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성적인 보스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내성적인 보스'첫방]연우진VS박혜수 '빅재미' 먼저 안고 시작합니다, 스포츠투데이

  1. 연우진과 박혜수, 윤박, 공승연, 전효성, 한재석, 예지원, 스테파니 등이 출연한다.이날 3년 전 은환기(연우진)의 비서 채지혜(한채아)의 자살로 '내성적인 보스'가 시작됐다.
  2. 매우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는 사무실 꼭대기 펜트하우스에서 먹고, 자고 모든 활동을 한다.
  3. 하지만 채로운은 브레인 홍보의 신입사원이 됐고, 본격적으로 은환기 대표 파헤치기를 시작했다.

Source: 스포츠투데이


[내보스 첫방②] 연우진X박혜수, 이보다 극단적일 수 없다, 텐아시아

  1. 강우일은 은환기와 다르게 사람들 앞에 서는 걸 즐기는 인물이었다.
  2. 그러나 강우일은 은환기의 약점을 교묘히 이용하는 모습으로 향후 두 사람이 펼칠 경쟁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3. 은환기 때문에 채지혜가 죽었다고 생각하는 채로운과 채지혜의 구두를 3년 째 가지고 있는 은환기의 모습은 그가 채지혜의 죽음에 어떤 비밀을 간직하고 있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Source: 텐아시아


[내보스 첫방①] “신선해VS산만해”, 엇갈린 1회 성적표, 텐아시아

  1. [텐아시아=조현주 기자].
  2. 이날 방송에서는 대인기피증으로 사회생활이 힘든 브레인홍보 대표 은환기(연우진)와 그에 대한 적의를 품고 브레인홍보 신입사원으로 입사한 채로운(박혜수)이 인연을 맺는 모습이 그려졌다.
  3. 채로운은 3년 전 자살한 채지혜의 동생이었던 것.

Source: 텐아시아


[헬로:TV] '내성적인 보스' 연우진X박혜수, 썸과 쌈 넘나드는 '수상한 로코' 탄생, 스포츠한국

  1. '내성적인 보스' 연우진 박혜수가 첫 등장했다.
  2. 첫 회부터 미스터리한 에피소드로 가득했던 '내성적인 보스'가 '로코 명가' tvN의 명성을 이을 수 있을까.16일 첫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에서는 베일에 싸인 브레인 홍보 CEO 은환기(연우진)와 신입사원 채로운(박혜수)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브레인 홍보 CEO 은환기는 극도로 내성적이고 소심한 성격을 가진 인물.
  3. 로운은 차를 몰고 도망간 환기를 뒤쫓다 그가 자신이 입사할 회사의 대표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Source: 스포츠한국


[夜TV] '내성적인 보스' 연우진, 로코 최적화…벌써 설레요, 마이데일리

  1. 16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 첫 화에선 환기와 로운의 복잡다단한 인연이 공개됐다.
  2. 마침내 용기를 낸 환기가 로운을 만나러 가던 길, 교통사고로 두 사람은 마주칠 법 했지만 환기가 도망가며 엇갈렸다.
  3. 로운은 환기의 뒤를 쫓다 그의 집무실까지 찾아 들어갔으나 이내 교리의 손에 이끌려 나왔다.

Source: 마이데일리


'열일'하는 박혜수, 2017년 대세 배우 '찜', 스포츠월드

  1. SBS 드라마 ‘용팔이’를 시작으로, 안방극장에 발을 디딘 박혜수는 당시 청초하고 맑은 외모로 시청자의 눈도장을 찍었다.
  2. 어떠한 캐릭터와 장르에도 주저 없이 도전하고 매번 기대 이상을 보여주며, 어엿한 여배우로 당당한 걸음을 내딛기 시작한 박혜수가 앞으로 어떤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3. 특히 박혜수는 재기발랄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전하며 대중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Source: 스포츠월드


[어게인TV]'내보스', 그냥 로코인 줄 알았지? 미스터리 로코 탄생, 헤럴드POP

  1. 채로운은 은환기가 던진 수표를 줍고 곧바로 은환기를 쫓아간다.
  2. 채로운은 은환기의 방을 뒤졌다.
  3. 그러나 채로운은 은환기를 통해 언니의 억울한 죽음을 밝혀낼 작정으로 보인다.

Source: 헤럴드POP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텐아시아 스포츠월드 마이데일리 스포츠투데이 헤럴드POP 스포츠한국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