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날씨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날씨] 내일 이맘때 날씨 회복...오후까지 전국 비, YTN
- 내일은 계절의 시계가 제 자리를 찾겠습니다.내일 서울의 아침 기온은 3도, 낮기온은 10도로 예년 기온에 다가오겠는데요.내일 오후에는 비도 내립니다.예상되는 비의 양은 남해안과 제주 산간, 제주 남부에 최고 80mm 이상으로 가장 많겠고요.벼락과 돌풍을 동반하기도 하겠습니다.또 영동과 충청, 남부지방에는 20~60mm, 수도권과 영서에도 10에서 40mm가 되겠습니다.내일 아침 출근길 눈길에도 대비하셔야겠습니다.밤사이에는 비가 눈으로 바뀌어 내리는 곳이 늘겠는데요.특히 강원 산간에는 최고 50cm가 넘는 폭설이 쏟아질 것으로 보입니다.눈비는 내일 낮에 북서쪽을 시작으로 오후에는 대부분 그치겠습니다.내일 아침까지는 예년 기온을 3도에서 5도가량 웃돌겠습니다.내일 서울의 아침 기온은 3도, 청주 5도, 대전과 대구 6도, 울산 5도로 출발하겠고요.낮부터는 이맘때 봄 날씨를 회복하겠습니다.낮기온 서울 10도, 청주 8도, 대구와 울산 6도가 예상됩니다.지금까지 날씨 정보였습니다.▶지금 모바일에서 YTN채널 구독하고 커피 기프티콘 받자!▶동영상 뉴스 모아보기 ▶YTN과 친구가 되어주세요[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YTN
[날씨] 밤새 남해안 많은 비…영동 대설 예비 특보 내려져, MBC 뉴스
- [뉴스데스크]발달한 비구름이 유입되고 있습니다.비구름이 가장 먼저 만나는 서해안지방에서는 시간당 10mm 안팎의 비가 벼락을 동반해 오고 있는데요.차츰 그 외의 지역에서도 굵은 비가 오겠습니다.특히 저기압의 중심인 남쪽을 지나면서 오늘(4일) 밤새 제주도와 남해안은 최고 80mm 이상의 많은 비가 오겠습니다.영동과 충청, 남부 지역 20mm에서 60mm, 서울 경기와 영서에는 10에서 40mm가량 내리겠는데요.이번에도 해안가에서는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영동 지방에 폭설도 쏟아집니다.예상 적설량이 더욱 늘어서 강원 산지에는 최고 50cm 이상의 매우 많은 눈이 예보됐고요.대설 예비특보도 내려져 있습니다.영서와 경북 북부 3에서 10, 경기 동부와 충북 북부, 경상도에도 1에서 3cm까지 쌓일 수 있겠습니다.비와 눈은 내일 오후에는 대부분 그치겠습니다.낮 기온은 서울 10도, 대전 9도 예상 되고요.남부 지방도 전주 10도, 대구 6도로 기록적으로 기온이 올랐던 오늘보다 크게 낮아지겠습니다.주 중반까지는 예년 이맘때 날씨를 보이겠고요.목요일쯤 또 한 차례 비나 눈이 내리겠습니다.날씨였습니다.이문정 캐스터 [저작권자(c) MBC (www.imnews.co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Copyright(c) Since 1996, MBC&iMBC All rights reserved.
Source: MBC 뉴스
[내일날씨] 전국 비…서울 최저 3도·최고 10도, 아시아투데이
- 0[내일날씨] 전국 비…서울 최저 3도·최고 10도 /내일의 날씨, 미세먼지, 날씨예보, 사진=날씨누리 월요일인 내일(5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다 오후에 대부분 그치겠다.4일 기상청에 따르면 내일은 전국에 비(중부지방과 경상도에는 눈 또는 비)가 오다가 낮에 북서쪽지역을 시작으로 오후에는 대부분 그치겠다.바다의 물결은 서해 먼바다에서 1~4m, 남해 먼바다에서 1.5~5m, 동해 먼바다에서 2~6m로 일 것으로 보인다.아침 예상 최저기온은 △서울 3도 △대전 6도 △광주 11도 △부산 7도 △대구 6도 △춘천 2도 △제주13도 등이다.낮 예상 최고기온은 △서울 10도 △대전 9도 △광주 11도 △부산 8도 △대구 6도 △춘천 7도 △제주 14도 등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 박아람 기자 parkaram@asiatoday.co.kr.
Source: 아시아투데이
[내일날씨] 낮부터 비 그쳐…기온은 대폭 내려가, 연합뉴스
- 봄비 내리는 서울 도심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이효석 기자 = 월요일인 5일 전국에 전날 시작된 비가 계속 내리다가 낮부터 서서히 그칠 전망이다.
- 다른 지역에도 전날부터 이날 낮까지 적게는 10∼40㎜, 많게는 80㎜ 이상 비가 내릴 전망이므로 날씨가 풀리면서 지반이나 축대가 무너지지 않도록 대비할 필요가 있다.
- 이날 기온은 눈·비의 영향으로 전날보다 10도 가까이 대폭 떨어진다.
Source: 연합뉴스
[내일 날씨]전국 흐리고 비…강원산지 폭설, 머니투데이
- 4일 기상청에 따르면 오는 5일 남해안을 지나는 저기압 영향으로 전국에 오전 내내 비가 올 것으로 전망된다.
- 지역별로 예상 강수량은 △강원영동·충청도·남부지방·제주도(산지 제외)·울릉도·독도 20~60㎜ △남해안·제주도 산지 80㎜ 이상 △서울·경기도·강원영서·서해5도 10~40㎜ 등이다.
- 많은 비와 함께 돌풍·천둥·번개가 칠 것으로 예상돼 시설물 관리에 주의해야 한다"며 "서해안과 남해안, 강원영동을 중심으로 안개가 짙게 낄 것으로 전망된다"고 설명했다.▶빵~ 뜨는 따끈한 기사▶무료 만화 보고 선물도 받고~ ▶치어리더 vs 레이싱걸 유승목 기자 mok@mt.co.kr.
Source: 머니투데이
[날씨] 5일, 충청 '봄 재촉 비', 중부매일
- [중부매일 연현철 기자] 주말간 포근한 날씨가 이어진 가운데 5일 충청지역에는 다소 많은 양의 비가 내릴 전망이다.
- 대전·청주기상지청에 따르면 남해안을 지나는 저기압의 영향으로 충청권 전 지역에 비가 내려 오후에 대부분 그칠 것으로 보인다. 예상 강수량은 20~60㎜다.
- 청주기상지청 관계자는 "돌풍을 동반한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돼 축대 북괴 등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연현철 기자 rktn91hun@jbnews.com<저작권자 © 중부매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날씨#충청#봄#비#중부매일.
Source: 중부매일
[날씨] 내일까지 전국 눈·비…그친 뒤 쌀쌀, TV조선
- 특히 기온이 낮은 강원 지역은 새벽부터 비가 눈으로 바뀌어 내릴 텐데요.
- 눈과 비가 그친 뒤 화요일에는 서울의 아침 기온이 다시 영하권으로 떨어지면서 반짝 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 내일 아침에는 우산을, 모레 아침에는 목도리를 챙기시는 것이 좋겠습니다.우선 내일 아침은 대전 6도, 부산 7도로 오늘보다 낮은 기온 보이겠고요.
Source: TV조선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MBC 뉴스 머니투데이 TV조선 중부매일 YTN 아시아투데이 연합뉴스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트렌드] 실시간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재영 도 성추행 의혹…배우 확인 후 입장 밝힐 것. (0) | 2018.03.05 |
---|---|
박준희 [TV컷Q]슈가맨 2가수 콜라 김송-김영완- 우울한 우연 녹슬지 않은 퍼포먼스. (0) | 2018.03.04 |
윤서인 조두순 논란 웹툰 작가 처벌 靑청원 참여 20만 넘어. (0) | 2018.03.04 |
한현민 남다른 비글미..머리에 꽃꽂고 찰칵. (0) | 2018.03.04 |
ufc [오늘의 UFC] 사이보그 2차 방어 성공…오르테가는 에드가에게 TKO승. (0) | 2018.03.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