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터 선샤인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대한민국 최고의 병영테마파크 논산 ‘선샤인 랜드’ 주목!, 국제뉴스

  1. ▲ (사진=논산시청 제공)선샤인랜드.
  2. 지난해 11월 8일, 육군훈련소가 위치해있는 논산시 연무읍에 문을 연 대한민국 최고 병영테마파크인 ‘선샤인랜드’가 논산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면서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3. 한편, 7월 7일 첫방영을 앞두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션샤인’ 논산촬영은 선샤인랜드 내 선샤인 스튜디오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6월 현재 선샤인랜드 방문객은 10만여명에 이르는 등 논산의 최고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Source: 국제뉴스


‘정해인 김태리 신혜선’ 2018 주연배우 지각변동, 앳스타일

  1. 줄곧 해왔던 비슷한 캐릭터만 보여주는 일부 배우들의 모습에 시청자들이 피로감을 느낄 무렵, 다양한 색깔의 연기로 차근차근 주연 대열에 오른 ‘새싹’들이 있다.
  2. 늘 비슷한 캐릭터를 연기하는 배우들 틈에서 신혜선은 꽤 분주했다.
  3. 새로운 캐릭터에 주저 없이 도전하는 그녀의 모습을 오래도록 보고 싶다.▶ 한 줄 평 이 정도면 신혜선 찬미.

Source: 앳스타일


'미스터 선샤인' 이병헌-유연석, 살얼음판 맞대면 포착, 스포티비스타

  1. 제공|화앤담픽처스][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이병헌과 유연석이 폭풍전야 맞대면을 펼친다.오는 7월 7일 오후 9시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주말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은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이다.
  2. 이와 관련 이병헌과 유연석이 팽팽한 눈빛으로 맞서고 있는 ‘폭풍전야 맞대면 장면이 포착됐다.
  3. 조선을 버린, 조선에서 버림받은 두 남자의 '극적 맞대면'이 긴장을 높인다.이병헌과 유연석의 '폭풍전야 맞대면' 장면은 충청남도 논산에서 촬영됐다.

Source: 스포티비스타


'미스터 선샤인' 김태리, 남심 저격하는 훈훈한 셀카... "청순과 상큼 다 되는 미모", KNS뉴스통신

  1.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미스터 선샤인'에 출연하는 김태리의 귀여운 매력의 셀카가 시선을 끈다.
  2. 이와 관련해 tvN 주말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에 출연하는 김태리의 셀카가 주목받고 있다.
  3. 한편 김태리가 출연하는 tvN 주말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은 오는 7월 7일 첫 방송된다.

Source: KNS뉴스통신


서예지, ‘무법변호사’ 마지막 촬영 중... 결말 어떨까?, TV리포트

  1. [TV리포트 = 이혜미 기자] 배우 서예지가 ‘무법변호사’ 마지막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2. 서예지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법변호사’ 마지막 촬영 중 서프라이즈 깜짝 선물.
  3. 한편 서예지가 출연하는 ‘무법변호사’는 지난 5월 첫 방송을 시작한 이래 14회 방영을 앞두고 있다.

Source: TV리포트


[오늘Who] 최진희, ‘미스터 선샤인’ 발판 삼아 스튜디온드래곤 도약, 비즈니스포스트

  1. 28일 업계에 따르면 스튜디오드래곤이 최근 넷플릭스에 판매한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의 방영권 라이선스가 약 290억~300억 원 수준에 팔린 것으로 추정된다. 
  2. 최 대표는 지난해 11월 스튜디오드래곤을 상장하면서 “국내 스튜디오로서 입지를 다지고 글로벌 스튜디오로 도약하는 것이 중장기 사업목표”라며 “2020년까지 국내 드라마시장에서 점유율을 40%까지 높이고 해외 매출을 연평균 30% 늘리겠다”고 말했다.
  3. 2016년 5월3일 CJE&M의 드라마 사업본부가 물적분할되어 스튜디오드래곤이 설립되면서부터 대표를 맡고 있다.

Source: 비즈니스포스트


넷플릭스 "콘텐츠 투자 확대…한류 수출채널 역할 할 것", 연합뉴스

  1. 유추앙극 이사, '방송 공동제작 국제 콘퍼런스'서 주제발표"망 사용에 신경…적은 대역폭으로 고품질 콘텐츠 제공할 것"방송콘텐츠 교류 활성화 위한 콘퍼런스(서울=연합뉴스) 강민지 기자 = 28일 오전 서울 종로구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방송콘텐츠 교류 활성화'를 주제로 '2018 방송 공동제작 국제 콘퍼런스'가 열리고 있다.
  2. 이번 콘퍼런스는 미국과 중국, 인도 등 10개국의 방송 공동제작 관련 정부, 국제기구, 방송사 관계자들이 참석하며, 해외 우수 공동제작 대상 수상작을 발표한다.
  3. '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방송콘텐츠 교류 활성화'를 주제로 열린 콘퍼런스는 미국과 중국, 인도 등 10개국의 방송 공동제작 관련 정부, 국제기구, 방송사 관계자들이 참석하며, 해외 우수 공동제작 대상 수상작을 발표한다.

Source: 연합뉴스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스포티비스타 국제뉴스 연합뉴스 TV리포트 비즈니스포스트 KNS뉴스통신 앳스타일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