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의연인 이준기"에 대해 알아볼게요!!!!



‘달의연인’ 이준기, 첸백시 ‘Hey Mama’ 공개에 “녀석 노래도 잘하니”, MBN

  1. SBS 월화드라마 ‘달의연인’ 이준기가 같은 드라마에 출연했던 백현이 속한 엑소 첸백시의 ‘Hey Mama’에 대한 축하 인사를 남겼다.
  2. 첸백시는 앞서 지난 8월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의 OST ‘너를 위해’를 함께 부르기도 했다.
  3. ‘달의연인’에서 백현은 왕은 역으로 분해 활약했으며, 이준기는 왕소 역으로 아이유와 로맨스 연기를 펼쳐 호평받고 있다.

출처: MBN: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57&aid=0001041126



'달의 연인' 마지막 관람을 이준기와 함께···1만 여명 몰려 '화들짝', 국제신문

  1. 무료로 진행되는 배우 이준기의 팬미팅 참석에 1만 명의 팬들이 몰려 놀라움을 자아냈다.
  2. 이준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최근 "다음 달 1일에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마지막 방송 단체 관람과 이준기 미니 팬미팅을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3. 신청자가 한꺼번에 몰리자 당첨자 발표 일에는 소속사 사무실로 팬들의 문의가 빗발쳐 업무가 마비 상태였다고 알려졌다.팬미팅 현장 인기에 이준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많은 분들이 단관 신청해주셔서 놀랐어요~ 함께 하지 못하시는 분들의 아쉬움도 잘 보았구요 미안해요! 더 좋은 자리를 만들 수 있도록 할게요"라고 팬들의 성원에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출처: 국제신문: http://www.kookje.co.kr/news2011/asp/newsbody.asp?code=0500&key=20161031.99002122559



[★ SNS] 이준기, 백현에게 "노래도 잘하니" 극찬…첸백시 지원 사격, enews24

  1. [enews24 이보라 기자] 배우 이준기가 SBS 월화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 함께 출연한 엑소의 백현을 응원해 관심이 모아졌다.이준기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녀석 노래도 잘니"라는 글과 함께 백현이 참여한 유닛 첸백신의 영상을 게재하는 가운데, '달의연인' 영상을 함께 올렸다.이준기가 공개한 영상에는 첸백시(첸, 백현, 시우민)가 노래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2. 또 다른 영상에는 이준기와 아이유가 연기한 '달의 연인'의 장면이 담겨있다.
  3. '달의 연인'은 이번주 화요일 종영을 앞둔 가운데, 이준기와 아이유가 이어질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한편 '달의 연인'은 달그림자가 태양을 검게 물들인 날.

출처: enews24: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404&aid=0000156040



'달의 연인' 이지은, 이준기 이별 통보에 '망연자실', 스포티비스타

  1. 제공|SBS[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달의 연인' 이준기가 이지은을 향해 이별 통보를 하는 듯한 모습이 공개돼 긴장감을 높인다.31일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극본 조윤영, 연출 김규태, 이하 '달의 연인')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광종(이준기 분)의 말에 충격을 받은 해수(이지은 분)가 털썩 주저앉아 망연자실한 모습으로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담겼다.광종은 이날 방송에서 해수에게 "오늘 이후로 짐은 다시는 널 보지 않는다"고 이별을 통보한다.
  2. 사진 속 해수는 그의 말에 모든 것을 잃은 듯한 표정으로 주저앉아 눈물을 글썽이고 있다.
  3. 헤어짐을 말하는 광종의 표정에도 왠지 모를 슬픔이 묻어나 안타까움을 더한다.큰 풍파와 피바람 속에서도 서로를 향한 마음을 놓지 않았던 '소해커플' 광종과 해수, 두 사람의 사랑이 어떻게 흘러갈지, 어떤 결말을 맺게 될지 궁금증을 더한다.'달의 연인' 제작진은 "서로를 그리워하면서도 서로에게 다시 쉽게 다가가지 못하는 사이가 된 광종과 해수의 애절한 사랑이 펼쳐질 예정"이라면서 "끝까지 예측할 수 없는 두 사람의 사랑이 어떤 마무리를 짓게 될지 남은 19회, 20회 방송을 마지막까지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달의 연인' 19호는 3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출처: 스포티비스타: http://star.spotvnews.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87254


달의연인 이준기, "처음으로 사람의 따뜻함 배워…다독이고 존중할 수 있게 강해지고 싶다" 아이유가 맡은 ..., 조선일보

  1. '달의연인' 이준기가 아이유와의 관계를 언급했다./SBS 제공31일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제작진은 광종(이준기 분)의 말에 충격을 받은 해수(이지은 분)가 털썩 주저앉아 망연자실한 모습으로 눈물을 흘리는 스틸을 공개했다.현실을 받아들이기 힘들어 하는 해수의 슬픈 눈망울과 처연한 모습이 모두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있는데, 헤어짐을 말하는 광종의 표정에도 왠지 모를 슬픔이 묻어나 안타까움을 더한다.마지막회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달의 연인'이기에 결말이 어떻게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달의 연인' 제작진은 "서로를 그리워하면서도 서로에게 다시 쉽게 다가가지 못하는 사이가 된 광종과 해수의 애절한 사랑이 펼쳐질 예정"이라면서 "끝까지 예측할 수 없는 두 사람의 사랑이 어떤 마무리를 짓게 될지 남은 19~20회 방송을 마지막까지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앞서 이준기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지은과의 호흡에 대해 밝힌 바 있다.이준기는 왕소는 해수에게 어떤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이냐는 질문에 "수는 소를 똑바로 봐준 유일한 사람이다.
  2. 또 수와 있을 때 소는 가장 솔직해질 수 있다"고 말했다.이어 이준기는 "지켜주고 싶은 여인이고 또 왕소는 수로부터 보호받는 듯한 느낌을 받기도 한다.
  3. 수에게 처음으로 사람의 따뜻함을 배웠기 때문에 소는 자신이 받은 것 이상으로 수를 다독이고 존중할 수 있게 강해지고 싶어 한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디지털이슈팀 기자 dchosun@chosun.com][조선닷컴 바로가기]-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처: 조선일보: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023&aid=0003224236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enews24 MBN 조선일보 스포티비스타 국제신문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