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드fc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김보성 로드FC 데뷔전, 윤형빈-남의철-천창욱 해설위원 출격, 한국경제

  1. 김보성, 로드FC (사진=로드FC) 김보성 로드FC 데뷔전에 윤형빈-남의철-천창욱이 해설위원으로 나선다.1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XIAOMI ROAD FC 035에 윤형빈, 남의철, 천창욱 해설위원이 투입된다.이번 대회의 해설진은 ‘개그맨 파이터’ 윤형빈과 ‘코리안 불도저’ 남의철, ‘레전드 해설위원’ 천창욱 해설위원이다.
  2. ‘무한도전’ 프로레슬링 특집의 해설위원으로 활약, 대중들에게도 친숙한 인물이다.이밖에도 이날 열리는 XIAOMI ROAD FC 035는 김보성 데뷔전과 권아솔의 타이틀전을 포함 3개의 타이틀전 등 종합격투기 역사에 길이 남을 초호화 역대급 대진으로 구성돼 있다.
  3. 윤형빈, 남의철, 천창욱 해설위원이 해설을 맡은 XIAOMI ROAD FC 035는 MBC스포츠플러스에서 오후 5시부터 생중계된다.한편 XIAOMI ROAD FC 035는 ROAD FC 사랑♥나눔 프로젝트 다섯 번째 이야기 소아암 어린이 돕기로 김보성의 데뷔전을 여는 것.

Source: 한국경제



로드FC 의리 김보성 vs 곤도 데츠오…파이트머니 '전액 기부', 한국경제TV

  1. [한국경제TV 데일리뉴스팀 김진영 기자] ▲김보성 vs 곤도 데츠오.
  2. 김보성은 10일 오후 8시 서울 중구 장충동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XIAOMI 로드FC 35에서 일본의 곤도 데츠오(48)와 웰터급(77㎏) 경기를 펼친다.
  3. 김보성은 소아암 환자 돕기 캠페인 'ROAD For Children #로드의리'의 일환으로 이번 경기에 도전한다.

Source: 한국경제TV



'의리의리' 김보경, 10일 로드FC 전격 데뷔, 스포츠월드

  1. '의리의리' 김보경, 10일 로드FC 전격 데뷔.
  2. [스포츠월드=권영준 기자] ‘의리’ 김보성이 로드FC에 전격 데뷔한다.
  3. 배우 김보성은 10일(토) 오후 5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펼쳐지는 ‘로드FC’를 통해 종합격투기 선수로 전격 데뷔한다.

Source: 스포츠월드



'로드FC 데뷔' 김보성 "잘 싸운다고 생각했는데..", 한국경제TV

  1. [한국경제TV 이휘경 기자]김보성이 로드FC 데뷔전을 앞두고 소감을 밝혔다.김보성은 지난 9일 로드FC를 통해 "데뷔전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2. 한때 제가 세계에서 가장 잘 싸운다는 생각도 가지고 있었다"고 털어놨다.그러면서 김보성은 "종합격투기는 완전히 다른 세계"라며 "모르던 것들이 너무나도 많았다.
  3. 데뷔전에 많이 오셔서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열심히 응원해주시고 우리 어린이들을 도와달라"고 당부했다.한편 김보성은 오늘(10일) 오후 8시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XIAOMI 로드FC 35'에서 일본의 곤도 데쓰오와 웰터급으로 데뷔전을 치른다.이날 로드FC 대회 수익과 김보성의 파이트 머니 전액은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된다.이휘경기자 hglee@wowtv.co.kr한국경제TV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한국경제TV


‘의리천사’ 김보성 로드FC 데뷔···‘대전료 전액 소아암 어린이 위해 기부’, 서울경제

  1. ‘의리천사’ 김보성 로드FC 데뷔···‘대전료 전액 소아암 어린이 위해 기부’.
  2. ‘의리천사’ 김보성 로드FC 데뷔···‘대전료 전액 소아암 어린이 위해 기부’배우 김보성이 로드FC를 통해 격투기 선수로 데뷔한다.지난 9일 김보성은 “데뷔전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3. 우리 격투기 선수들을 정말 존경하게 됐다”고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그는 또 “힘들어도 우리 소아암 어린이들을 돕는다는 생각을 하니까 없던 힘도 생기고 한 번이라도 더 일어나서 미트를 치고 훈련을 하게 됐다”며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서라면 제 몸이 조금 찢어지고 아파도 견딜 수 있다.

Source: 서울경제


MBC스포츠플러스, '김보성 데뷔' 로드FC 단독 생중계, 스포츠투데이

  1. 로드FC 035 포스터 / 사진=로드FC 제공원본보기[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의리' 김보성이 종합격투기 파이터로 전격 데뷔한다.MBC스포츠플러스는 오는 10일(토) 오후 5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펼쳐지는 '로드 FC'경기를 단독 생중계한다.특히 이번 대회에는 배우 김보성의 출전이 확정되면서, '김보성 로드FC 데뷔'에 대한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각종 포털 사이트 메인을 장식하며 화제를 모았다.
  2. 뿐만 아니라,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판매된 경기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모두 매진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김보성의 데뷔전 상대는 일본의 콘도 테츠오로 17전 3승 14패의 전적을 보유한 종합격투기 베테랑이다.
  3. 경험과 실력이 절대적으로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소아암 환자를 위해 파이터로 나서게 된 김보성의 용기와 도전 정신에 팬들의 열렬한 지지와 함께 경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한편 MBC스포츠플러스는 10일(토) 오후 5시부터 김보성 데뷔전과 더불어 권아솔의 2차 방어전과 김수철, 박원식, 이은수 등 실력파 파이터들이 총출동하는 3개의 타이틀전 등 역대급 대진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Source: 스포츠투데이


김보성 로드FC 데뷔에 이시영 "응원합니다", 뉴스1

  1. (서울=뉴스1스타) 홍용석 기자 = 이시영이 김보성에 대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2. 이시영이 김보성에 대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3. © News1star/ 이시영 SNS김보성은 10일 저녁 8시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로드FC에서 데뷔전을 진행한다star@news1.kr▶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뉴스1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한국경제TV 스포츠월드 스포츠투데이 서울경제 뉴스1 한국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