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소리 이광수"에 대해 알아볼게요!!!!



'마음의소리' 이광수·정소민, '연애고좌의 게임'으로 웃음 유발 "나도 시우민빠", 제민일보

  1. 웃음 유발 눈길 (사진: KBS2 '마음의 소리').
  2. 23일 방송된 KBS2 '마음의 소리'에서 이광수(조석 역)와 정소민(애봉이 역)의 데이트 장면이 담겨 눈길을 끌고 있다.
  3. 이어 이광수는 흉볼 때 맞장구치라는 스킬을 쓰기 위해 "요즘 살이 쪄서 보기 흉하다"라는 말에 "살 너무 쪘더라"고 말한 뒤 한 대 맞아 웃음을 자아냈다.

출처: 제민일보: http://www.jemin.com/news/articleView.html?idxno=423006



'마음의 소리' 이광수♥정소민, 공항 로맨스 '오늘부터 1일', 아시아경제

  1. 사진=KBS2 '마음의 소리' 방송 캡쳐[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마음의 소리' 이광수와 정소민이 어이없는 연애를 시작했다.23일 방송된 KBS2 '마음의 소리'에서는 조석(이광수 분)과 애봉이(정소민 분)의 로맨스가 시작돼 기대감을 자아냈다.이날 애봉이는 친구들에게 조석이 자신을 좋아하는 것 같다는 말을 듣고 설레하며 조석에게 고백을 받기 위해 여러 가지 상황을 연출한다.먼저 프러포즈 전문 카페로 조석을 이끌었지만 다른 커플이 고백하는 장면을 보며 놀라기만 할 뿐 고백을 하지 않았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케이크를 뒤적이며 아쉬워했다.
  2. 이어 ‘취하면 얘기하겠지?’라는 생각에 포장마차를 간 애봉이는 잔뜩 취한 조석이 “애봉아 너한테 할 말 있는데”라면서 "너 좋아한다.
  3. 다시 보지 말자”라며 매정하게 등을 돌렸다.풀 죽은 조석은 갑자기 지갑이 사라졌음을 인식하고 떠나는 애봉이에게 “4천원만! 애봉아 4천원!”이라며 부른다.헤드폰을 쓰고 있던 애봉이는 조석의 입모양을 ‘사귀자’로 인식했고, 애봉은 “그래.

출처: 아시아경제: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277&aid=0003899134



'마소' 이광수♥정소민, 연애 초짜들의 예측불가 꿀잼 로맨스, 텐아시아

  1.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조석(이광수)과 애봉이(정소민)의 로맨스가 시작돼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2. 이어 조준의 번호를 알려달라는 애봉이의 말에 두 사람의 사이를 오해한 조석은 애봉이와 갑작스런 약속을 잡았고, 이에 어떤 상황이 펼쳐질지 관심이 모아졌다.
  3. 각자 글로 배운 스킬에 따라 움직이는 조석-애봉이의 모습은 폭소를 유발하기에 충분했다.

출처: 텐아시아: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312&aid=0000227683



'마음의소리' 이광수, 정소민과 '연애고좌의 게임'…"나도 시우민빠" 폭소, 무등일보

  1. '마음의소리' 이광수, 정소민과 '연애고좌의 게임'…"나도 시우민빠" 폭소입력시간 : 2016.
  2. 11:56'마음의소리' 이광수, 정소민과 연애고좌의 게임 시우민빠 언급 (사진: KBS2 '마음의 소리')'마음의 소리'를 향한 대중들의 반응이 뜨겁다.
  3. 뒤이어 이광수는 여자가 누구를 흉볼 때 무조건 맞장구치라는 스킬을 쓰기 위해 "내가 요즘 살이 쪄서 보기 흉한 것 같다"라는 정소민의 말에 "살이 너무 졌더라"라고 말해 한 대 맞아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출처: 무등일보: http://www.honam.co.kr/read.php3?aid=1482548211511648215


[리뷰] '마음의 소리' 이광수-정소민 본격 로맨스···"오늘부터 네 이름은 밍키야", 국제신문

  1. '타이밍' 편에서 친구들과 만난 애봉이는 조석과의 에피소드를 이야기 했고, "딱 너 좋아하는 거 맞네" 친구들의 말에 "맞는 거 같지! 나만 느낀 거 아니지!"라며 흥분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2. 이어 조준의 번호를 알려달라는 애봉이의 말에 두 사람의 사이를 오해한 조석은 애봉이와 갑작스런 약속을 잡았고, 이에 어떤 상황이 펼쳐질지 관심이 모아졌다.이후 애봉이는 "오늘 꼭 고백 받아라~ 네가 잘 유도해봐"라는 친구들의 조언에 조석과의 만남 내내 헛물을 켜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3. 하지만 이내 "우리 형이"라며 초를 치는 그의 말에 실망감이 가득한 애봉이의 표정이 포착돼 두 사람의 행보에 궁금증이 모아졌다.이런 우여곡절 끝에 1일을 맞이한 조석-애봉이의 설레는 시작은 '타이밍'의 중요성을 알려주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몰입도를 높였다.

출처: 국제신문: http://www.kookje.co.kr/news2011/asp/newsbody.asp?code=0500&key=20161224.99002115104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텐아시아 무등일보 아시아경제 제민일보 국제신문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