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디오스타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라디오스타’ 김응수, 신현희와김루트 ‘오빠야’ 무대..숨 넘어가는 '폭풍 랩', 매일신문

  1.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김응수가 사극의 선택 기준으로 주머니를 꼽아 눈길을 끈다.
  2. 김응수는 자신이 항상 지갑과 휴대전화를 가지고 있어야 된다고 밝히며 주머니가 작품을 결정한다고 고백해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3. 특히 사극에 많이 출연하는 김응수는 사극의 선택 기준으로 주머니를 꼽아 궁금증을 자아냈다고.

Source: 매일신문


‘라디오스타’ 조민기 “MC 김구라 확 벗겨버리고 싶다” 폭탄 고백, 서울신문

  1. [서울신문 En]‘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배우 조민기가 MC 김구라에게 “벗겨버리고 싶다”고 폭탄 발언을 해 시선을 모았다.
  2. 라디오스타 조민기30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조민기, 손미나, 김응수, 김생민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3.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조민기는 MC들 중 인물 사진에 도전해보고 싶은 인물로 김구라를 꼽았다.

Source: 서울신문


라디오스타 손미나, 근황 공개…"바뀐 피부 색 만큼 에너지도 충전 중", 한강타임즈

  1. [이병우 기자] 작가 겸 아나운서 손미나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2. 또, 책을 읽으며 여유 넘치는 생활을 하고 있는 손미나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3. 사진=손미나 인스타그램.

Source: 한강타임즈


[친절한 프리뷰] '라디오스타' 김생민, 영수증 하나로 대박 "스튜핏!", 아시아투데이

  1. 0라디오스타 영수증 하나로 대박 난 개그맨 김생민이 '라디오스타'에 첫 출연한다.30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염전에서 욜로를 외치다' 특집으로 조민기, 손미나, 김응수, 김생민이 출연한다. 이어 배우 김지훈이 스페셜 MC로 참여했다.김생민은 최근 의뢰인의 영수증을 진단하고 조언해주는 팟캐스트 '김생민의 영수증'으로 핫이슈가 되고 있다. 이 방송은 다운로드 1000만 건 돌파라는 기록 달성과 함께 지상파 진출이라는 쾌거까지 거두는 등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것. 영수증 하나로 25년 만에 첫 전성기를 맞은 김생민은 MC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이날 김생민은 화제의 유행어인 '스튜핏!'을 만들게 된 계기와 함께 '짠돌이 어록 자판기'의 위엄을 드러내는 '인간 천일염’ 에피소드를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김생민은 절친인 신동엽에게 단 돈 100원도 쓴 적이 없다고 밝혀 MC들을 경악하게 했다고.이 밖에도 스페셜 MC로 '라디오스타'를 찾은 김지훈은 "오늘 예쁘게 봐주세요"라는 깜찍한 인사로 예능 본능을 드러내 큰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일일 MC를 위해 '라디오스타' 몰아보기까지 했다고 밝히는 등 열혈적인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2.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3. 김영진 기자 kiwi@asiatoday.co.kr.

Source: 아시아투데이


'라디오스타' 손미나, 잘 나갔던 KBS 아나운서 퇴사한 이유…알고보니 뜻깊은 사연 있었다, 아시아경제

  1. '라디오스타' 손미나 /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라디오스타'가 화제인 가운데, 게스트로 출연한 손미나 전 KBS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손미나는 1997년 KBS 24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했다.
  2. 그러나 2007년 결혼과 함께 KBS를 퇴사했다.손미나는 퇴사 후 여행작가로 변신한 손미나는 10권이 넘는 여행 에세이를 발간하며 ‘스타 작갗로 거듭났다.
  3. 이후 그는 방송에 출연해 KBS퇴사 이유에 대해 "난 아나운서 생활을 사랑했다.

Source: 아시아경제


배우 김지훈, 규현 빈자리 채운다… 라디오스타 스페셜 MC로 출격, 글로벌이코노믹

  1. 배우 김지훈이 ‘라디오스타’의 스페셜 MC로 나섰다.
  2. 배우 김지훈이 ‘라디오스타’의 스페셜 MC로 나섰다.
  3. 김지훈은 "라디오스타 스페셜mc 오늘 방송"이라고 밝혔다.

Source: 글로벌이코노믹


‘라디오스타’ 조민기, 손미나, 김응수, 김생민...‘염전에서 욜로를 외치다’, 국제신문

  1. 오늘(30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염전에서 욜로를 외치다’ 특집으로 꾸며져 조민기, 손미나, 김응수, 김생민이 출연한다.   (사진=MBC)
  2. 수집 전문 욜로 대표 늙은 피터맨 조민기는 “김구라 벗기고 싶어”라는 파격 발언의 전말에 대해 설명한다.
  3. 그는 파리 여행 때 윤종신에게 크게 실망한 사연과 해외에서 구애 받는 비법도 대공개한다.짠돌이 에피소드 화수분, 천일염 대표 김응수.

Source: 국제신문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한강타임즈 매일신문 국제신문 서울신문 아시아투데이 글로벌이코노믹 아시아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