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충청·경북·전북 낮까지 계속 눈…곳곳 대설 특보, 연합뉴스

  1. 2017.11.23 youngs@yna.co.kr(서울=연합뉴스) 김지헌 기자 = 금요일인 24일 충청도, 경북, 전북에 눈이 내리고 있다.
  2. 눈은 이날 일부 중부 지방과 전북, 경북 내륙, 경남 북서 내륙에서 낮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3. 중부 지방과 전북 내륙을 중심으로 다소 많은 눈이 쌓이는 곳이 있겠다.

Source: 연합뉴스


밤사이 수도권·충청 많은 눈…올 겨울 첫 '대설주의보', JTBC

  1. 수도권과 충청도를 중심으로 많은 눈이 내렸고 오늘(24일) 낮까지 최대 5cm의 눈이 더 내릴 것으로 보입니다.
  2. 밤사이 내린 눈이 곳곳에서 얼어붙어 있어서 이 부분 생각하셔야겠습니다.11월 24일 금요일 아침&, 이재승 기자의 보도로 시작합니다.[기자]어젯밤 인천 해안과 전북 내륙에 대설주의보가 내려진 데 이어 오늘 새벽에는 경기 남부와 충청도로 주의보가 확대됐습니다.올겨울 첫 대설주의보입니다.
  3. 밤사이 눈이 집중된 곳은 주로 경기 남부와 충청도입니다.

Source: JTBC


수원 등 경기남부 눈…출근길 교통대란 우려, 연합뉴스TV

  1. 수원 등 경기남부 눈…출근길 교통대란 우려[앵커]수원 등 경기남부지역에 어젯밤부터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2. 강창구 기자.[기자]네, 저는 지금 수원화성 행궁광장에 나와 있습니다.중부지방에 대설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이 시각 현재 수원에 다소 많은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이 시각 현재 의왕에 7.5㎝, 안성 7㎝, 시흥 6㎝, 수원에 4.8㎝의 적설량을 기록했습니다.구름은 충청도쪽으로 내려가 음성, 제천, 청주 등 충북지역에도 5∼10㎝가량의 눈이 내렸습니다.기상청은 오늘 낮까지 눈이 간헐적으로 이어질 것으로 예보했습니다.기온도 영하로 떨어지면서 도로에 내린 눈이 그대로 쌓여 빙판길을 이룰 가능성이 크다고 밝혔습니다.아직 본격적인 출근행렬이 시작되지 않아 차량정체는 빚어지지 않고 있지만 도로가 미끄러워 차들이 거북이 운행을 하고 있습니다.수원시는 이른 새벽부터 제설장비 등을 동원해 주요 도로에서 눈을 치우고 염화칼슘을 뿌리는 등 분주히 움직이고 있습니다.수원역에는 빙판길 교통대란을 우려한 직장인들이 기차를 이용하느라 평소보다 북적였습니다.
  3. 경기도는 오늘 새벽 폭설이 내릴 것에 대비해 어젯밤부터 비상대응체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주요 고개와 고속도로 진입로 등에 제설장비, 인력 등을 집중 배치해 제설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경기도는 오전까지 눈이 이어질 것이란 기상청 예보에 따라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할 것을 당부했습니다.지금까지 수원화성 행궁광장에서 연합뉴스TV 강창구입니다.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ㆍ제보) 카톡/라인 jebo23 ▶ 연합뉴스TV 네이버 채널 구독   ▶ 생방송 시청 ▶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연합뉴스TV 앱 다운받기.

Source: 연합뉴스TV


[날씨] 출근길 곳곳에 눈…경기·충청·전북 '대설주의보', MBC 뉴스

  1. [뉴스투데이]밤새 서해안을 중심으로 많은 눈이 내렸습니다.출근길 전 시간대보다는 눈발은 약해졌지만 아직 곳곳으로는 눈이 오고 있고요.경기 남부와 충정, 전북 지역으로는 대설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앞으로 최고 5cm가량의 눈이 더 오겠습니다.또 오늘 아침도 영하권까지 기온이 떨어져 있어 빙판길이 생기기 쉬우니까요.안전사고에도 꼭 조심하셔야겠습니다.이번 주말 동안에도 내내 춥겠고요.중부지방을 중심으로는 또 한 차례 비나 눈이 올 전망입니다.서해상에서는 눈구름 떼가 계속 유입되면서 낮까지 충청과 호남지방을 중심으로 영향을 주겠고요.동해안 지방을 따라서는 여전히 메마른 날씨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오늘 출근길도 영하권을 보이는 곳이 많은데요.낮 동안에도 서울 3도, 전주 8도, 광주와 대구 10도 안팎으로 어제보다더 춥겠습니다.보온에 더욱더 신경 쓰셔야겠습니다.주말인 내일 아침도 서울은 영하 3도까지 떨어지겠고요.그래도 낮부터는 기온이 올라서요.일요일에는 반짝 영상권을 회복하겠습니다.날씨였습니다.이귀주 캐스터 [저작권자(c) MBC (www.imnews.co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Copyright(c) Since 1996, MBC&iMBC All rights reserved.

Source: MBC 뉴스


눈 치우면 문화상품권 준다?, 아시아경제

  1. 구로구 ‘눈 치우기 인증샷’ 공모, 내년 3월 15일까지 내 집 ·점포 앞 눈 치우는 사진 접수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눈을 싹싹 치우면 선물이 쏠쏠!”구로구(구청장 이성)가 ‘눈 치우기 인증샷’공모전을 개최한다.
  2. 구로구는 기습적인 폭설 시 구청의 행정력만으로는 신속한 제설작업을 수행하는데 한계가 있다며 주민들의 제설 작업 참여와 내 집?점포 앞 눈 치우기 문화 정착을 위해 인증샷 공모전을 마련했다.
  3. 공모 내용은 구로구 내 이면도로(골목길), 보도 또는 내 집이나 점포 앞에서 눈을 치우는 사진이다.

Source: 아시아경제


날씨예보 오늘 눈길 출근 쌩쌩~…내일 곳곳 눈·비 궂은 주말, 미디어펜

  1. [미디어펜=문상진 기자] 24일 금요일 오늘날씨는 전국 곳곳에 대설예비특보가 내려지면서 밤사이 쌓인 눈으로 불편한 출근길을 예상하는 날씨가 예보됐다.
  2. 오늘 오전까지 인천 서울 홍성 대전 청주에는 눈이 내리겠고 안동 전주 춘천은 비 또는 눈이 예보됐다.
  3. 오후부터 점차 그치겠으나 서울 등 중부 일부 지역은 눈 또는 비가 이어지겠다.오늘 아침기온은 춘천 영하 5도, 수원 세종 영하 4도, 서울 영하 3도, 대전 대구 청주 인천 울산 영하 2도, 강릉 0도, 광주 포항 전주 1도, 부산 3도, 제주 8도로 오늘보다 수은주가 더 내려가겠다.

Source: 미디어펜


[오늘 날씨] 초겨울 추위, 산간 1~5cm '눈'...주말 예보는?, 헤드라인제주

  1. ▲ 24일 오전 7시 현재 전국 날씨 ⓒ헤드라인제주초겨울 추위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제주도 산지에는 이틀째 눈이 내리고 있어 차량운행과 산행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기상청은 기압골의 영향으로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중부지방과 전라도, 경북내륙, 경남서부내륙은 낮까지 가끔 눈이 오는 곳이 있겠다고 예보했다.제주도는 북서쪽에서 다가오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산지에 1~5cm의 눈이 내리고, 해안지역은 아침 한때 비가 오다가 점차 그쳐 오후에는 구름 많은 날씨를 보이겠다.24일까지 북서쪽에서 찬공기가 남하해 기온이 낮고 바람이 약간 강하게 불면서 춥겠다고 전했다.제주도 아침 최저기온은 6도, 낮 최고기온은 12~13도로 예상된다.
  2. 바다의 물결은 제주도 앞바다에서 2.0~3.0m로 일겠다.한편 주말인 25일은 남해상을 지나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다가 북서쪽에서 다가오는 기압골의 영향을 차차 받으면서 전국이 차차 흐려져 중부지방은 오후에 비가 내리고, 제주도는 구름 많은 날씨를 보일 것으로 예고됐다.
  3. <헤드라인제주><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http://www.headlinejeju.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헤드라인제주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헤드라인제주 MBC 뉴스 연합뉴스TV JTBC 미디어펜 아시아경제 연합뉴스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