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비서가 왜그럴까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새로운 로코 여신 탄생 예고, 스포츠조선

  1. 박민영은 이번 작품을 통해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2. 그동안 박민영이 쌓아온 필모그래피 중에서는 로맨틱코미디 장르가 없었기에, 이전 작품에서 보지 못했던 그의 새로운 모습에 대해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이러한 가운데, 맞춤 옷을 입은 듯 김미소 역에 완벽히 녹아든 박민영의 '김비서가 왜 그럴까'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3. 프로페셔널한 비서로 완벽 변신한 박민영의 모습이 가장 먼저 눈에 띈다.

Source: 스포츠조선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VS 박민영 9년 전 모습…귀여운 허세 포즈 VS 동공지진 포착, 울산종합일보

  1. 이런 가운데 이영준과 김미소의 9년전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2. 공개된 스틸에는 이영준과 김미소의 모습이 담겨 있다.
  3. 그런가 하면, 9년전 미소는 현재 모습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

Source: 울산종합일보


[SE★PIC] 방탄소년단 뷔, ‘김비서’ 박서준에 커피차 응원 “사랑해 형”, 서울경제

  1. [서울경제] 방탄소년단 뷔가 커피차로 박서준을 응원했다.
  2. 사진=박서준 인스타그램5일 박서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촬영 중 방탄소년단 뷔에게 받은 커피차 인증샷을 공개했다.
  3. 박서준과 뷔는 지난 2016년 KBS2 ‘화랑’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다./김다운기자 sestar@sedaily.com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서울경제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박민영 케미 뽐낼까…'좋아하면 울리는'부터 '우리사이느은'까지 안방 찾아올 웹툰 원작 드라마들은, 업다운뉴스

  1. 이런 가운데 믿고 보는 배우로 거듭난 배우 박서준과 박민영의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도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2.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박민영 케미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3.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덩달아 웹툰을 원작으로 드라마로 제작 예정인 작품에도 눈길이 쏠리고 있다.

Source: 업다운뉴스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함께 떠나고픈 남자 "이리 훈훈하다니...", G밸리뉴스

  1. [G밸리뉴스 지선우 기자]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출연하는 박서준이 화제인 가운데 남친삼고 싶은 훈훈한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2. 지오지아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여름 화보는 배우가 아닌 남자 박서준의 평범한 일상을 최대한 자연스럽게 담아내는데 노력했다.”며 “시크한 표정과 포즈도 완벽하지만 촬영 사이 휴식시간에 맨발로 해변을 뛰어다니며 아이처럼 즐거워하는 박서준의 모습을 스케치로 따로 담았는데 이후 스텝들이 꼽은 최고의 컷이 되었다. B컷도 A컷으로 만들어 버리는 박서준 특유의 달달한 눈웃음과 그 매력에 매 시즌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3. 한편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매주 수,목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지선우 기자  gvalley@gvalley.co.kr<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G밸리뉴스


‘김비서가 왜그럴까’ 박서준, ‘거침없이 하이킥’ 팬?…“박민영 작품 같이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 가지고 있었다”, 데일리한국

  1. 사진=박서준 SNS.
  2. 작품을 같이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라고 박민영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Source: 데일리한국


'김비서가 왜그럴까' "망할수가 없는 스토리" "원작 안본 사람 말을 하지마라" "박민영 싱크로율 120%" 네티즌들 '뜨거운 반응', 화이트페이퍼

  1. '김비서가 왜 그럴까'가 첫방송을 앞두며 네티즌들의 반응이 눈길을 끈다.
  2. 네티즌들은 정** "박민영 싱크로율120% 진짜.
  3. 너무잘어울린다ㅠ" seeeeejj "웹툰 본 사람으로서 박민영 진짜 잘어울립니다" mcka**** "김비서 소설 웹툰 안 읽어본사람은 입을 대지 마세요.

Source: 화이트페이퍼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업다운뉴스 데일리한국 화이트페이퍼 울산종합일보 서울경제 스포츠조선 G밸리뉴스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