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각(2016년07월16일 12시쯤)

실시간검색어 2위는? 마녀보감 입니다.


왜? 사람들이 "마녀보감"를 <---- 관심있게 검색을 많이 하는 걸까요?


최신 뉴스기사를 살펴보고 3줄로 요약해 보았습니다.^^ 이것만 읽으면 나도 트랜드 스타 ~~!!!



[친절한 프리뷰]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위해 희생 결심 "너를 위한 일이라면…", 아시아투데이

  1. 0'마녀보감'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마녀보감' 윤시윤의 섬세한 연기력과 절절한 눈빛으로 만든 가슴 먹먹한 엔딩이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리며 시청률도 상승했다.16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5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마녀보감' (극본 양혁문 노선재, 연출 조현탁 심나연) 19회는 3.5%(수도권 유료가구광고제외 기준)를 기록, 종영을 앞두고 3%대로 재진입하며 마지막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방송에서 허준(윤시윤)은 드디어 마의금서 마지막 장의 비밀을 알게 되면서 연희(김새론 )를 위한 희생을 결심했다.화형위기에 처한 연희를 가까스로 구해냈고, 선조(이지훈)도 연희를 죽여 저주를 왕실에 돌려 대를 끊으려는 홍주(염정아)의 음모를 모두 알게 되면서 다시금 홍주는 벼랑 끝으로 몰렸다. 허준과 연희는 영약을 제조하며 하루 빨리 초를 켜기 위해 노력하지만 마지막 초를 켤 수 있는 비밀에 대해서는 아직 모르고 있었다. 홍주의 흑주술에서 벗어난 최현서는 허준을 찾아가 진실한 사랑의 희생만이 마지막 초를 켤 수 있다고 전했다. "희생이 죽음을 의미하느냐"라는 허준의 질문에 최현서는 대답 대신 "어떤 선택이든 자네의 뜻에 따르겠다"고 말했다.청빙사로 돌아온 허준은 두 개 남은 초를 바라보며 잠시 고민에 빠지지만 이내 마음을 정한 듯 최현서에게 받아온 마의금서 마지막 장을 촛불에 태웠다. 잠든 연희에게 다가간 허준은 애틋한 눈빛으로 연희를 바라보며 소중한 듯 얼굴을 조심히 쓸었다. 이어 "너 때문에 살아갈 이유가 생겼었고, 너로 채워진 날들이 더할 나위 없을 만큼 행복했어"라며 잠든 연희의 이마에 입을 맞췄다. 환한 미소와 함께 연희에게서 돌아서며 "남은 날 동안 널 위해 살거야. 이것이 너를 위한 일이라면 너는 평생 몰랐으면 좋겠다"라며 먹먹한 독백으로 마음을 전했다. 듣는 이 없는 고백이었지만 애틋하고 애절한 마음이 드러나는 허준의 대사는 시청자들을 울리기에 충분했다.사랑하는 사람과 평범하게 살고 싶지만, 살리기 위해 죽음을 결심하는 허준의 심정을 섬세한 연기와 애틋한 눈빛으로 표현한 윤시윤의 물오른 연기력을 선보였다. 눈물을 쏟아내기보다 그렁그렁한 눈빛으로 표현했기에 허준과 연희의 애틋함이 더 잘 살아났다. 특히 그 동안 특별한 스킨십이 없었던 허준과 연희의 아련한 이마 키스는 먹먹함을 자아내며 강렬한 엔딩으로 시청자의 마음에 큰 울림을 선사했다.
  2.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3. edaah@asiatoday.co.kr.
출처: 아시아투데이: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20160716000850396



‘마녀보감’ 윤시윤, 가슴 먹먹한 엔딩 선보이며 시청률 3.5% 기록, 톱스타뉴스

  1. 윤시윤의 섬세한 연기력과 절절한 눈빛으로 만든 가슴 먹먹한 엔딩이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리며 시청률도 상승했다.
  2. 이날 방송에서 허준(윤시윤 분)은 드디어 마의금서 마지막 장의 비밀을 알게 되면서 연희(김새론 분)를 위한 희생을 결심했다.
  3. 톱스타뉴스와 사전협의, 동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사진)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출처: 톱스타뉴스: http://www.topstarnews.net/detail.php?number=204868



'마녀보감' 곽시양 "발전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 종영소감, 헤럴드POP

  1. '마녀보감'에서 조선판 엄친아 ‘풍연’역을 맡아 눈에 띄는 훈훈한 외모와 첫 사극이라고는 믿기 힘든 안정적인 연기, 여심을 사로잡는 3박자 매력으로 시청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곽시양은 16일 소속사를 통해 뜻 깊은 종영 소감을 공개했다.곽시양은 “마녀보감을 통해 좋은 분들을 많이 만날 수 있어서 매우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2. 끝까지 드라마 ‘마녀보감'에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고 진심을 담은 소감을 밝혔다.
  3. 가슴 아픈 사랑을 계속 해나가는 ‘풍연’ 캐릭터의 입체적인 감정들을 깊은 눈빛과 표정으로 생동감 있게 전달하며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등 귀공자 같은 곱상한 외모와는 달리 강단 있는 조선판 엄친아 풍연의 면모를 보여주면서도 절절한 눈빛 연기로 일편단심 순애보 캐릭터에 매력을 더해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는 평이다.첫 사극연기까지 훌륭하게 소화해내며 필모그래피를 한층 더 쌓아올린 곽시양이 보여줄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한편 ‘마녀보감’은 16일 방송되는 20회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처: 헤럴드POP: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12&aid=0002832302



'마녀보감' 염정아, 종영 소감 "'홍주'는 다시 만날 수 없는 캐릭터", 텐아시아

  1.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2. 염정아는 “’마녀보감’을 통해 오랜만에 사극으로 시청자분들과 만날 수 있어서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홍주’ 캐릭터는 다시 만날 수 없는 역할이라는 생각에 애정을 가지고 연기를 했던 것 같다.
  3. 열심히 노력한 만큼 많은 시청자분들이 ‘마녀보감’과 ‘홍주’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 주신 덕분에 행복한 마음으로 마지막 촬영까지 끝마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출처: 텐아시아: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312&aid=0000198705


염정아 "'마녀보감' 행복한 마음으로 마지막 촬영", 스타뉴스

  1. 16일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마녀보감' 마지막 회 대본을 들고 있는 염정아의 모습과 종영 소감이 공개됐다.
  2. 염정아는 "'마녀보감'을 통해 오랜만에 사극으로 시청자 분들과 만날 수 있어서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홍주' 캐릭터는 다시 만날 수 없는 역할이라는 생각에 애정을 가지고 연기를 했던 것 같다"고 전했다.
  3. 염정아는 "열심히 노력한 만큼 많은 시청자분들이 '마녀보감'과 '홍주'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 주신 덕분에 행복한 마음으로 마지막 촬영까지 끝마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출처: 스타뉴스: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08&aid=0002541174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톱스타뉴스 텐아시아 아시아투데이 스타뉴스 헤럴드POP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이 글이 도움되었다 생각하시는 분은 공감 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