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티모르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정글의 법칙' 김환, 바다 사냥 중 부상 "이런 고통은 처음", 경인일보

  1. 정글의 법칙 /SBS '정글의 법칙' 방송 캡처'정글의 법칙' 김환이 물고기 사냥 중 부상을 당했다.16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동티모르' 편에서는 밤바다 사냥에 나선 병만족의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김환은 바다사냥을 하던 중 블루탱의 지느러미에 손을 찔렸다.
  2. 김환은 "큰 말벌 같은 것에 쏘인 느낌"이라면서 "깊게 누가 칼질한 느낌이다"라면서 고통스러워했다.김환은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진통제를 맞은 후에도 계속 고통을 호소해 병만족의 걱정을 자아냈다.그의 엄지손가락은 퉁퉁 부어있는 상태였다.
  3. 김환은 "엄지 손가락이 베어 나간 느낌이다.

Source: 경인일보



'정글의 법칙' 유인영, 사냥부터 손질까지 '사냥여신' 등극[종합], 스포츠조선

  1.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정글의 법칙' 유인영이 사냥여신에 등극했다.16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동티모르' 편에서 유인영은 사냥과 완벽한 손질까지 선보이며 사냥여신에 등극했다.이날 유인영은 밤 바다 낚시에 나가 병만족장에게 사냥법을 배웠다.유인영은 김병만의 지도대로 사냥법을 터득했고, 인어자태를 뽐내며 사냥에 나섰다.유인영은 유유히 바다 속에서 사냥을 나섰고, 여러마리의 물고기를 잡아 병만족장을 흐뭇하게 했다.특히 유인영은 바다에서 육지로 나와 유유히 물고기를 손질해 또 한 번 모두를 놀라게 했다.이때 병만족에게 행운이 찾아왔다.제작진들은 사냥에서 돌아온 병만족들을 애타게 불렀다.제작진에게 달려간 병만족 앞에는 커다란 갈치가 해변 위로 올라 와 있었다.커다란 갈치는 제작진들이 켜 놓은 조명에 물 밖으로 뛰쳐나온 것이었다.처음보는 갈치에 김병만 역시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이후 병만족은 바다낚시로 잡아온 가오리와 생선들로 만찬을 즐겼다.한편 이날 인턴 강남은 정규직을 향한 집념으로 나무에 올라 쿠스쿠스를 잡는 모습을 보였고, 권오중은 그런 강남을 향해 "너 정규직이야"라고 칭찬했다.
  2. narusi@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스포츠조선



[★밤TView]'정법' 사냥 후 대만찬..'이것이 정글의 맛', 스타뉴스

  1. 유인영은 김병만의 지시에 따라 침착하게 물고기를 잡았다.
  2. 하지만 김병만의 시도에도 가오리는 쉽게 잡혀주지 않았고 이어서 사냥을 시도한 유인영이 멋지게 가오리를 잡아내며 쾌재를 불렀다.
  3. 김병만과 유인영은 가오리를 잡은 후에도 사냥을 멈추지 않았다.

Source: 스타뉴스



'정법' 김환 부상, 갑작스러운 부상에 멤버들 초긴장... "이런 고통은 처음", 국민일보

  1. 김환 아나운서가 부상을 입었다.16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동티모르'편에서는 바다사냥에 나선 '정법'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이날 방송에서 김환 아나운서는 바다 사냥을 하던 도중 블루탱의 지느러미에 손가락을 찔리는 부상을 입었다.이에 김환은 허우적대며 고통을 호소했고, 김병만과 유인영, 오창석은 그의 상태를 보기 위해 급하게 바다에서 나왔다.이어 그는 "큰 말벌에 쏘인 듯한 느낌이다.
  2. 깊게 칼질한 느낌이다"며 고통스러워 했고, 통증 완화를 위해 진통제까지 맞았으나 그의 고통은 쉽게 가라앉지 않았다.김환은 "이런 아픔은 처음이다.
  3. 어떻게 계속 아플 수 있지"라며 피부만 건드려도 아픔을 호소했다.이어 공개된 김환이 부상당한 손가락의 모습이 보여졌고, 퉁퉁 부은 모습에 보는 이들로 하여금 안타까움을 자아냈다.김예지 학생기자 dawnhj@kmib.co.kr[국민일보 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국민일보 꿀잼영상 바로가기]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국민일보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Source: 국민일보


'정글의 법칙' 유인영, 사냥부터 먹방까지…반전의 여신 [종합], TV리포트

  1. [TV리포트=김가영 기자] '정글의 법칙' 유인영이 반전 매력으로 동티모르를 휩쓸었다.17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동티모르'에서는 앞바다 사냥에 나선 병만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2. 유인영은 조용히 뜰채로 물고기를 잡았고, 이 모습에 병만족의 사기는 높아졌다.하지만 쉽게 물고기가 보이지 않자, 이들은 실망했다.
  3. 이들은 쿠스쿠스의 귀여운 매력에 푹 빠졌다.김병만에 바다 사냥을 전수 받은 유인영은 대 활약을 펼쳤다.

Source: TV리포트


[영상] ‘정글’ 깜찍한 쿠스쿠스 등장! 강남 “너무 귀여워!” 연발, SBS funE

  1. 야행성으로 나무 위에 주로 서식하는 쿠스쿠스에 첫 눈에 반한 강남은 나무 위로 올라가 그에게 “이리 오라”며 간절한 구애(?)를 펼쳤다.그런데 신기한 일이 벌어졌다.
  2. 쿠스쿠스가 그의 마음을 알아챈 듯 도망가려던 길을 되돌아 강남에게 온 것.
  3. 놀라운 교감의 순간이 안방극장에 감동을 전했다.이내 야영지로 돌아온 강남은 멤버들에게 쿠스쿠스를 보여주며 “귀엽죠?”를 연발했고, 이문식도 ‘아빠 미소’를 보였다.

Source: SBS funE


'정글의 법칙' 유인영, 헌터 여신 등극 '아름다운 그녀의 반전 매력', 비즈엔터

  1. 17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동티모르'에서는 바다 사냥에 나선 유인영의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유인영은 김병만과 함께 바다 사냥에 나섰다.
  2. 유인영의 사냥은 처음부터 가볍게 즐길 수 있었다.
  3. 감을 잡은 유인영은 거침없이 바다로 뛰어들어 사냥에 몰입했다.유인영은 세줄가는돔과 학꽁치까지 잡으며 사냥 여신의 위엄을 보여줬다.

Source: 비즈엔터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경인일보 스타뉴스 SBS funE TV리포트 스포츠조선 국민일보 비즈엔터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