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유정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노유정 이혼 후 근황 공개, 수산시장 아르바이트 "아이들 위해", 더팩트

  1. 노유정 근황 공개.
  2. 노유정은 수산시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
  3. 노유정은 현재 수산시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다.

Source: 더팩트



‘사람이 좋다’ 노유정, 이혼 사실 고백한 이유는…, 스포츠경향

  1. 노유정은 2년 전부터 수산시장에서 킹크랩을 배달하고 청소하고 포장하는 일을 시작했다.노유정은 “사이가 좋지 않은데, (전 남편과) 원앙부부인것처럼 방송하는게 싫었다”고 말했다.
  2. 왜 애 아빠 욕먹이냐’는 소리도 들었다”고 말했다.그러면서 그는 “그렇다고 일을 안 할 수는 없었다.
  3. 당장 월세 낼 돈도 없이 힘든데 그렇다고 일일이 오는 손님에게 ‘제가 이래서 시장에서 일하는거예요’라고 설명할 수도 없었다”고 말했다.노유정은 “최근 기회가 돼서 (이혼 사실을)‘그래 그냥 털어버리자’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했다.그는 “그래도 다들 ‘표정이 밝아졌다.

Source: 스포츠경향



노유정 반지하 월세방 공개 "고가물품 다 팔았다"(사람이좋다), 일간스포츠

  1. [일간스포츠 조연경] 노유정이 이혼 후 시장 일을 하며 어려워진 형편을 고백했다.
  2. 돈을 좀 모으면 1층, 2층이라도 꼭 이사가고 싶다"고 말했다.
  3. "좀 너무하긴 하다"며 싱긋 웃은 노유정은 "그냥 이렇게 살고 있다.

Source: 일간스포츠



노유정 부모 "자식 잘되는 걸 보고가야지, 우리가 너무 오래 살았나"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스타서울TV

  1. ▲ 노유정 부모 “자식 잘되는 걸 보고가야지, 우리가 너무 오래 살았나”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2.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노유정 아버지 어머니가 시장 방문에 눈물을 흘렸다.
  3. 노유정은 아버지 어머니에게 식사를 대접하며 “내가 시장에 있다고 못 먹을 까봐.

Source: 스타서울TV


'사람이 좋다' 노유정 이혼후 인생살이 공개, 금강일보

  1. 이날 노유정은 시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다.
  2. 노유정은 "그렇다고 일을안 할 수는 없었다.
  3. 노유정은 "이혼을 숨길 수 없었다.

Source: 금강일보


'사람이좋다' 노유정 "이영범과 잉꼬부부인 척 하는게 싫었다", 스포츠조선

  1. 노유정은 지난 10월 공백기 이후 숨겨왔던 이혼 사실을 고백하며 방송일 대신 시장에서 일을 하고 있다는 사실이 공개돼 주목을 받았다.
  2. 애들 아빠 욕 먹이느냐'더라"고 말했다.노유정은 "그렇다고 일을 안 할 수는 없었다.
  3. 그렇다고 일일이 오는 손님에게 '제가 이래서 시장에서 일하는거예요'라고 말 할 수는 없었다"라며, "그러다 보니까 말하지 않았고, 최근 기회가 돼서 '그래, 그냥 털어버리자'라는 생각이었다"고 덧붙였다.노유정은 힘든 시장일을 하는 이유는 '아이들' 때문이라고 밝혔다.

Source: 스포츠조선


'사람이좋다' 노유정 이혼 심경 "주위서 '애아빠 욕먹이냐' 반응", 스타뉴스

  1. 방송인 노유정이 이혼 이후 근황을 공개하며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2. 노유정은 최근 배우 이영범과의 이혼 이후 자신의 삶에 대해 가감 없이 털어놓았다.
  3. 노유정은 시장 일에 대해 "내가 벌어야 되니까 하게 됐다.

Source: 스타뉴스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금강일보 더팩트 스타뉴스 스포츠조선 스포츠경향 스타서울TV 일간스포츠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