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호곤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김호곤, 참패에도 히딩크 도움 받지 않는 이유 "그 XX 얼굴도 안 비추고…", 뉴스타운

  1. 잇따른 참패에 일각에서는 "김호곤 부회장은 히딩크에게 하루빨리 도움을 구해야 한다"라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2. 지난달 '히딩크 복귀 논란'이 불거졌을 당시 김호곤 부회장은 "어차피 감독은 신태용이다.
  3. 특히 김호곤 부회장은 지난 2003년 한국 축구 국가대표 감독 당시 히딩크를 향한 거센 반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Source: 뉴스타운


김호곤 , 일부팬 "국민개돼지 아니다" 종이 플래카드 , 후폭풍은, 충청매일

  1. 한국축구국가대표팀의 저조함이 러시아와 모로코에 희망을 줬다.
  2. 한국축구국가대표팀은 러시아 모로코와의 원정평가전에서 대패했다.
  3. 러시아 축구팬들은 두 골을 넣어준 김주영의 이름을 기억하게 됐다.

Source: 충청매일


한국 모로코 결과에 김정은 게시하며 조롱한 모로코인, 김호곤 비난도 '무관심', 한국스포츠경제

  1. 한국 모로코 김호곤 신태용/사진=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페이스북.
  2. [한국스포츠경제 김은혜] 한국 모로코 김호곤 신태용 경기 직후 축구팬들은 오히려 자포자기한 상태였다.
  3.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계정에 손흥민의 PK 득점을 알리는 소식이 올라오자 한 모로코인이 댓글을 통해 우리 대표팀을 조롱했다.

Source: 한국스포츠경제


‘히딩크 논란’ 김호곤, 국감출석 보이콧...히딩크 '감독' 물건너가, 국제신문

  1. 김호곤 축구협회 기술위원장은 지난달 29일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로부터 히딩크 논란과 관련해 노제호 히딩크재단 사무총장과 함께 국정감사에 증인으로 참석해달라는 출석 요구서를 받았지만 이를 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호곤 대한축구협회 기술위원장이 26일 오전 서울 신문로 축구회관에서 제7차 기술위원회 결과를 브리핑하고 있다.
  2. 축구협회 고위 관계자는 오는 13일 오전 정부 세종청사에서 예정된 문화체육관광부 국감 때 김호곤 부회장이 증인으로 나와달라는 요청을 받았지만 참석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힌 바 있다.이는 국감 증인 참석이 자칫 ‘외부 간섭’으로 비치면 국제축구연맹(FIFA)의 제재를 받을 수도 있다는 우려 때문이다.현재 FIFA 규정에는 축구협회 운영에 대한 외부, 특히 정치권의 압력과 간섭을 허용하지 않도록 하고, 위반할 때에는 해당국에 대해 월드컵을 포함한 각종 국제대회 출전금지 등 징계를 하게 돼 있다.거스 히딩크(71) 전 한국 축구대표팀 감독이 대한축구협회에서 제안한 기술자문 역할을 사양했다.
  3. 더불어 러시아 방문도 취소했다.이용수 부회장과 전한진 국제팀장이 전날 프랑스 칸에서 히딩크 감독과 만나 기술자문 등 한국 대표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역할을 부탁했지만 거절당했다.히딩크 감독은 축구협회가 제안한 기술고문 또는 기술자문 등 특별한 직책을 맡지 않고 비공식적으로 도움을 주기로 했다.노제호 히딩크재단 사무총장은 “히딩크 감독이 대한축구협회와 회동을 하더라도 러시아 평가전 장소에서 하는 것은 불편하고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Source: 국제신문


[russian.road] 한국축구의 ‘최악’은 날마다 경신된다, 포포투

  1. 이 기사를 메인으로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이 기사는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3. 이 기사는 사용자 추천으로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Source: 포포투


"정신 좀..." 신태용호 졸전에 축구협회 향해 질타 쏟아낸 축구팬들, 중앙일보

  1. 이 기사를 메인으로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이 기사는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3. 이 기사는 사용자 추천으로 메인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Source: 중앙일보


김호곤-신태용 향한 무너진 신뢰...'히딩크의 도움 받을까', 한국정책신문

  1. [한국정책신문=최동석 기자] 유럽 평가전을 떠난 신태용호가 처참하게 무너졌다. 이와 동시에 김호곤 위원장과 신태용 감독을 향한 축구 팬들의 신뢰 또한 무너졌다.
  2. 앞서 김호곤 위원장은 유럽원정평가전 대표팀 소집 선수 명단을 발표하는 자리에서 러시아 평가전 때 히딩크 감독을 직접 만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3. 또한 김 위원장은 히딩크 감독에게 어떤 역할을 하고 싶은지 이메일을 보냈다며 “메일을 잘 받았다는 답 외에 추가적인 답변은 없었다. 러시아에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물어보겠다”고 밝혔다.

Source: 한국정책신문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한국스포츠경제 뉴스타운 한국정책신문 충청매일 국제신문 중앙일보 포포투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