시와 나란히. (0) | 2017.12.08 |
배현진 향후 행보에 쏠리는 이목...어쩌다가 이런 일이. (0) | 2017.12.08 |
배현진 MBC 사장 내정 최승호 “ 영원히 여왕처럼 살 줄 알았나”. (0) | 2017.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