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두의 연애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모두의 연애' 이시아, 교복도 완벽 소화하는 미모..."오늘밤 11시 30분", 데일리한국

  1. (사진=이시아 인스타그램).
  2. 오늘밤 11시30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시아는 '모두의 연애' 촬영을 위해 교복을 입고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Source: 데일리한국


[RE:TV]'모두의 연애' 사랑이란 이름의 이기심, 뉴스1

  1. 이승환(안승환 분)은 여자친구 나은의 과거를 알고, 그에게 이별을 통보했다.
  2. 그는 소문으로만 떠도는 여자친구의 과거를 믿고 이별을 선택한 이승환을 꾸짖었다.
  3. 어쩔 수 없이 여자친구 편을 들 수밖에 없다"며 이기적인 모습을 보인 최원명을 탓했다.

Source: 뉴스1


'모두의 연애' 변우석, 이시아 외면·박유나에겐 미소, OSEN

  1. [OSEN=박소영 기자] '모두의 연애' 변우석이 떠났다 돌아온 전 여친 이시아와 자신에게 직진하는 박유나 사이 고민했다. 12일 방송된 tvN '모두의 연애' 6화에서 이시아(이시아 분)는 변우석(이시아 분)이 박유나(박유나 분)와 사귀는 게 아니고 자신 때문에 여후배의 고백을 거절했다는 걸 알고 기뻐했다. 그래서 그는 변우석에게 집앞 카페에서 기다린다는 문자를 보냈다.
  2. 하지만 변우석은 이시아에게 가지 않고 편의점에서 홀로 맥주를 마셨다. "그렇게 떠날 땐 언제고 이제와서 이러는 이유가 뭐야?"라며 이시아 때문에 혼란스러운 변우석.
  3. 그러나 그는 "오빠 잘자요"라고 굿나잇 문자를 보낸 박유나를 보며 흐뭇해했다. 변우석은 "너와 함께 간다면 이대로 모든 걸 잊고 행복해질 수 있을까"라며 이시아와 박유나 사이 고민에 빠졌다.

Source: OSEN


'모두의 연애' 나은, 과거 알게 된 안승환에 이별 통보, 엑스포츠뉴스

  1. [엑스포츠뉴스 장연제 인턴기자] 안승환이 결국 나은과 헤어졌다.12일 방송된 tvN 신개념 로맨스 토크 드라마 '모두의 연애' 6회에서는 안승환이 나은과 헤어지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이승환(안승환 분)은 나은(에이핑크 나은)이 과거 일진이었다는 것을 알게됐고, 나은을 의심하기 시작했다.승환은 나은에게 "나와 함께 찍은 사진을 페이스북에 업로드 안해서 입맛이 없다"며 SNS를 보여달라고 부탁했다.
  2. 페이스북을 살펴보던 승환은 일진시절 나은을 보며 의심을 확증했고, 말없이 나갔다.이후 다시 만난 승환과 나은.
  3. 승환은 "그제 중요하냐고? 나한테 왜 거짓말했어? 너 나 처음 아니지?"라고 물었고, 나은은 "말 못한 것은 미안한데 지금은 손 다 털었다"라며 과거를 청산했다고 털어놨다.승환은 "그걸 지금 나보고 믿으라는 거냐 그거 알고도 멀쩡한 놈 있는지 나와보라고 해라"라고 나은을 계속 다그쳤고 나은은 "과거가 그렇게 큰 문제라면 헤어져 의심받으면서까지 만날 이유없어.

Source: 엑스포츠뉴스


에이프릴(April) 나은, "모두의 연애 본방사수하세요", 금강일보

  1. 에이프릴(April) 나은, "모두의 연애 본방사수하세요”.
  2. 모두의연애 에이프릴(April) 나은.
  3. '모두의 연애'에 출연 주인 에이프릴(April) 나은이 본방사수 독려샷을 공개했다.

Source: 금강일보


[리뷰] ‘모두의 연애’ 성시경X신동엽X마이크로닷, 안승환의 초보 연애에 조언, 톱스타뉴스

  1. ‘모두의 연애’에서는 안승환이 초보연애로 여자친구에게 집착하는 모습이 나왔다.
  2. 최원명보다 안승환이 먼저 모두바에 도착했고 신동엽과 성시경, 마이크로닷에게 자신의 고민을 털어놨다.
  3. 신동엽은 안승환이 초보연애자로서 이나은에게 “하지 말아야 할 말을 했다”라고 하면서 “여자친구를 만나면 무릎꿇어”라고 조언했다.

Source: 톱스타뉴스


[TV캡처] '모두의 연애' 성시경, 최원명에 분노 "죽여버려…합리화한다", 스포츠투데이

  1. 여자친구한테 찾아가니 시간을 갖자고 하더라.
  2. 여자친구가 솔직히 너무 불쌍하지 않냐”고 화냈고, 최원명의 “걔가 먼저 그렇게 얘기했다”는 대답에 “손님은 먼저 합리화를 하고 있다.
  3. 입장 바꿔서 생각하면 여자친구 편을 들 수밖에 없다”고 화냈다.문수연 기자 ent@stoo.com.

Source: 스포츠투데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금강일보 데일리한국 엑스포츠뉴스 스포츠투데이 톱스타뉴스 OSEN 뉴스1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