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턴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MD리뷰] 첫방 '리턴', 한은정 의문사…첫 용의자는 박기웅, 마이데일리

  1. 강인호는 염미정(한은정)과 불륜 관계였다.
  2. 강인호는 금나라에게 염미정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고 놀랐다.
  3. 오태석은 강인호가 염미정을 만났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이후 독고영이 강인호를 찾아왔다.

Source: 마이데일리


‘리턴’ 한은정, 박기웅의 내연녀로 등장…“당신 전화만 기다렸다고”, MBN

  1. 17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리턴’에서는 염미정(한은정 분)이 금나라(정은채 분)의 남편 강인호(박기웅 분)의 내연녀로 밝혀졌다.
  2. 그러나 바 직원은 염미정이 없다고 말했고, 독고영은 돌아갔다.
  3. 이렇게 가치도 아름답고, 얼굴도 예쁜 아내를 둬서”라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었다.이후 강인호와 금나라, 염미정 세 사람은 집 앞에서 만났고, 염미정은 강인호에게 무거운 짐을 집까지 옮겨달라고 부탁했다.

Source: MBN


'리턴' 정은채, 시선 멈추게 하는 '여신 미모', 아시아투데이

  1. 0'리턴' 정은채, 시선 멈추게 하는 '여신 미모' /정은채, 리턴,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SNS 배우 정은채의 '리턴' 촬영 인증샷이 공개됐다.최근 아이오케이컴퍼니 공식 SNS에는 "#정은채 #리턴 #현장스틸공개 #세련미뿜뿜 #기품느껴지는청초함 #금나라 #SBS수목드라마 #1월17일첫방송"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공개된 사진에는 SBS 새 수목드라마 '리턴' 촬영에 임하고 있는 정은채의 모습이 담겨있다.한편 정은채는 17일 첫 방송된 SBS 새 수목드라마 '리턴'에서 금나라 역을 맡았다.'리턴'은 TV 리턴쇼 진행자 최자혜(고현정 분) 변호사가 촉법소년 출신 독고영(이진욱 분) 형사와 함께 살인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 나가는 사회파 스릴러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2.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3. 온라인뉴스부 news@asiatoday.co.kr.

Source: 아시아투데이


'리턴' 고현정X이진욱, 강렬한 첫 등장으로 시선 집중, 헤럴드POP

  1. [헤럴드POP=김아람 기자]고현정과 이진욱이 강렬한 등장으로 눈길을 끌었다.
  2. 17일 첫 방송된 SBS 새 수목드라마 ‘리턴’ (연출 장석진, 극본 김세화)에서는 최자혜(고현정 분)과 독고영(이진욱 분)이 강렬한 첫 등장으로 드라마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최자혜는 TV 리턴쇼 진행자로서 신월동 연립주택 살인사건 피해자를 변호했다.
  3. 또한 독고영은 일본음식점 주인으로 변장 후 화려한 액션으로 일본인들을 검거한 후 범인을 취조했다.한편, '리턴'은 도로 위 의문의 시신! 살인 용의자로 떠오른 4명의 상류층, TV 리턴쇼 진행자 최자혜 변호사가 촉법소년 출신 독고영 형사와 함께 살인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 나가는 사회파 스릴러다.

Source: 헤럴드POP


첫방, '리턴' 고현정X이진욱, '알고보면 더 재미있는' 관전 포인트 4, 매일신문

  1. 고현정 이진욱을 비롯해 신성록 봉태규 박기웅 정은채 윤종훈 등 탄탄한 내공의 배우들이 출연한다.
  2. ◆ 신구 하모니, 정은채·김동영·오대환·서혜린·손종학·김명수에 박준규·한은정 특별 출연
  3. 더욱이 '리턴'에서는 정은채 김동영 오대환 서혜린 손종학 김명수 등을 비롯해 박준규 한은정이 특별 출연으로 힘을 보탠다.

Source: 매일신문


'리턴' 이진욱, 하지원이 극찬한 '이것'...둘이 어떤 사이길래?, 넥스트데일리

  1. '리턴' 이진욱, 하지원이 극찬한 '이것'...둘이 어떤 사이길래?.
  2. 수목드라마 '리턴' 첫 회가 방송된 가운데 '리턴'에 출연 중인 이진욱의 연기를 극찬한 하지원 발언이 이목을 사로잡았다.
  3. 이진욱은 과거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하지원과 게스트로 출연했다.

Source: 넥스트데일리


‘리턴’ 고현정X이진욱, 피 튀기는 설전…첫 만남부터 “밥맛없어!”, 이투데이

  1. 고현정과 이진욱의 범상치 않은 첫 만남이 그려졌다.17일 첫방송된 SBS ‘리턴’ 1회에서는 최자혜(고현정 분)와 고독영(이진욱 분)의 불꽃 튀는 첫 만남이 그려졌다.이날 변호사 최자혜는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TV 리턴쇼에서 고독영이 수사했던 신월동 연립주택 사건을 다루며 “형사의 조사가 잘못되어 이런 참사가 벌어졌다”라고 말해 그를 곤란하게 만들었다.이에 최자혜를 찾아간 고독영은 “당신이 뭘 안다고 수사과정에 대해서 왈가왈부냐.
  2. 신월동 사건은 이미 1심에서 판결까지 난 사건이다”라고 따져 물었고 최자혜는 “결국 억울하다는 유서를 남기고 죽지 않았냐”라며 반격해 그를 당황케 했다.이어 최자혜는 “죽어서까지도 자신이 애인을 죽이지 않았다고 증명하는 소리를 내면 귀 기울여야 한다고 생각할 뿐이다”라며 “왜 현장이 있는 지문을 무시했느냐.
  3. 더 할 말이 있느냐”라고 소리쳤다.고독영은 떠나는 최자혜의 뒷모습을 노려보며 “밥맛없다”라고 말해 두 사람의 심상치 않은 대면을 그려 재미를 더했다.

Source: 이투데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MBN 마이데일리 매일신문 넥스트데일리 이투데이 아시아투데이 헤럴드POP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