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다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구구단 세정, ‘푸른 바다’ OST ‘만에 하나’로 음원차트 상위권 안착...‘갓세정’ 파워, 서울경제

  1. ‘푸른 바다의 전설’ O.S.T Part.10 ‘만에 하나’는 12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되자마자 상위권에 직행하며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인 ‘갓세정’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특히 세정이 ‘만에 하나’로 ‘푸른 바다의 전설’ O.S.T 황금 라인업 합류 소식이 공개되기 전 드라마에 곡이 일부 흘러나오자 시청자와 누리꾼은 폭발적인 호응과 함께 출시 요청을 보낸 바 있다.
  2. 이에 완곡으로 만난 세정의 목소리와 완성도 높은 곡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며 차트 순항 중이다.구구단 세정은 지난해 11월 발표한 젤리박스 프로젝트 음원 ‘꽃길’로 풍부한 감성과 탄탄한 노래 실력을 드러내며 각종 음원 차트 및 음악 방송 1위를 싹쓸이해 감성 보컬리스트로서 사랑받은 바 있다.
  3. ‘만에 하나’는 시간이 갈수록 입소문이 나고 있어 ‘꽃길’을 잇는 장기 집권 음원에 등극하는게 아니냐는 반응이 주를 이루고 있다.이처럼 대중의 귀를 사로잡은 세정의 음색은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O.S.T ‘만에 하나’와 만나 감성 백배의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Source: 서울경제


[오늘 뭐볼까]'해피투게더 3' 에릭 vs 이민우, 치열한 공방전…승자는 누구?, enews24

  1. [enews24 이보라 기자] '장수 그룹' 신화 에릭과 이민우가 20년 우정을 건 치열한 공방전을 펼쳐 눈길을 끈다.12일(오늘)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에서는 '촉수엄금 신화의 블랙리스트' 특집으로 꾸며진다.
  2. 그러나 정작 에릭의 '삼시세끼' 출연을 성사시킨 대주주 이민우는 "나 처음 알았다.
  3. 이에 에릭이 "민우는 유일하게 부모님과 산다"며 수습에 나섰지만 이민우는 "엄마가 간장게장은 안 해준다"며 울분을 쏟아내 현장 모두를 포복절도케 했다는 후문.

Source: enews24


S.E.S 바다 "저 3월 23일 결혼합니다"…직접 소식 알려, 아주경제

  1. 바다도 품절녀가 된다.
  2. 바다는 "S.E.S의 재결합을 위해 조금은 미뤄두었던 저만의 이야기"라며 "3월 23일 결혼한다"고 전했다.
  3. 바다의 결혼으로 그룹 S.E.S.

Source: 아주경제


S.E.S 바다도 품절녀…3월23일 결혼, 매일경제

  1. 바다는 12일 SNS를 통해 "사랑하는 팬 여러분 바다입니다.
  2. 계속 깊고 넓어지는 바다를 응원하고 기대해 주세요.
  3. 바다는 지난해 초부터 성당을 함께 다니며 인연을 이어갔다.

Source: 매일경제


'해투3' 신화 에릭, "'삼시세끼' 출연은 이민우 설득 때문", 서울경제

  1.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신화 에릭과 이민우가 20년 우정을 건 치열한 공방전을 펼친다.
  2. 나는 간장게장을 줬다”고 털어놓았고 에릭은 “다른 멤버한테는 말 하지 말라고 했는데”라며 동공지진을 일으켜 폭소를 유발했다.그러나 정작 에릭의 ‘삼시세끼’ 출연을 성사시킨 대주주 이민우는 “와 나 처음 알았다.
  3. 이에 에릭이 “민우는 유일하게 부모님과 산다”며 수습에 나섰지만 이민우는 “엄마가 간장게장은 안 해준다”며 울분을 쏟아내 현장 모두를 포복절도케 했다는 후문.한편 이날 신화 완전체는 밑바닥부터 파헤친 폭로전을 펼치는가 하면 훈훈한 브로맨스를 폭발시키는 등, 무려 20년을 함께한 ‘최장수 아이돌’다운 막강의 케미를 자랑했다는 전언이다.

Source: 서울경제


바다, 결혼 발표…S.E.S 드디어 '완판', 한국경제

  1. 바다가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자필 편지바다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2. 이로써 S.E.S 데뷔 20년 만에 세 요정이 모두 유부녀가 됐다.바다는 1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바다는 "두 요정은 먼저 시집을 가고 나 혼자 미스에 좀 오래 머물렀다"며 "재결합을 미뤄왔지만 가족들과 지인들의 응원속에 결혼을 공개하게 됐다"고 밝혔다.
  3. 바다는 "오는 3월 23일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며 "계속 깊어지고 넓어지는 바다를 응원해 달라"고 당부했다.바다의 예비 신랑은 9세 연하의 사업가로 알려졌으며, 두 사람은 3월 23일 오후 3시 서울 한남동의 한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한국경제


'공식 결혼 발표' S.E.S 바다, 심경 공개 "남자친구, 남편으로 맞이할 마음의 준비 됐다", MTN

  1. S.E.S 멤버 바다(37, 본명 최성희)가 3월 23일 결혼을 공식 발표, 심경을 자필편지로 전했다.바다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 편지를 담은 사진 2장을 공개했다.바다는 "사랑하는 팬 여러분 바다입니다"라고 운을 떼며 "떨리는 마음으로 한 자 한 자 써 보아요.
  2. 이어 "저희 S.E.S의 재결합을 위해 조금은 미뤄뒀던 저만의 이야기를 여러분께 공유하려 합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바다는 "가족들과 지인들의 응원 속에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남편으로 맞이할 마음의 준비가 다 됐습니다.
  3.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바다는 지난해 9월 9세 연하 남자친구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한 바 있다.

Source: MTN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enews24 서울경제 MTN 한국경제 아주경제 매일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