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새론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김새론 "데뷔작 '여행자'에 캐스틴된 이유는 연기를 못해서" 고백, 화이트페이퍼

  1.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김새론이 라디오DJ에 도전한 모습이 새삼 화제다.
  2. 이와 관련해 김새론의 라디오DJ 도전이 눈길을 끈다.
  3. 특히 데뷔작 '여행자'와 관련해 "1000대 1의 오디션 경쟁에서 뽑혔던 이유는 모든 아이들이 연기를 너무 잘했고, 제가 연기를 제일 못했기 때문"이었다며 "당시 프랑스 감독님께서 김새론은 연기를 한 것이 아니라 (그냥) 김새론이었다고 해주셨다"고 당시 캐스팅 비화를 털어놨다. .

Source: 화이트페이퍼


“레드벨벳 좋아해” 김새론, 예리와 절친…예리, ‘눈물’ 김새론 위로하기도, 동아일보

  1. 배우 김새론(17)이 1일 “레드벨벳을 좋아한다”고 말했다.김새론은 이날 오후 홍콩 아시아 월드 엑소프 아레나에서 열린 ‘2017 MAMA 레드카펫 인 홍콩(2017 MAMA Red Carpet in Hong Kong)’에 시상자로 참석했다.이날 김새론은 “레드벨벳을 좋아한다”면서 “신곡 ‘피카부’ 무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김새론은 레드벨벳 예리(18)와 절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다.
  2. 레드벨벳 공식 소셜미디어에도 김새론과 예리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이 올라온 적이 있다.
  3. 김새론은 지난 8일 “이것은 피카부”라는 글과 함께 레드벨벳 포인트 안무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도 했다.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 동아일보 단독 / 동아일보 공식 페이스북▶ 핫한 경제 이슈와 재테크 방법 총집결(클릭!)ⓒ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동아일보


김새론 엄마, 신세경 닮은 미모 봤더니…, 녹색경제신문

  1. 배우 김새론과 엄마의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2.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새론, 신세경 닮은 엄마와 다정샷"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3. 특히 김새론과 엄마는 환한 미소와 함께 빼어난 미모를 자랑했다. 또한 김새론 엄마는 언니라고 해도 믿을만한 동안 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Source: 녹색경제신문


김새론 "고등학교 자퇴, 후회한 적 있냐"는 질문에 소신 답변 '눈길', 한국스포츠경제

  1. 배우 김새론/사진=OSEN.
  2. 배우 김새론이 '2017 MAMA'에 참석한 가운데 고등학교를 자퇴한 이유가 눈길을 끌고 있다.
  3. 김새론은 지난 8월 한국일보와의 인터뷰에서 고등학교를 자퇴한 이유를 밝혔다.

Source: 한국스포츠경제


[MAMA] "이 미모, 18세"…김새론, 믿기 힘든 성숙미, 디스패치

  1. [Dispatchl홍콩=송효진기자] '2017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 in Hong Kong'(이하 'MAMA') 레드카펫이 1일 오후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렸다.김새론은 성숙미 넘치는 자태를 뽐냈다.에일리는 초미니 원피스와 부츠로 섹시미를 드러냈다.한편, 올해로 9회를 맞은 '2017 MAMA in Hong Kong'에는 슈퍼주니어, EXO, 방탄소년단, 갓세븐, 레드벨벳, 워너원이 참석해 특별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또한 송중기, 권율, 김민석, 김새론, 김유정, 김재욱, 남주혁, 박주미, 송지효, 안재현, 윤계상, 이범수, 이영애, 이제훈, 이청아, 이하늬, 조보아, 지수 등 올 한해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은 톱스타들이 총출동한다."눈부신 등장""개미허리 인증""깜짝 놀랄 성숙미".

Source: 디스패치


‘MAMA’ 김유정X김새론 “트와이스 레드벨벳 좋아해, 무대 기대중”, 뉴스엔

  1. 배우 김유정과 김새론이 그룹 레드벨벳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2. 트와이스 무대와 레드벨벳 무대가 기대된다"고 답했다.
  3. 김새론 또한 "레드벨벳을 좋아한다.

Source: 뉴스엔


[ST포토]김새론 '성숙미 물씬', 스포츠투데이

  1. [스포츠투데이 방규현 기자] 2017 마마 인 홍콩(2017 MAMA in Hong Kong(Mnet Asian Music Awards) 레드카펫 행사가 1일 오후 홍콩 AWE(AsiaWorld-Expo, Arena, 아시아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렸다.이날 행사에 참석한 배우 김새론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방규현 기자 ent@stoo.com.

Source: 스포츠투데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동아일보 한국스포츠경제 녹색경제신문 화이트페이퍼 스포츠투데이 디스패치 뉴스엔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