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설진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무한도전’ 김설진, 출연 소감 “이효리 누나 덕에 감사한 경험”, 아시아투데이

  1. 0‘무한도전’ 김설진이 출연 소감을 전했다.
  2. / 사진=김설진 인스타그램 아시아투데이 디지털뉴스팀 = ‘무한도전’ 김설진이 출연 소감을 전했다.김설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한도전’ 계정의 사진을 리포스트하며 “유느님 죄송해요 벌칙 아님.
  3. 효리 누나 덕분에 감사한 경험들”이라는 글을 남겼다.김설진이 리포스트한 사진에는 ‘무한도전’ 장면 중 김설진이 유재석을 안고 풍차돌리기 시범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김설진은 24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의 ‘효리와 함께 춤을’ 코너에 이효리와 함께 출연했다.

Source: 아시아투데이


'무한도전'X이효리의 특급 만남, '흥 폭발' 춤바람으로 응답했다, enews24

  1. 24일 오후 방송한 MBC '무한도전' 535회는 '효리와 함께 춤을'이라는 주제로 꾸며진 가운데, 멤버들과 배정남 그리고 이효리가 김설진 강사의 조언에 따라 춤 실력이 향상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2. 또 이효리는 과한 섹시 댄스 안무로 폭소를 안긴 가운데, 이에 대해 김설진 강사는 "눈빛만 변해도 섹시한 느낌을 낼 수 있는데, 너무 과하다.
  3. 특히 이날 이효리와 '무한도전' 멤버들은 김설진 강사의 조언에 따라 한 편의 콩트 같은 무대를 자랑했다.

Source: enews24


‘무한도전’ 김설진, 이효리 춤 지적 “옛날엔 섹시…지금은 과해”, 매일경제

  1. 춤추는 이효리를 옆에서 지켜보던 유재석은 “효리가 습관적으로 머리를 많이 쓰다듬는다.
  2. 하하도 “아까부터 보니까 계속 우려먹네”라고 거들었다.효리의 춤이 끝나자 유재석은 이효리의 춤이 너무 반복된다면서 춤을 그대로 따라했다.
  3. 이에 이효리는 다시 한 번 화난 기색을 숨기지 못했다.

Source: 매일경제


현대무용가 김설진, '무도' 김태호PD와 인증샷 게재 후 남긴말, 한국스포츠경제

  1. ▲ 현대무용가 김설진(왼쪽)과 무한도전 김태호PD(오른쪽)/사진=김설진 인스타그램.
  2. 김설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단한 사람"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설진은 MBC '무한도전' 김태호 PD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 중이다.
  3. 김설진은 김태호 PD를 가리켜 '대단한 사람'이라 평가한 것이 눈길을 끌었다. .

Source: 한국스포츠경제


'무한도전' 김설진, 이효리 댄스에 일침 "후배들 의식하듯 과해…눈빛만으로 충분", 경인일보

  1. 무한도전 김설진 이효리 /MBC '무한도전' 방송 캡처'무한도전' 이효리가 김설진의 조언에 힘입어 섹시미를 업그레이드 했다.24일 MBC '무한도전'에서는 '효리와 함께 춤을' 두 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이날 이효리는 좀 더 업그레이드 된 섹시함을 배우고 싶다며 강풍기까지 이용한 섹시 댄스를 선보였다.그러나 이를 본 춤 선생 김설진은 "10년 전에는 섹시했는데, 요즘에는 과한 느낌"이라며 "누나 정도면 눈빛만 있어도 충분한데 어린애들이 자꾸 치고 올라오는 걸 의식하듯이 과하게 춤을 추신다"고 일침을 가했다.당황한 이효리에게 하하는 "천천히 내려오는 걸 받아들이고 있다고 하지 않았냐"고 꼬집었고, 이효리는 하하에게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2. 혈기 넘치는 이효리의 모습에 양세형은 "그냥 서울로 오라"고 응수했다.
  3. 김설진은 "사실 손가락 하나만 올려도 섹시할 수 있다"며 원포인트 레슨을 했고, 다시 섹시댄스에 도전한 이효리는 절제된 섹시미로 고혹적인 느낌을 뽐내 멤버들의 찬사를 받았다. /이상은 인턴기자 lse@kyeongin.com.

Source: 경인일보


[Oh!쎈 리뷰] '무한도전' 이효리, 섹시퀸의 진화는 ing, OSEN

  1. 그는 정말로 편안해진 모습이어서 '마더효레사'라는 별명을 얻었지만, 얼마 가지 않아 '욱효리'가 다시 튀어나와 웃음을 자아냈다.김설진과 이효리는 본격적으로 멤버들의 춤을 진단하고 조언해주기로 했다.
  2. 이효리는 "더 작게 춰봐라"고 주문하는 유재석의 말에 금세 예능형 댄스를 선보이긴 했지만, 단시간 만에 업그레이드된 섹시를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김설진은 각종 도구를 이용해 출 수 있는 춤을 전하고, 각 멤버들에 "오늘 하루 어떤 걸 가르쳐주려 하면 또 그 틀에 갇히게 될 거다.
  3. 박명수도 어쩔 줄 모르는 걸크러쉬 최고봉이었지만, 멤버들의 댄스에 주석을 달고 격려하기도 했다. 또한 섹시퀸다운 남다른 댄스 자태를 마음껏 펼친 이효리는 여전히 진화 중임을 제대로 알렸다.

Source: OSEN


'무한도전' 이효리, 유재석 혼자 댄스 삼매경에 "슬퍼", 한국일보

  1. MBC '무한도전' 캡처유재석이 자신만의 댄스 세계에 빠졌다.24일 저녁 6시20분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효리와 함께 춤을' 두 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멤버들은 지난 주에 이어 현대무용가 김설진으로부터 새로운 스타일의 춤을 배웠다.
  2. 유재석은 혼자 헤드폰을 끼고 출연진 앞에서 춤을 선보였다.
  3. 가까이서 보면 비극이지만 멀리서 보면 희극 같아 보이는 것"이라고 말했다.댄스를 마친 유재석은 자신이 싸이 '아이 러브 잇'을 들었다고 말했다.

Source: 한국일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enews24 경인일보 한국스포츠경제 아시아투데이 한국일보 OSEN 매일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