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상혁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클릭비 김상혁, 실검 1위 소감 전해, 금강일보

  1. 클릭비 김상혁, 실검 1위 소감 전해.
  2. 그룹 클릭비 소속 가수 김상혁이 실검1위 소감을 전했다.
  3. 지난 26일‘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방송 이후 김상혁이 검색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실시간 검색 1위에 오르자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캡처사진 한 장과 “#mbc #사람이좋다 감사해요 피디님 들 작가님 감독님들 #김상혁 #클릭비”라는 글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Source: 금강일보


김상혁, 박소현과 라디오 중 '분노한' 이유 "나만 쓰레기야?", 문화뉴스

  1. [문화뉴스 MHN 이지현 기자] 김상혁이 '박소현의 러브게임' '나만 쓰레기야?' 코너에서 한 사연을 듣다 분노했다.
  2. 게스트 김상혁과 홍현희는 경험담을 토대로, 청취자의 사연에 깊게 공감했다.
  3. 김상혁은 이 사연과 비슷한 에피소드를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Source: 문화뉴스


김상혁 "방송 복귀할 때마다 실패가 반복이었다…날 받아들일 준비가 안 되는구나 느껴", 울산종합일보

  1. 1일 MBC에서는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김상혁 편이 재방송됐다.
  2. 2005년 음주운전 사건으로 인생이 뒤바뀐 김상혁은 당시 적절하지 않은 발언과 책임감을 회피하는 모습으로 대중에게서 멀어지게 됐다. 
  3. 김상혁은 인터뷰에서 “복귀를 할 때마다 실패하고 그게 또 반복이었어요.

Source: 울산종합일보


'사람이좋다' 김상혁 "방송 영원히 못 할까봐 장사 시작", 부산일보

  1. 그냥 살아만 있었던 것 같다"고 당시 상황을 떠올렸다.이어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뭘 할 수도 없고 해볼 용기도 없고 그냥 자책만 하고 누구 탓을 할 수도 없었다.
  2. 제 탓이니까"라고 털어놨다.김상혁은 여러차례 방송 복귀를 시도했지만 상황의 여의치 않아서 매번 무산됐다.  가만히 기다리고 있을 수가 없었던 김상혁은 장사를 시작했다.김상혁은 "혹시 방송을 영원히 못 할 수도 있으니까 '내 앞가림을 해보자' 이런 마음으로 시작했다.
  3. 조금씩 하다보니 장사 비결도 생기고 그게 (식당을 하게 된) 계기였다"고 밝혔다.디지털콘텐츠팀 multi@.

Source: 부산일보


김상혁 "복귀할 때마다 실패하고…날 받아들일 준비가 안 되는구나 느꼈다", 일간리더스경제

  1. 김상혁 “복귀할 때마다 실패하고…날 받아들일 준비가 안 되는구나 느꼈다”김민지 기자  |  ileaders@leaders.kr.
  2. 1일 재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김상혁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3. 김상혁은 인터뷰에서 “복귀를 할 때마다 실패하고 그게 또 반복이었어요.

Source: 일간리더스경제


김상혁, 공백기에 장사 시작한 이유 "내 앞가림이나 하자는 생각", 스포츠한국

  1. 가수 김상혁이 장사를 시작하게 된 계기가 조명되고 있다.김상혁은 앞서 방송된 MBC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음주운전 사건 후 근황에 대해 공개했다.그는 "당시에는 정말 숨만 쉬고 살았다.
  2. 그냥 살아만 있었던 것 같다"며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뭘 할 수도 없고 해볼 용기도 없고 그냥 자책만 하고 누구 탓을 할 수도 없었다"고 돌아봤다.특히 "여러차례 방송 복귀를 시도했지만 상황의 여의치 않아서 매번 무산됐다.
  3. 가만히 기다리고 있을 수가 없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혹시 방송을 영원히 못 할 수도 있으니까 '내 앞가림을 해보자' 이런 마음으로 시작했다는 김상혁은 "조금씩 하다보니 장사 비결도 생기고 그게 (식당을 하게 된) 계기였다"고 덧붙였다.

Source: 스포츠한국


클릭비 김상혁, '사람이좋다' 출연 이후? 실검 1위 감사...13kg 감량 다이어트 비결? 전후 비교 사진, 글로벌이코노믹

  1. 김상혁은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250회 ‘백전무패를 꿈꾸는 서른다섯, 김상혁!’편에 출연해 지금까지 언급하지 않았던 각종 소문의 진실과 인생이야기를 밝혀 관심을 모았다.
  2. 그룹 클릭비 소속 가수 김상혁이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3. 김상혁은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250회 ‘백전무패를 꿈꾸는 서른다섯, 김상혁!’편에 출연해 지금까지 언급하지 않았던 각종 소문의 진실과 인생이야기를 밝혀 관심을 모았다.

Source: 글로벌이코노믹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문화뉴스 금강일보 일간리더스경제 울산종합일보 부산일보 글로벌이코노믹 스포츠한국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