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유비누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이시영, 승리에 모유비누 언급했다가 ‘성희롱 불똥’, 왜?, 헤럴드경제

  1. (사진=MBC 방송화면)-배우 이시영, 방송서 모유비누 언급해 화제-모유비누, 시중서 판매되기도…[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최민호 기자] 배우 이시영이 빅뱅 승리에게 모유비누를 언급해 그를 당황케 했다.
  2. 일각에선 이 같은 발언이 성희롱이 아니냐며 팽팽한 대립을 이어졌다.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승리가 이웃에 살고 있는 배우 이시영의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3. 이날 이시영은 승리에게 “내 모유로 만든 비누가 있는데 선물로 드리겠다”고 말했다.

Source: 헤럴드경제


이시영 모유비누 '논란'... 데뷔 초 '반전의 사진 한 장' 시선 강탈, 한국농업신문

  1. (한국농업신문= 기자) 배우 이시영의 모유비누가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2. 특히,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이시영이 모유비누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데뷔 초 이시영 MAXIM 반전 화보”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들이 올라와 새삼 이목을 집중시킨다.
  3. 지난 9일 이시영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모유비누를 언급해 갑론을박이 전개되는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데뷔 초 이시영 MAXIM 반전 화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색다른 관심을 모으고 있다.

Source: 한국농업신문


`나혼자` 이시영, 승리에 모유비누 발언...누리꾼 "미혼엔 부담"VS"좋은 의도", 매일경제

  1. '나 혼자 산다' 승리, 이시영.
  2. 이시영은 승리에 "많이 있어서 많이 드릴 수 있다"면서 "어느 정도 드리면 되냐"고 물었고 승리는 "누나가 준 모유를 어떻게.
  3. 몇 개 달라고 하기가 좀"이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승리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모유 비누를 받게 되면 일단 어디다 좀 둬야 할 것 같다"며 "저 모유비누 얘기 듣고 계속 비누만 보면 생각난다"고 어쩔 줄 몰라했다.해당 내용이 방송되자 누리꾼들이 엇갈린 반응을 보이고 있다.일부 누리꾼들은 "미혼 남성.

Source: 매일경제


이시영, 승리에 “모유 비누 주겠다”…네티즌, 성희롱인가 갑론을박, 아시아경제

  1.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화면 캡처‘나 혼자 산다’ 이시영이 모유 비누를 언급해 승리가 당황했다.
  2. 승리의 반응에 네티즌들은 이시영의 발언이 성희롱이 맞는가에 대해 갑론을박을 이어가고 있다.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그룹 빅뱅 승리가 이웃에 사는 배우 이시영의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이시영은 승리에게 “모유로 만든 비누가 있는데 피부에 좋다고 한다”면서 “선물로 드리겠다”고 말했다.
  3. 이시영의 발언에 승리는 당황하면서 “주십시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한편, 해당 장면을 본 네티즌들 사이에선 반응이 엇갈렸다.

Source: 아시아경제


이시영, 승리 당황하게 만든 질문 "모유비누 몇 개 필요하냐, 문자로 알려주면…", 뉴스타운

  1. ▲ 승리, 이시영 모유비누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뉴스타운.
  2. 지난 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이시영은 이웃집에 사는 가수 승리에게 "모유비누를 선물로 주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3. 이날 이시영은 "아기를 낳은 지 얼마 되지 않아 이런 것에 관심이 많다"며 말하며 승리에게 "모유비누가 몇 개 필요하냐"고 질문했다.

Source: 뉴스타운


이시영, '모유비누' 논란에 네티즌 '어리둥절' "모유가 어때서!?", 전자신문

  1. 또한 자신이 직접 만들어놓은 꽃 장식을 선물했다.승리는 돌연 리포터로 분해 결혼생활에 힘든 점과, 얼마 전 결혼한 태양 민효린 부부에게 해주고 싶은 조언이 있느냐고 물어 웃음을 안겼다.이시영은 "저희 남편이 장난기가 너무 많아서.
  2. 제가 화장실 가는 동안 잠깐 아이를 봐달라고 했는데, 다녀와서 보니 자기 젖을 물리고 있더라고요"라고 말해 승리를 당황케 했다.스튜디오에서는 "오죽하면 그랬겠느냐"면서 당황한 표정의 승리를 보며 웃음이 터져나왔다.이시영은 또 "제가 모유 비누 선물로 드릴게요"라며 피부에 좋다고 덧붙였다.
  3. 두 사람은 피부 미용 클리닉에서 알게 돼 친해진 사이이기 때문.이시영은 계속 "필요하신 만큼 말하세요, 6개월치? 1년치?" 등 승리를 당황케 하는 발언을 쏟아내 시청자들을 폭소케 만들었다.그러나 일부에서 '성희롱 발언이다'라는 지적이 일었고, 이에 대해서 다시 "모유가 어때서..이젠 하다하다 모유로 성희롱 갖다붙이냐", "참 별거가지고 불편하다", "모유비누 팔기도 하는데 무슨.

Source: 전자신문


이시영, 모유 비누 둘러싼 갑론을박 "불편한 발언" VS "모성애가 성차별?", 새전북신문

  1. 이시영은 지난 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에 출연해 한 아이의 엄마로서 살아가는 일상을 공개했다.
  2. 이날 방송에서 이시영은 함께 출연한 승리에게 "모유 비누를 만들어 드리겠다.
  3. 해당 방송 이후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모유 비누 발언이 불편했다" 라며 가족이 아닌 제 3자 입장에서는 성희롱이 아니냐라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

Source: 새전북신문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전자신문 새전북신문 뉴스타운 한국농업신문 헤럴드경제 아시아경제 매일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