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진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아침마당' 남진 "신비주의 아니다. 트로트 육성 프로그램 많아졌으면", 이투데이

  1. '아침마당' 남진이 데뷔 50주년을 돌아봤다.31일 방영된 KBS1TV '아침마당'에 출연한 남진은 후배 가수 윤수현과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이날 남진은 'TV에 출연하지 않는 이유가 신비주의 때문이다'라는 질문에 "그렇지 않다.
  2. 다만 내가 나갈만한 프로그램이 없을 뿐이다"라며 "후배 트로트 가수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너무 없지 않은가"라고 말했다.이어 데뷔 전을 회상하며 "쉬는 시간마다 전교생이 우르르 몰려서 내 노래를 들었다"라며 "내재되어 있는 흥이 많았던 것 같다"라고 털어놨다.남진은 '주량'에 대해서는 "30살 후반까지는 말술같이 먹었다"라며 "지금은 잘 먹지 못 한다.
  3. 술을 안 먹어도 노래 부를 때 그만큼의 분위기를 낼 수 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마지막으로 남진은 7년 전 듀엣 호흡을 맞췄던 장윤정에 대해 "보석 같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라며 "현재 호흡을 맞추고 있는 윤수현과는 또 다른 색깔이다"라고 칭찬을 보냈다.

Source: 이투데이


남진, 나훈아 무릎 꿇린 사연 '깜짝'…하춘화 "우리가 나훈아 위로해줬다?", 경상일보

  1. 하춘화는 지난 방송된 MBC ‘놀러와’에서 과거 당대 최고의 라이벌인 나훈아와 남진의 에피소드를 공개한 바 있다.
  2. 항상 최고 가수상이 남진 아니면 나훈아였다.
  3. 나훈아씨가 최고 가수상을 한번도 못 받았다.

Source: 경상일보


남진만 연예인? 아내-딸 여신급 미모 '지금 데뷔각', 한국스포츠경제

  1. ▲ 남진, 남진 아내, 남진 아침마당, 남진 딸, 남진 가수/사진=MBC.
  2. [한국스포츠경제 오의정] 가수 남진이 31일 KBS ‘아침마당’에 출연해 그간의 비화를 공개했다.
  3. 남진은 '남진이 TV안나오는 것에 대해서는 신비주의다'는 질문에 "요즈음 제가 나가서 분위기를 잘 살릴 수 있고, 그런 프로그램이 많이 없다.

Source: 한국스포츠경제


남진-윤수현, 꼭 닮은 눈웃음 발사…선후배간 끈끈한 애정 과시, 아시아경제

  1. 남진, 윤수현/사진=윤수현 인스타그램[아시아경제 김윤주 인턴기자] 가수 윤수현이 선배 남진과의 훈훈한 사진을 공개했다.윤수현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휴 잘 보내셨어요? 행복하게 1월을 마무리하는 방법”이라며 “KBS 아침마당 남진선생님과 저 속속들이 이야기를 나눈답니다”라고 KBS1 아침마당 출연을 예고했다.사진 속 윤수현 옆으로는 선배가수 남진이 자리하고 있다.
  2. 남진은 윤수현과의 관계에 대해 “우리 콘셉트는 듀엣가수다.
  3. 제목과 안무, 선생님이 모두 지었다.

Source: 아시아경제


남진, 조직 폭력배 피습 일화 재조명… "허벅지가 칼에 찔려 관통", 매일신문

  1. 31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의 ‘화요 초대석’ 코너에는 트로트 선후배 남진과 윤수현이 ‘사치기사치기’를 함께 부르며 등장했다.
  2. 가수 남진이 ‘아침마당’을 통해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한 가운데 과거 한 토크쇼를 통해 밝힌 조직 폭력배 피습 일화가 재조명되고 있다.
  3. 남진은 “방송을 그만 두게 된 후 고향으로 내려가 유흥업을 시작했다”며 “조직 폭력배들이 텃세를 부리기에 심하게 나무라곤 했었는데 이때문에 허벅지가 칼에 찔려 관통당하는 사고를 당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Source: 매일신문


[TV까기]'아침마당' 윤수현, 남진 따라 꽃길 걷는 트로트 신성, 뉴스1

  1. (서울=뉴스1스타) 명희숙 기자 = 가수 윤수현이 남진과 듀엣을 함께하며 2017년 활동에 박차를 가했다.
  2. 탄탄한 노래실력부터 화려한 입담까지 제대로 갖춘 트로트 신예가 남진이라는 트로트 대가와 만나 '꽃길'을 예고했다.31일 오전 8시25분 방송된 KBS2 '아침마당'에서는 윤수현, 남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3. 남진은 트로트 가수 데뷔 의사가 없었던 과거를 설명했고, 윤수현 역시 "중학교때는 성악부로 활동했다.

Source: 뉴스1


윤수현-남진, 다정한 모습 '찰칵'... '아침마당' 시청독려, 스포츠월드

  1. 트로트 가수 윤수현이 남진과 다정한 모습을 공개했다.윤수현은 최근 자신의 SNS에 한 장의 사진과 KBS1 시사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의 시청을 독려했다.31일 방송된 ‘아침마당’에서는 윤수현과 남진이 출연했으며 윤수현은 많은 이야기를 나눌 것이라며 흥미를 유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들은 같은 포즈와 가까운 거리로 친밀함을 과시했다.한편 윤수현과 남진은 지난 해 ‘사치기 사치기’를 발표해 함께 활동한 바 있다. 온라인팀 ent@.

Source: 스포츠월드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스포츠월드 한국스포츠경제 경상일보 매일신문 이투데이 뉴스1 아시아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