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성근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신동욱, 김여진-문성근 합성 사진에 "제가 부끄럽고 죄송합니다", 아시아경제
- [사진제공=신동욱 트위터]공화당 신동욱 총재가 배우 김여진, 문성근의 19금 합성 사진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밝혔다.그는 14일 자신의 트위터에 "'19금' 김여진 문성근 합성 사진 만들어 뿌린 국정원, 국가정보기관이 아니라 19금 공작영화제작사 꼴이다.
- 보수의 부끄러운 민낯 꼴이고 입이 열 개라도 할 말이 없는 꼴이다.
- 제가 부끄럽고 죄송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날 국정원 적폐청산TF와 사정 당국에 따르면 원세훈 전 원장 시절 국정원 심리전단은 2011년 11월 한 보수 성향 인터넷 카페 게시판에 배우 문성근씨와 김여진씨의 모습이 담긴 합성 사진을 게시했다.이는 이명박 정부 시절 국가정보원이 '퇴출 대상'으로 지목된 연예인의 이미지를 실추시키기 위해 합성 나체 사진까지 만들어 인터넷에 살포하는 '특수 공작'에 나선 것으로 드러나 논란을 불러일으켰다.한편 문성근은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악! 아~ 이 미친 것들.
Source: 아시아경제
문성근, 국정원 제작 김여진과 '육체관계' 합성 사진에 "이 미친 것들"… 어떤 사진이길래?, 부산일보
- 배우 문성근이 김여진과 '육체관계' 합성 사진을 제작 유포한 국정원에 대해 분노를 나타냈다.문성근은 14일 자신의 트위터에 "경악! 아~미친 것들"이라며 "검찰 조사에 응하겠다"고 밝혔다.이날 한국일보는 지난 2011년 여름 국정원 심리전단이 문성근과 김여진의 부적절한 관계를 꾸며내 이미지를 실추시키자는 내용의 계획서를 작성, 상부에 보고한 뒤 실행에 옮겼다고 보도했다.합성된 사진에는 '공화국 인민배우 문성근, 김여진 주연 육체관계'라는 문구가 적혀있었다.한편, 두 사람은 지난 11일 국가정보원 개혁발전위원회이 공개한 이명박 정부 당시 국정원 '좌파 연예인 대응 TF'에서 작성된 블랙리스트 명단 82명 중에 속해 있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Source: 부산일보
[단독] MB 국정원, 문성근ㆍ김여진 합성 사진 제작ㆍ유포, 한국일보
- 문화ㆍ예술계 블랙리스트 대상 이미지 실추 위해검찰에 원세훈 국정원법 위반 혐의 등 수사의뢰 국가정보원이 좌파로 분류한 문성근, 김여진 두 배우의 이미지 실추를 위해 합성해 제작 유포한 사진.
- 포털사이트 인터넷카페 게시 사진 캡처 이명박(MB) 정부 당시 국가정보원이 정부 기조에 비판적인 문화ㆍ예술계 특정인의 이미지를 실추시키기 위한 작업을 한 것으로 확인됐다.14일 국정원 등에 따르면 국정원 심리전단은 2011년 여름 좌파 연예인으로 분류한 배우 문성근과 김여진의 부적절한 관계를 꾸며내 이미지를 실추시키는 내용의 계획서를 작성해 상부에 보고한 뒤 실행에 옮겼다.
- 사진 내에는 ‘공화국 인민배우 문성근, 김여진 주연 “육체관계”’라는 글귀가 들어있었다.국정원 개혁위원회는 사이버 공작 역량을 활용, 이미지 실추를 유도하기 위해 두 배우의 부적절한 관계를 나타내도록 합성한 사진을 제작ㆍ유포하는 취지의 내부 문건 등을 발견, 14일 이 자료 등을 포함해 원 전 원장 등을 국정원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수사를 의뢰했다.
Source: 한국일보
檢, 'MB 블랙리스트' 문성근씨 18일 소환…피해자 조사 시작, 뉴스1
- /뉴스1 © News1 신채린 기자문성근 "검찰 조사 응하겠다…민·형사소송도 진행"(서울=뉴스1) 최은지 기자 = 이명박 정부 시절 국정원이 '문화·연예계 블랙리스트'를 만들어 심리전 활동을 한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배우 문성근씨를 18일 소환해 조사한다.서울중앙지검 수사팀은 18일 오전 11시 문씨를 불러 조사한다고 14일 밝혔다.
- 여기에는 이외수·조정래 등 문화계 인사 6명과 문성근·명계남을 비롯한 배우 8명이 포함됐다.
- 두 배우가 침대에 누워있는 모습을 합성한 이 사진에는 '공화국 인민배우 문성근, 김여진 주연 육체관계'라는 문구가 써 있다.검찰은 문씨를 시작으로 피해 대상자들을 조사해 구체적인 사례를 살펴본다는 방침이다.문씨는 자신의 SNS에 "검찰 조사에 응하겠다"고 짧게 글을 남겼다.
Source: 뉴스1
문성근, 김여진과 합성사진에 격노.."검찰 조사 응할 것", 이데일리
- 문성근-김여진 합성사진에 분노.
- 사진=이데일리DB[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배우 문성근이 MB 정부 국정원이 유포한 김여진과의 합성사진에 불쾌감을 드러냈다.
- 공개된 사진에는 ‘공화국 인민배우 문성근, 김여진 주연 “육체관계”’라는 문구가 담겨 있다.
Source: 이데일리
문성근, 국정원 블랙리스트 피해자로 18일 검찰 조사, 일간스포츠
- [일간스포츠 박정선] 배우 문성근이 이명박 정부 시절 국정원 블랙리스트의 피해자로 검찰 조사를 받는다.
- 그는 이명박 정부 시절 이른바 '좌파 연예인'으로 분류돼 블랙리스트에 오른 바 있다.
- 박근혜 정부에 이어 이명박 정부 당시에도 국정원의 문화예술인 블랙리스트가 존재한다는 사실이 공개됐다.
Source: 일간스포츠
김여진.문성근 누드 합성사진은 국정원 작품...‘특수 공작’ 결과물, 국제신문
- 이명박 정부 시절 국가정보원이 김여진 문성근 등 ‘퇴출 대상’으로 지목된 연예인의 이미지를 실추시키기 위해 합성 나체 사진까지 만들어 인터넷에 살포한 것으로 드러났다.14일 국정원 적폐청산TF와 사정 당국에 따르면 원세훈 전 원장 시절 국정원 심리전단은 2011년 11월 한 보수 성향 인터넷 카페 게시판에 배우 문성근씨와 김여진씨의 모습이 담긴 합성 사진을 게시했다.문성근씨와 김여진씨가 침대에 함께 누운 합성 사진 위에는 ‘공화국 인민배우 문성근, 김여진 주연’, “육체관계”라는 문구가 적혔다.
- 인터넷 여론조작의 중심 조직인 심리전단은 기조실로부터 퇴출 대상 연예인 명단을 넘겨받아 ‘심리전’이라는 명목하에 인터넷에서 이들을 공격하는 활동을 벌인 것으로 TF는 결론 내렸다.심리전단은 합성 사진 유포에 앞서 시안을 만들어 A4용지 한 장 짜리 보고서 형태로 상부에 보고한 것으로 확인됐다.
- 보고서에는 “그간 운영을 통해 검증된 사이버전 수행 역량을 활용해 ‘특수 공작’에 나서겠다”는 내용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다.국정원으로부터 이명박 정부 ‘연예인 블랙리스트’ 수사를 의뢰받은 검찰은 심리전단이 ‘특정 연예인 이미지 실추 심리전’ 차원에서 문성근 씨와 김여진 씨의 합성 사진을 유포했을 가능성에 주목해 수사할 방침이다.
Source: 국제신문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이데일리 국제신문 부산일보 한국일보 뉴스1 아시아경제 일간스포츠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트렌드] 실시간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호곤 히딩크 의지 밝히자 “ 거짓말 … 물러나라” 불거진 해임 여론. (0) | 2017.09.14 |
---|---|
이민우 KIA의 마지막 대체 선발…는 ‘구원자’ 될 수 있을까. (0) | 2017.09.14 |
원주기업도시 관심집중 대체 왜?. (0) | 2017.09.14 |
김영찬 이예림 SNS에 남친 사진 사라져. (0) | 2017.09.14 |
남보라 일곱째동생 남세빈 화제… 언니랑 닮았네. (0) | 2017.09.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