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소현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김소현, 벌써 데뷔 10년 차? 여유있는 '키스신' 꿀팁, 베타뉴스

  1. 배우 김소현이 화제다.
  2. 당시 방송에서 김소현은 "김유정이 드라마 '보고 싶다'에서 키스신이 있느냐고 물었다"며 운을 뗐다.
  3. ▲ © 김소현 (사진=김소현 SNS).

Source: 베타뉴스


'서가대' MC 김소현, 화보 같은 민증사진 "이제 나도 어른이다", 화이트페이퍼

  1.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서울가요대상(이하 서가대) MC를 맡은 김소현이 화제인 가운데 첫 신분증 증명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2. 신분증 사진은 보정없이 개인의 흑역사를 담기도 하지만 김소현은 이를 깨버렸다.
  3. 사진 속 김소현은 굵은 웨이브 헤어에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청순하고 단아한 특유의 매력을 과시했다.

Source: 화이트페이퍼


'라디오로맨스' 윤두준X김소현 "출연이유? '라디오'니까" (종합), 마이데일리

  1. 요즘 시청률 경쟁 때문에 센 이야기가 드라마에 많은데, 우리 드라마는 따뜻한 이야기가 될 것이다"며 기대를 당부했다.이 작품은 주연을 맡은 윤두준과 김소현에게 특별한 의미를 가지는 작품이다.
  2. 김소현은 "스무살이 되고 첫 작품이다.
  3. 나에게 특별한 매체가 라디오라 이 작품을 선택했다"고 고백했다.김소현 또한 "라디오라는 소재 자체가 끌렸다.

Source: 마이데일리


`라디오로맨스` 윤두준 "김소현, 믿음직스러워…누나 같다", 매일경제

  1. 문준하 PD와 윤두준 김소현 윤박 유라가 참석했다.문 PD는 이날 "'라디오 로맨스'는 라디오국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2. 밝고 맑은 아날로그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김소현은 "열심히 촬영 중이다.
  3. 송그림으로 즐겁게 살아보자는 생각으로 촬영하고 있다"고 각오를 드러냈다.이어 윤두준은 "김소현과 나이 차이는 많이 나지만, 김소현이 선배이고 내공도 있다.

Source: 매일경제


'라디오로맨스' 김소현 "스무살 첫 작품..사랑 받길", 스타뉴스

  1.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2. 이날 행사에는 주인공 윤두준, 김소현, 윤박, 유라 등이 참석했다.이날 김소현은 자신이 맡은 캐릭터를 소개하며 "글쓰는 것만 빼고 다 잘하는 라디오 작가 송그림 역할을 맡았다"라며 "스무살이 된 후 첫 작품이다.
  3.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이어 김소현은 "성인이 된 첫 작품이라 부담이 됐지만, 부담을 놓고 드라마 속 캐릭터로 살아보려고 준비하고 있다"라며 "힘을 빼고 좀 더 가볍게 마음을 갖고 즐겁게 마음을 갖고 촬영 중이다.

Source: 스타뉴스


김소현, 영하16도 한파에 수중촬영? ‘라디오로맨스’ PD “대역배우다” 해명, 서울신문

  1. [서울신문 En]배우 김소현이 영하 16℃를 밑도는 한파 속에 수중촬영을 진행했다고 알려져 논란이 된 것에 대해 ‘라디오 로맨스’ 제작진이 “액션배우가 겨울용 슈트를 입고 촬영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2. ‘라디오 로맨스’ 김소현 수중촬영 논란 - 더팩트, 온라인 커뮤니티25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 파크볼룸에서 열린 KBS2 새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의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김소현, 윤두준, 윤박, 걸스데이 유라와 연출을 맡은 문준 PD가 참석했다.이날 문 PD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불거진 수중 촬영 논란에 대해 김소현이 아닌 대역을 맡은 전문 액션배우가 촬영한 것이라고 밝혔다.앞서 24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오늘자 수중 촬영하는 김소현’이라는 제목과 함께 김소현으로 추정되는 여성이 한복을 입고 물 속에 들어가 촬영을 하고 있는 사진이 게재됐다.
  3. 당시에도 가장 따뜻하다고 하는 날 촬영을 했다”며 “보온을 위해 캠핑카를 배치하고 카메라도 두 세대 배치했다”고 설명했다.이어 “모자란 부분이 있어 어제(24일) 김소현 씨 대신 전문 액션배우가 겨울용 슈트를 입고 촬영했다”며 “촬영도 1회로 짧게 끝났다.

Source: 서울신문


'라디오로맨스' 김소현 "20살 되고 첫 작품, 의미 남달라", 조이뉴스24

  1.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배우 김소현이 '라디오 로맨스'가 자신에게 의미가 남다르다고 밝혔다.
  2. 부족하겠지만 좋은 에너지 많이 전해드리겠다"고 밝혔다.
  3. '라디오 로맨스'는 대본 없이는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폭탄급 톱배우 지수호(윤두준)와 글 쓰는 것 빼고 다 잘하는 라디오 서브 작가 송그림(김소현)이 라디오 부스에서 펼치는 감성 로맨스다.김소현은 '라디오가 전부인 여자' 송그림 역을 맡았다.

Source: 조이뉴스24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서울신문 마이데일리 화이트페이퍼 스타뉴스 조이뉴스24 베타뉴스 매일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