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맨투맨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오늘의 JTBC] 본격 임무 나선 고스트 요원 김설우, 중앙일보

  1. 설우에게는 운광의 경호원으로 잠입해 갑자기 사라진 베테랑 요원 Y가 남긴 단서를 좇아 목각상을 찾으란 임무가 주어진 상태다.
  2. 운광과 그의 매니저 차도하(김민정 분)는 여전히 경호원 설우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
  3. 운광을 지키기 위해 설우와 도하는 무턱대고 촬영 차량을 끌고 운광의 뒤를 쫓는다.

Source: 중앙일보


‘맨투맨’ 비밀요원 박해진, '테러범 저격' 명령 불복종 체포, 한국경제

  1. 맨투맨, 박해진(사진=JTBC) ‘맨투맨’ 첫방송에서 박해진은 인질을 구하기 위해 테러범을 저격했다.21일 밤 11시 JTBC '맨투맨'이 첫 방송됐다.
  2. 이날 김설우는 이름 없이 활동하는 고스트 요원으로 인질로 잡혀 있던 소녀를 구하기 위해 테러범 에 총구를 겨누었다.
  3. 이어 명령에 불복하고 인질을 잡고 있던 테러범을 저격했다.이에 명령불복종으로 체포된 그는 아이들 앞에서 장난스런 표정을 지었다.한편 이 과정에서 김설우는 액션과 로맨스, 코믹 연기는 물론 능숙한 영어까지 선보이며 놀라움을 안겼다.

Source: 한국경제


‘맨투맨’ 박해진…네티즌 반응은 ? “장르 종합선물세트”, 데일리한국

  1. 사진=JTBC '맨투맨' 방송화면 캡처.

Source: 데일리한국


‘맨투맨’ 박해진…누리꾼 “장르 종합선물세트” “직업이 미남”, 미디어펜

  1. ▲ 사진=JTBC '맨투맨' 방송화면 캡처.
  2.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맨투맨’ 박해진이 첫 방송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21일 방송된 JTBC 새 금토드라마 ‘맨투맨(극본 김원석 연출 이창민)’에서는 김설우(박해진 분)이 테러범을 저격하기 위해 총구를 겨누고 있었다.이때 김설우는 테러범을 제압하기 위해 지붕을 타고 달리는 등 화려한 액션을 선보였다.
  3. 특히 김설우는 명령불복종으로 인해 체포됐을 때에도 구출해낸 아이에게 훈훈한 미소를 보여주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나타내 시선을 집중시켰다.네티즌들은 “cj****** 장르 종합선물세트” “how7**** 직업이 미남” “한** 헝가리씬 더 보고 싶다” “tjwj**** 내일은 오늘보다 더 재미있기를”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미디어펜=정재영 기자].

Source: 미디어펜


[★밤TView]'맨투맨' 박해진, 박성웅 경호원 잠입..'작전수행中', 스타뉴스

  1. 차도하는 지게차로 여운광의 차를 들어 올리는 등 분노를 표출했다.
  2. 이에 김설우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가짜 여권을 만들어 한국에 들어왔다.이후 김설우는 작전으로 여운광을 몰래 사진 촬영을 했다.
  3. 그러나 차도하가 김설우를 발견해 또다시 김설우의 작전수행에 태클을 걸었다.하지만 이내 차도하를 제압해낸 김설우는 "오늘부터 제가 여운광의 경호담당입니다"이라며 자신을 소개해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더했다.정현중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Source: 스타뉴스


'맨투맨' 고스트 요원 박해진, 톱스타 박성웅 경호원으로 위장 잠입, 경인일보

  1. 여운광의 곁에는 팬클럽 출신이나 매니저 실장이 차도하(김민정 분)이 지키고 있었다.차도하는 액션연습을 하는 여운광을 흐뭇하게 바라보며 "어쩜 저렇게 완벽하냐"고 애정을 드러냈다.하지만 스캔들에는 냉정한 모습을 보였다.
  2. 차도하는 여운광이 차에서 피은수(신주아 분)와 키스하는 모습을 보고 지게차를 동원해 차를 들어 올려버렸다.차도하는 "저번에 분명 약속하지 않았냐.
  3. 들키지를 말아야지"라며 싸늘하게 쏘아붙였다.한국으로 돌아온 김설우는 물건을 찾기 위해 여운광에게 접근하려 했다.

Source: 경인일보


'맨투맨' 박해진X박성웅X김민정, 첫방 후 누리꾼들 반응? '최고vs글쎄', 비즈엔터

  1. 21일 방송된 JTBC 새 금토드라마 '맨투맨' 1회에서는 비밀요원 김설우(박해진 분)가 배우 여운광(박성웅 분)을 이용해 작전을 수행하려는 내용이 그려졌다.이날 화려한 액션으로 처음 등장한 김설우.
  2. 악역에는 송미은 역의 채정안도 한 몫 했다.첫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cmqsd*** "진지하고 무거울 줄 알았는데 재밌네! 김민정 캐릭터도 웃기고 박해진 멋지게 나오고 박성웅도 코믹한 데 멋짐 이대로만 끝까지 가면 좋겠는데", cjun**** "시간 가는지도 모르고 재미나게 봄", vale**** "훌륭하다.
  3. 액션씬도 있고 지루하지 않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지만, 익*** "뭔 내용인지 한 개도 모르겠는데", shad**** "유치한데 돈은 많이 썼네",jins**** "도통 알지 못하는 것뿐, 억지스럽네" 등의 반응을 보이는 곳도 있다.한편, '맨투맨'은 정의를 믿는 첩보원과 사랑을 품은 액션 배우가 만나 위기에 처한 약자를 지키고 폭력에 일삼는 강자에 맞서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매주 금 토 밤 11시 방송된다.

Source: 비즈엔터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경인일보 데일리한국 스타뉴스 중앙일보 미디어펜 한국경제 비즈엔터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