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라이트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아카데미 시상식] 흑인 남녀조연상부터 '문라이트' 작품상까지 이변 속출, 메트로신문

  1. 이날 아카데미 시상식은 흑인 배우들이 남녀조연상을 싹쓸이하고 흑인 영화 '문라이트'가 작품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이변이 속출됐다.
  2. ▲ 케이시 에플렉 ◆'이변은 없다' 남녀주연상 케이시 애플렉과 엠마 스톤 영화 '맨체스터 바이 더 씨'의 케이시 애플렉과 '라라랜드'의 엠마 스톤이 각각 아카데미 시상식 남녀주연상 거머쥐었다.
  3. ▲ 문라이트 포스터 ◆'아찔' 작품상 수상 번복 해프닝…남녀조연상은 흑인 배우가 싹쓸이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잊지 못할 해프닝이 발생했다.

Source: 메트로신문


억세게 상복없는 별, '아카데미 징크스' 있는 이분들, 아시아경제

  1. ▲ 1968년 40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공로상을 수상한 히치콕 감독의 수상소감.
  2. 이후 1968년 아카데미는 거장감독에 대한 예우 차원의 공로상 ‘어빙 G.
  3. 영화 '철의 여인'에서 마거릿 대처 수상으로 열연을 펼친 메릴 스트립은 84회 아카데미에서 또 한 번의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배우로서 큰 족적을 남겼다.

Source: 아시아경제


'앗 실수'…오스카 작품상 2분25초만에 '라라랜드'서 '문라이트'(종합), 연합뉴스

  1. 작품상 수상작은 '문라이트''라라랜드' 프로듀서 호로위츠가 작품상이 '라라랜드'가 아닌 '문라이트'라고 정정하며 봉투에 적힌 수상내역을 보여주고 있다.
  2. 우리가 작품상이라고?작품상 수상작이 라라랜드라고 발표된 후 무대 밑에 있다가작품상 수상작이 정정 발표되자 놀라는 '문라이트' 제작진.
  3. 혹시 수상 이벤트 또는 농담 아닌가 하는 의심과 함께 장내가 술렁이자 비티는 다시 나서 작품상 수상작이 '문라이트'라고 재확인했다.

Source: 연합뉴스


[팝업무비]'라라랜드' 누른 '문라이트', 국내 흥행 청신호 켜졌다, 헤럴드POP

  1. '문라이트'와 '라라랜드'는 흑인과 백인이란 인종 이슈로도 관심을 받았다.
  2. 영화 '문라이트' 스틸.
  3. '문라이트'다.

Source: 헤럴드POP


라라랜드→문라이트, 작품상 잘못 발표된 현장 ‘고개 갸웃갸웃’, 서울경제

  1. 라라랜드→문라이트, 작품상 잘못 발표된 현장 ‘고개 갸웃갸웃’[서울경제] 올해 아카데미 영화상 시상식의 최고 영예인 작품상이 잘못 발표되는 그야말로 ‘영화같은’ 소동이 불거졌다.현지시간으로 26일 밤 미국 로스앤젤레스 돌비극장에서 열린 제89회 미국 아카데미영화상 시상식에서 마지막 수상작인 작품상 발표자로 나선 원로배우 페이 더너웨이와 워런 비티는 수상작으로 ‘라라랜드’를 외쳤다.비티는 수상자를 호명하기 전에 잠시 고개를 갸웃거리는 모습을 보였다.이에 라라랜드 제작진은 일제히 무대로 올라와 수상소감까지 말했으나, 사회자 지미 키멜이 황급히 나서 수상작이 적힌 봉투를 보여주며 ‘문라이트’가 수상작이라고 발표했다.혹시 수상 이벤트 또는 농담 아닌가 하는 의심과 함께 장내가 술렁이자 비티는 다시 나서 작품상 수상작이 ‘문라이트’라고 재확인하기에 이르렀다.워런 비티는 “우리가 받은 봉투에 여우주연상 수상자인 에마 스톤의 이름이 적혀 있었고, 영화 이름이 ‘라라 랜드’로 돼 있었다”며 “그래서 좀 오랫동안 들여다봤다”고 전했다.여우주연상 수상자가 적힌 봉투가 잘못 전달된 데서 비롯된 소동이었음이 짐작되는 발언이었던 것.수상작이 정정되자 라라랜드 제작진은 겸연쩍은 표정으로 아카데미 트로피를 문라이트 제작진에게 넘겨주고 말았다.수상작 발표와 동시에 긴급 기사를 타전한 전 세계 주요언론도 ‘라라랜드’가 작품상까지 받아 7관왕에 올랐다고 전했다가 기사를 취소하는 소동까지 벌어졌다.[사진=게티이미지/이매진스]/장주영기자 jjy0331@sedaily.com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서울경제


[영상] 아카데미 시상식, '라라랜드'에서 '문라이트'로 작품상 정정...황당해 하는 엠마 스톤, 환경TV

  1. 감독은 배리 젠킨스 흑인 연출가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 작품상이 번복되는 희대의 해프닝이 벌어졌다.마지막 시상 부문인 작품상에서 '라라랜드'가 호명돼 감독과 주연배우, 제작자 등이 무대에 올라 수상소감까지 마친 상황에서 갑자기 혼란이 벌어졌다. '라라랜드'의 감독 다미엔 차젤레와 제작자는 무대에 올라 수상 소감을 전했고 잠시 후 워렌 비티가 다시 정정하며 작품상은 '문라이트'라고 외쳤다.
  2. '라라랜드'는 또한 촬영상, 미술상, 음악상, 주제상까지 독식하며 진가를 인정받았다. 무엇보다 이번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흑인 감독이 두 번째로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수상했다는 점이다.
  3. 흑인 무슬림 배우 마허셜라 알리는 영화 '문라이트'로 남우조연상을 받았고 여우조연상은 영화 '펜스'의 흑인 배우 비올라 데이비스가 수상했다. 이하 제89회 아카데미 수상자(작) 리스트다.

Source: 환경TV


아카데미 시상식 남녀조연상, 모두 흑인 배우…'문라이트' 알리·'펜스' 데이비스, MBN

  1. 아카데미 시상식 남녀조연상, 모두 흑인 배우…'문라이트' 알리·'펜스' 데이비스아카데미 시상식 문라이트 / 사진=연합뉴스올해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녀조연상이 모두 흑인 배우에게 돌아갔습니다.
  2. 26일(현지시간) 오후 미국 로스앤젤레스 돌비극장에서 열린 제89회 미국 아카데미영화상 시상식의 남우조연상은 '문라이트'에 출연한 흑인 무슬림 배우 마허셜라 알리(43)에게, 여우조연상은 '펜스'에 출연한 흑인 여배우 비올라 데이비스에게 돌아갔습니다.
  3. 마허셜라 알리는 '문라이트'에서 주인공 샤이론의 친구이자 아버지 같은 존재로서 인생의 길잡이가 되어주는 후안 역을 맡았습니다.

Source: MBN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MBN 환경TV 메트로신문 서울경제 헤럴드POP 아시아경제 연합뉴스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