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지완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KIA 나지완 vs 롯데 강민호, 벤치 클리어링 발생…KIA 7-5 勝, 중부일보

  1. ▲ <사진=방송 캡처>KIA 나지완 vs 롯데 강민호, 벤치 클리어링 발생…KIA 7-5 勝KIA와 롯데의 경기에서 벤치 클리어링이 발생했다.
  2. 롯데 포수 강민호와 타구를 맞은 나지완이 '빈볼 논쟁'으로 두 선수간의 감정이 폭발했다.
  3. 타구에 맞은 나지완에 대해 강민호가 빈볼이 아니었다고 말싸움을 벌인 것이다.욕이 나오자 강민호는 마스크를 벗어 던졌고 양팀 선수들이 모두 뛰쳐 나왔다.

Source: 중부일보


이병규 스카이스포츠 해설위원 편파중계? KIA타이거즈 팬들이 뿔났다, 스포츠Q

  1.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KIA(기아) 타이거즈 팬들이 뿔났다. 올 시즌 몸에 맞는 공 1위 나지완이 공에 맞아 고통을 호소했기 때문이 아니다. KIA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 중계를 맡은 이병규 해설위원의 발언 때문이다.
  2. ▲ 이병규 스카이스포츠 해설위원이 15일 KIA 타이거즈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 도중 편파 해설을 했다는 논란 속에 누리꾼들의 비판을 받고 있다. [사진=뉴시스].
  3. KIA 팬들은 이병규 위원이 KIA의 수비 때는 물론이고 공격 때에도 롯데 중심적인 이야기만 하고 있다고 말했다. 불만이 정점에 달한 것은 6회 나지완이 이명우의 공을 맞은 후 강민호와 설전을 벌인 후에 나온 발언 때문이었다.

Source: 스포츠Q


이병규, 나지완 사구에 "고의성 없으니 그냥 나가면 되는데…", 한국정책신문

  1. šćźŰ Ä¸Ăł.
  2. [ÇŃąšÁ¤ĂĽ˝ĹšŽ=ŔüÁöÇý ąâŔÚ] žßą¸ÇŘźł°Ą ŔĚş´ąÔ ĆíĆÄ ÇŘźł łíśőŔĚ Ŕϰí ŔÖ´Ů.

Source: 한국정책신문


나지완, 사구 맞고 강민호와 설전…무슨 말 들었나?, 데일리안

  1. 나지완, 사구 맞고 강민호와 설전…무슨 말 들었나?.
  2. 나지완이 사구를 맞고 강민호와 설전을 벌였다.
  3. 사구를 맞은 나지완이 포수 강민호와 얘기를 나누더니 갑자기 두 선수 사이에 언쟁이 붙기 시작했다.

Source: 데일리안


[프로야구]'박민우 결승타' NC, 넥센에 설욕전…선두 KIA 4연승, 뉴시스

  1. 김원중은 5⅓이닝 동안 8개의 삼진을 솎아냈지만, 8피안타(1홈런) 2볼넷 5실점으로 무너져 시즌 5패째(3승)를 당했다.
  2. 두산 선발 함덕주는 4이닝 8피안타(1홈런) 6실점으로 부진, 시즌 5패째(3승)를 떠안았다.
  3. 한화의 영건 김재영은 5이닝 6피안타(2홈런) 4실점을 기록하고 시즌 2패째(1승)를 떠안았다.

Source: 뉴시스


'양현종 부활' KIA, 롯데 꺾고 선두 질주(종합), 뉴스1

  1. LG는 이날 승리로 주중 3연전을 2승 1패로 마무리했다.
  2. 2017.6.15/뉴스1 © News1 민경석 기자LG는 잠실구장에서 열린 두산과 시즌 8차전에서 12-6으로 승리, 이번 3연전을 2승1패 위닝시리즈로 마쳤다.
  3. 이번 3연전 삼성 역시 2승1패로 위닝시리즈.

Source: 뉴스1


또 고개 숙인 롯데… KIA와 사직 3연전 몽땅 내줬다, 부산일보

  1. 지난 경기에서 모두 볼넷으로 힘겨워했던 탓에 롯데는 김원중에게 1회부터 공격적인 투구를 주문했다.
  2. 김원중은 KIA 로저 버나디나에게 2루타를 맞긴 했지만 이후 안치홍을 내야 플라이로 돌려세우며 1회를 가볍게 출발했다.
  3. 김원중은 3회초 KIA 김선빈에게 2루타를 얻어맞은 뒤 김주찬에게 적시타를 허용해 선취점을 내줬다.

Source: 부산일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뉴시스 한국정책신문 데일리안 스포츠Q 부산일보 뉴스1 중부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