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각(2016년07월11일 17시쯤)

실시간검색어 4위는? 내일날씨 입니다.


왜? 사람들이 "내일날씨"를 <---- 관심있게 검색을 많이 하는 걸까요?


최신 뉴스기사를 살펴보고 3줄로 요약해 보았습니다.^^ 이것만 읽으면 나도 트랜드 스타 ~~!!!



내일 새벽 수도권 장맛비…더위 주춤, OBS

  1. 내일은 비가 오면서 더위가 한풀 꺾이겠는데요.
  2. 내일 서울과 인천에는 새벽부터 비가 내리겠는데요.
  3. 내일 경기동부지역의 낮 기온은 28도 안팎으로, 나흘간의 폭염이 누그러들겠습니다.
출처: OBS: http://www.obs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986138



내일(12일)날씨, 전국 흐리고 ‘비’→주말까지 장맛비 확대, 시크뉴스

  1. 내일(12일)날씨, 전국 흐리고 ‘비’→주말까지 장맛비 확대.
  2.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11일 오후 충청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비가 오는 가운데 오는 12일 전국으로 장맛비가 확대될 전망이다.
  3. 15 16일에는 전국으로 장맛비가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시크뉴스: http://chicnews.mk.co.kr/article.php?aid=1468225742115172018



[내일날씨 문화톡톡] 불같은 해를 헹구는 장맛비, 폭염도 주춤하려나, 독서신문

  1. 11일 서울 낮 최고기온이 33.4도까지 치솟는 등 수도권을 중심으로 중부지방에서 찜통더위가 4일째 맹위를 떨쳤다.
  2. 조영남 대작 파동에 이어 이우환 화백도 위작여부를 둘러싸고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경찰은 이우환 화백을 조사할 수 있다며 이 화백을 혹시 사주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다고도 말해 주목된다.
  3. 이상원 서울경찰청장은 11일 기자간담회에서 "이 화백이 처음 경찰에 출석했을 때 국과수 감정 결과를 설명했더니 아무 얘기도 못 했지만, 이틀 후 다시 와서 모두 진작이라고 했다"며 "왜 이렇게 하는지, 다른 이유가 있지 않은지 의심스럽게 보고 있다"고 밝혔다.
출처: 독서신문: http://www.readers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62085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머니투데이 중도일보 시크뉴스 OBS 독서신문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이 글이 도움되었다 생각하시는 분은 공감 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