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원준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지금은 육아중"…'사람이좋다' 김원준, 화려한 쇼 뒤엔 딸바보(종합), 엑스포츠뉴스

  1.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김원준이 '딸바보'로 등극했다.15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김원준의 일상이 공개됐다.김원준은 '모두 잠든 후에', '언제나', '쇼' 등의 히트곡을 내놓고 X세대 대표주자로 급부상했다.
  2. '딸바보' 김원준은 "노래에 대한 욕심도 있고 내 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
  3. 홍경민은 "애기 낳고 나서는 애기 얘기밖에 안한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김원준은 아빠가 되고 보니 서운하고 무서웠던 아버지의 마음이 보이고, 비로소 아버지를 그리워하게 됐다고.김원준의 아내는 14세 연하의 검사다.

Source: 엑스포츠뉴스


김원준, 14살 연하 아내가 검사?, '통장과 귀걸이 프로포즈' 결혼 성공, 금강일보

  1. 김원준, 14살 연하 아내가 검사?,  '통장과 귀걸이 프로포즈' 결혼 성공.
  2. 최근 14세 연하이자 검사로 재직 중인 미모의 아내와 결혼한 김원준의 특별했던 프로포즈가 화제다.
  3. 또한 김원준은 아내가 통장에 관심이 많다며 “나중에 아이가 크면 이 통장을 물려주고 싶다고 했다”고 덧붙였다.

Source: 금강일보


`사람이좋다` 김원준 "사업 실패에 대형마트 사은행사에서 노래 불러", 매일경제

  1. '사람이 좋다' 김원준.
  2. 작업실을 만들며 녹음실까지 차렸던 김원준은 "저도 어느순간 빚이란 게 생겼더라.
  3. 김원준은 "대형마트 공연을 갔는데 'SHOW' 노래를 사은행사에서 불렀다.

Source: 매일경제


사람이좋다 김원준, 가수의 꿈 "의사셨던 아버지 반대 심해", 한국경제

  1. 사람이좋다 김원준은 가수의 반대가 심했던 아버지하고의 일화를 공개했다.15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사람이 좋다'에서는 45세 초보 아빠 김원준의 일상이 공개됐다.
  2. 이날 방송에서 김원준은 “아버지에게 음악을 전공하고 싶다고.
  3. 예술학교를 가고 싶다고 하는 순간 문제가 커졌다”며 “어느 날 와보니까 악기들도 없어져 있고 아버지의 반대가 심했다”고 말했다.이어 김원준은 “아버지가 의사셔서 그쪽으로 가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있으셨던 거 같다”고 과거의 일을 회상했다.김원준은 1집 타이틀곡 ‘모두 잠든 후에’로 1993년 7주 연속 가요순위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이 때 김원준은 아버지에게도 인정받을 수 있겠다고 생각을 한 것.김원준은 “트로피를 들고 찾아가 제가 만든 자작곡으로 1위를 했다고 말씀드렸다”며 “잘 안드리실려고 하고 말하는 도중에 일어나셨다”고 말했다.한편, 이날 방송된 ‘사람이좋다’에서는 육아와 일 모두 노력하는 김원준의 모습이 공개돼 훈훈함을 자아냈다.오수빈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글방]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한국경제


[TV온에어] '사람이 좋다' 김원준, 14세 연하 검사 아내ㆍ8개월 딸 향한 '사랑꾼', 티브이데일리

  1.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 가수 김원준이 딸과 아내,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 굳이 내 아버지라고 설명하지 않아도 알겠더라고 했다"고 덧붙였다.
  3. 이후 김원준은 "아빠랑 엄마가 너 이름 지을 때 굉장히 고민을 많이 했다.

Source: 티브이데일리


'사람이 좋다' 딸바보 김원준, 지금은 육아+교수 중(종합), 헤럴드POP

  1. 서로 딸을 데리고 나온 김원준과 홍경민은 쇼핑을 하고 키즈 카페에 가서 노는 등 화기애애한 하루를 보냈다.김원준은 "좋은 부모가 되는 것은 쉽지 않다.
  2. 이렇게 만나면서 공부가 된다"며 "저도 정말 좋은 부모가 되고 싶다"고 다짐했다.김원준은 아버지와 과거 갈등도 고백했다.
  3. 생전에 표현해주면 좋았을텐데 아쉽다"고 고백했다.김원준은 육아와 함께 실용음악과 교수직도 겸하고 있다.

Source: 헤럴드POP


김원준, 정준하에 "무한도전이 사람 하나 망쳐놓은 것 같아", 한국스포츠경제

  1. 가수 김원준이 15일 오전 방송한 MBC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 가운데 최근 악플러들을 고소하겠다고 밝힌 방송인 정준하와의 일화가 눈길을 끈다./사진=MBC '명량 히어로' 캡처.
  2. [한국스포츠경제 이상빈] 가수 김원준이 15일 오전 방송한 MBC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 가운데 최근 악플러들을 고소하겠다고 밝힌 방송인 정준하와의 일화가 눈길을 끈다.
  3. 그래서 형한테도 '따뜻하게 대해 달라'고 말했다"며 "왜 그러냐면, 제가 안 본 8년 동안 꽁꽁 얼어 있더라.

Source: 한국스포츠경제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금강일보 한국스포츠경제 엑스포츠뉴스 티브이데일리 헤럴드POP 한국경제 매일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