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양 세종병원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경찰, 밀양 세종병원 화재 수사본부 설치, 연합뉴스

  1. 밀양 세종병원 화재, 사망자 증가(서울=연합뉴스) 26일 오전 7시 30분께 경남 밀양시 가곡동 세종병원에서 화재가 화재가 발생, 수십명이 사망한 것으로 알져졌다.
  2. 경찰은 병원 관계자와 피해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 등을 조사할 방침이다.밀양 병원 불…사상자 늘어(밀양=연합뉴스) 김동민 기자= 26일 오전 7시 30분께 경남 밀양시 가곡동 세종병원에서 불이나 소방대원이 화재 진압을 하고 있다.
  3. 이날 오전 7시 32분께 밀양시 세종병원 1층에서 난 불로 현재까지 31명이 숨지고 60여명이 부상했다.

Source: 연합뉴스


밀양 세종병원 화재, 사망자 33명…문 대통령, 긴급 수석보좌관회의 소집, 한국경제

  1. 밀양 세종병원 불 사망자 33명으로 늘어청와대, 밀양 세종병원 화재에 위기관리센터 가동밀양 화재_YTN충북 제천 스포츠센터 화재 충격이 가시기도 전에 경남 밀양의 한 요양병원에서 26일 화재가 발생해 막대한 인명피해가 발생했다.이날 오전 7시 23분쯤 경남 밀양시 가곡동 세종병원 1층 응급실 인근에서 불이 나면서 오전 11시 현재 33명이 사망하고 수십명이 부상당한 상태며 희생자는 계속 늘고 있다.
  2. 소방당국은 현재까지 33명이 숨진 것으로 파악했다.김부겸 행정안전부 장관은 현장에 도착해 지휘하고 있으며 이낙연 국무총리는 세종병원 화재 관계부처에 인명구조를 긴급 지시했다.
  3. 이 총리는 "추가적인 인명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조치를 철저히 하라"는 긴급지시를 내렸다.이 총리는 "행정안전부 장관, 소방청장, 경찰청장은 보건복지부 등 관계부처와 함께 가용한 모든 장비와 인력을 동원해 건물 내부를 신속히 수색해 최우선적으로 인명을 구조하고 화재진압에도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이어 이 총리는 "특히 추가적인 인명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현장 통제와 주민대피 안내 등 안전조치를 철저히 하라"고 지시했다.문재인 대통령은 이 화재와 관련해 긴급 수석보좌관회의를 소집했다.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글방]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한국경제


[종합]밀양 세종병원 화재… 16명 사망-40여명 부상, 뉴시스

  1. 【밀양=뉴시스】안지율 기자 = 26일 오전 7시35분께 경남 밀양시 가곡동 세종병원 응급실에서 화재가 발생해 소방대원들이 화재를 진압하고 있다.
  2. 병원은 6층 건물로 100여 명의 환자가 입원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3. 【서울=뉴시스】전진우 기자 = 26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오전 7시35분께 경남 밀양시 가곡동 세종병원 응급실에서 화재가 발생해 16명이 숨지고 40여명이 부상했다.

Source: 뉴시스


[밀양 세종병원 화재 브리핑]응급실 1층서 불길 차단...화재 안 난 요양병원 환자도 사망, 국제신문

  1. 소방 당국이 밀양 세종병원 화재 발생 이후 병원 부속시설인 요양병원에서도 사망자가 나왔다고 밝혔다.
  2. 화재로 인한 직접적인 사망이 아닌 것으로 알려지면서 희생자의 사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최만우 밀양 소방서장은 26일 오전 9시50분 공식 1차 브리핑을 통해 “오늘 오전 7시 35분 병원 1층 응급실에서 최초 화재가 발생해  1층에서 2층으로 화재가 확산되는 것을 초기에 소방력으로 저지했다” 발표했다.소방 당국의 파악에 따르면 사고 당시 화재가 발생한 세종병원 본관에 입원해있던 환자는 100명, 본관 뒤쪽 요양병원에 입원해 있던 환자는 94명이다.최 서장은 “소방관들이 사고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요양병원에 있던 환자 94명 전원을 1차로 이송했다”고 밝혔다.
  3. 이 작업이 다소 시간이 걸렸지만, 현재 이들에 대한 구조가 끝났다고 한다.오전 9시50분 1차 브리핑 당시 소방 당국이 추산한 사상자는 전체 53명으로, 이중 8명이 사망하고 17명이 중상, 35명이 경상을 입었다.최 서장은 “화재로 인한 사망자는 단 한 명도 없었다”며 “사망자는 요양병원과 세종병원 두 곳에서 나왔다.  이송 과정에서 사망자가 나왔다”고 말했다.브리핑 이후 취재진이 화재 원인을 묻자 최 서장은 “화재 직후 병원에서 탈출한 간호사들은 응급실에서 일하고 있는데 뒤쪽에서 불이나 불이야 하고 뛰쳐나왔다고 말한다”며 “최초 1층 응급실에서 불이 났다”고 설명했다.

Source: 국제신문


[속보] "밀양 세종병원 화재 13명 사망·40여 명 부상", SBS 뉴스

  1. 26일 오전 7시 30분께 경남 밀양시 가곡동 세종병원에서 불이나 소방대원이 화재 진압을 하고 있다.
  2. 26일 오전 7시 30분께 경남 밀양시 가곡동 세종병원에서 불이나 소방대원이 화재 진압을 하고 있다.
  3. 26일 오전 7시 30분께 경남 밀양시 가곡동 세종병원에서 불이나 소방대원이 화재 진압을 하고 있다.

Source: SBS 뉴스


밀양 세종병원서 큰 불…환자 등 31명 사망·100여명 중상, TV조선

  1. [앵커]오늘 아침 경남 밀양에 있는 세종병원에서 큰 불이 나 33명이 사망하고 100명 넘게 다쳤습니다.
  2. 하동원 기자, 현재 사망자가 급격하게 늘었다고요?[리포트]네, 소방당국은 현재 밀양시 가곡동 세종병원 화재로 모두 33명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3. 불이 났을 당시 세종병원에는 환자 100명이 있었습니다.

Source: TV조선


밀양 세종병원 화재 사망 33명…제천참사 피해 넘어서, 서울신문

  1. [서울신문]26일 경남 밀양 세종병원 화재의 사망자가 33명으로 급증해 지난달 제천 스포츠센터 화재참사의 인명 피해 규모를 넘어섰다.밀양 세종병원 불…환자 이송 - 26일 오전 7시 30분께 경남 밀양시 가곡동 세종병원에서 불이나 소방대원이 환자를 이송하고 있다.
  2. 연합뉴스26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30분쯤 밀양 가곡동 세종병원에서 불이 나 현재까지 31명이 숨졌다.세종병원은 일반병동에 100명, 요양병동에 78명이 입원 중이었다.
  3. 불이 나자마자 요양병원 입원자 전원은 안전하게 대피했으나 일반병원에 입원했던 환자 가운데 일부는 미처 대피하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지난해 12월 21일 29명이 숨진 제천 스포츠센터 화재보다 인명피해 규모가 더 커진 상황이다.

Source: 서울신문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서울신문 뉴시스 TV조선 국제신문 SBS 뉴스 한국경제 연합뉴스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