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각(2016년07월14일 23시쯤)

실시간검색어 4위는? 류준열 입니다.


왜? 사람들이 "류준열"를 <---- 관심있게 검색을 많이 하는 걸까요?


최신 뉴스기사를 살펴보고 3줄로 요약해 보았습니다.^^ 이것만 읽으면 나도 트랜드 스타 ~~!!!



'운빨로맨스' 황정음·류준열, 칼과 동굴로 산 두 사람… 상처 털고 '꽃길 시작' (종합), 스포츠한국

  1. 회사에 들어선 보라는 달님(이초희)에게 "제수호 대표 불러달라"고 부탁했다.수호가 방금 전 회사를 떠났다는 말에 보라는 "우리 언니가 제제팩토리랑 그 아저씨 얘기는 절대로 안 해"라며 "아저씨 만나 확실하게 하려고 왔는데 아깝다"고 아쉬워했다.'운빨로맨스' 류준열과 황정음이 엇갈렸다.
  2. 사진=방송 캡쳐보늬(황정음)는 보라가 회사에 있다는 달님의 말에 버선발로 달려왔다.
  3. 달님은 "마주칠까 봐 그러지? 그런데 보늬야, 그게 피한다고 피해지니? 만날 사람은 언젠가 꼭 만나게 돼 있대"라며 수호와의 관계를 언급했다.보늬는 보라가 달님을 통해 건넨 게임기획 공모전에 참가했다.
출처: 스포츠한국: http://sports.hankooki.com/lpage/entv/201607/sp20160714231308136670.htm



'운빨로맨스' 류준열♥황정음, 운명 아닌 오늘의행복(종합), 스포츠조선

  1. 하지만 심보늬는 "비 좀 맞으면 어때요.
  2. 좋아 날뛰던 제수호는 마침내 심보늬와 달콤한 키스를 나눴다.
  3. 심보늬 때문에 제수호가 살았다.
출처: 스포츠조선: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76&aid=0002958346



'운빨로맨스' 황정음, 류준열과 애틋한 '재회'로 해피엔딩..'웃음꽃'피웠다, 화이트페이퍼

  1. 14일 방송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최윤교 극본, 김경희 연출) 마지막 회에서는 류준열(제수호 역)이 황정음(심보늬 역)을 그리워 하며 그를 잊지 못하는 모습이 드러났다.
  2. 이는 심보늬(황정음)을 제수호를 이어주기 위한 것이었지만 수호를 알아보지 못해 아쉬움을 남겼다.
  3. 이어 수호와 보늬는 게임 발표회에서 서로 자신들이 사랑했던 이야기를 꺼내놓으며 게임 제작 과정을 이야기했다.
출처: 화이트페이퍼: http://www.whitepap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876



종영 ‘운빨로맨스’ 류준열-황정음, 미신벗고 청혼키스 ‘해피엔딩’ (종합), 뉴스엔

  1. 그 사이 제수호는 심보늬가 아닌 심보늬 동생 심보라와 먼저 재회했다.
  2. 제수호는 그런 심보라를 애틋하게 바라보며 심보늬를 향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3. 이어 게임기획 공모전에서 제수호와 심보늬가 재회했다.
출처: 뉴스엔: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607142309591710


'운빨로맨스' 황정음♥류준열, 액운 이겨낸 사랑 '해피엔딩'(종합), 비즈엔터

  1. 14일 밤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 마지막회에서는 황정음(심보늬 역)과 류준열(제수호 역)이 사랑의 기적을 느끼며 서로의 마음을 재확인했다.이날 방송은 두 사람이 헤어지고 1년 후의 모습이 그려졌다.
  2. 심보늬 때문에 제수호가 살았다.
  3. 미신을 맹신하며 자신의 행복을 멀리했던 심보늬의 변화를 확인한 제수호는 애틋하게 보늬를 바라봤다.제수호 역시 “동굴 속에 탈출하기 위한 게임이다.
출처: 비즈엔터: http://www.bizenter.co.kr/view/news_view.php?varAtcId=68025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비즈엔터 스포츠한국 스포츠조선 화이트페이퍼 뉴스엔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이 글이 도움되었다 생각하시는 분은 공감 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