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산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진안고원 마이산 고추시장 큰 호응!, 국제뉴스

  1. (진안=국제뉴스) 장범진 기자 = 진안고원 마이산 고추시장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2. 지난 14일 진안읍 홍삼한방센터 주차장에서 개장한 진안고원 마이산 고추시장은 중간 유통단계를 거치지 않아 생산농가에게는 안정적 판매를 도우며 소비자에게는 착한 가격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3. 군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고원에서 생산되는 진안 명품고추는 다른 지역고추와 달리 독특한 향기와 색깔이 곱고 열매껍질이 두꺼워 고춧가루가 많이 나오는 것이 특징이다"면서 "거품없는 알뜰한 가격으로 소비자를 기다리는 마이산 고추시장을 많이 찾아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Source: 국제뉴스


"진안고원 마이산 고추시장 인기"…30톤 거래, 뉴스1

  1. 24일 진안군 홍삼한방타운 주차장에서 고추시장이 열리고 있다.(진안군제공)2017.8.24/뉴스1© News1(진안=뉴스1) 김동규 기자 = 진안고원 마이산 고추시장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다.전북 진안군은 3회차 고추시장이 열린 24일까지 30여톤이 거래됐다고 24일 밝혔다.
  2. 평균 거래가격은 600g당 1만원이다.14일 진안읍 홍삼한방센터 주차장에서 개장한 진안고원 마이산 고추시장은 중간 유통단계를 거치지 않는다.
  3. 군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고원에서 생산되는 진안 명품고추는 다른 지역고추와 달리 독특한 향기와 색깔이 곱고 열매껍질이 두꺼워 고춧가루가 많이 나오는 것이 특징이다”면서 “거품없는 알뜰한 가격으로 소비자를 기다리는 마이산 고추시장을 많이 찾아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kdg2066@▶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Source: 뉴스1


진안마이산휴게소, CS경연대회 최우수상, 신아일보

  1. ▲ 진안마이산휴게소는 지난 22일 고속도로휴게소 CS경연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2. (사진=진안마이산휴게소 제공).
  3. 전북 진안마이산휴게소는 지난 22일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에서 주관한 고속도로휴게소 CS 경연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Source: 신아일보


[포토친구] 흐린 날의 마이산, 포토친구

  1. 섹션을 끌어 메뉴 순서를 바꿔 보세요.
  2. 저장.
  3. 섹션 바로가기 닫기.

Source: 포토친구


진안 '자연마을아파트', 마이산 기운과 부귀산 기운 흠뻑 받는 명당, 국제뉴스

  1. ▲ [진안 자연마을아파트]에서 바라 본 마이산.(사진=김대영 기자).
  2. ◆ 부귀산 기슭에 자리한 [자연마을아파트]에서 바라 본 마이산 절경
  3. ‘자연마을’은 부귀산이 진안읍으로 흐르는 산줄기 끝 소나무숲 송림(松林) 한 가운데에 조성 중이다.

Source: 국제뉴스


‘휴먼다큐 사노라면’ 진안 마이산 동상이몽 부부의 티격태격 산골일기, 경기일보

  1. ▲ MBN ‘휴먼다큐 사노라면’ 287회15일 MBN ‘휴먼다큐 사노라면’ 287회는 동상이몽 부부의 티격태격 산골일기 편이 방송된다.전북 진안의 마이산 자락에 자리한 마을에 김재철, 윤월순 씨 부부가 살고 있다.
  2. 이곳에서 청일점인 재철 씨는 작업반장으로 통하는데, 할머니들을 보살피고, 날이 더울 땐 음료수도 대접하는 등 몸이 열 개라도 부족할 지경이다. 그렇게 한시도 자리에 붙어있지 않는 남편 때문에 골병을 앓는 건 아내 월순 씨다.
  3. 갈 곳 없는 산골에서 월순 씨가 향한 곳은 3년 전부터 친하게 지낸 장터의 유일한 말동무인 순례 형님 네 집. 헛헛한 속 이야기를 털어놓는 월순 씨와 아내가 사라지자 그 빈자리를 뼈저리게 느끼는 재철 씨에게 과연 어떤 변화가 찾아올까?MBN ‘휴먼다큐 사노라면’ 287회는 15일(화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Source: 경기일보


전주준법지원센터 보호관찰청소년 마이산탑사 탐방, 불교공뉴스

  1. 전북불교네트워크(공동대표 오종근)는 전주준법지원센터(소장 최우철), 전주시청소년자유센터와 함께 8월 2~3일 덕유산 자락 무주군 호롱불 마을과 마이산탑사를 방문하여  보호관찰청소년 12명을 대상으로 '도시탈출 산촌체험' 힐링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2. 최우철 전주준법지원센터 소장은 "보호관찰청소년들이 과거의 아픔을 딛고 곧게, 푸르게 자라는 것은 바로 우리 어른들의 몫"이라며 "혼란의 시기를 겪고 있는 학교 밖 청소년들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하여 마음의 힐링을 얻고 올바른 가치관을 세우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3. 유지원 전북불교네트워크 공동대표는 "이번 캠프에서 청소년들은 응어리진 마음을 열고 현재에 대한 실망을 넘어 또 다른 세상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을 느꼈을 것"이라며 "어려운 환경에 있는 학교 밖 청소년들에 대한 관심과 지원으로 그들이 안전하게 사회구성원으로서 자리매김 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ource: 불교공뉴스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신아일보 경기일보 국제뉴스 불교공뉴스 포토친구 뉴스1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