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민정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사람이 좋다' 70년대 스타 김민정, "27살 결혼 후 은퇴, 1년만에 연기 하고싶어 우울증", 스타서울TV

  1. ‘사람이 좋다’ 70년대 인기 배우 김민정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2. 김민정은 과거 활동 당시 MBC '장희빈'에서 장희빈 역을 맡은 후 연기자로 활약했다. 김민정은 당시에 대해 “당시 매번 드라마 주연을 맡았다. MBC에서 굉장히 저를 아꼈다"고 말했다.
  3. 김민정은 "은퇴를 하고 나서는 TV를 보지 못했다. MBC 근처에도 가지 못했다”고 자신의 힘들었던 과거에 대해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Source: 스타서울TV


‘사람이 좋다’ 김민정 “10세 연하와 재혼, 친정에서 반대 심했다”, 시크뉴스

  1. 김민정은 40대 중반이던 당시 팬이었던 신동일의 적극적인 구애에 그와 재혼했다.
  2. 신동일은 당시 30대 중반으로 10세 연하였다.
  3. 남편이 30대 중반이었으니까 철이 없다면 없는 나이니 오히려 내가 상처받을까 봐 걱정했다”고 회상했다.

Source: 시크뉴스


'사람이 좋다' 김민정 "주연했는데 은퇴, MBC서 얼마나 미웠겠냐", 스포츠한국

  1. 겨우 키워놨더니 은퇴했다"고 말했다.이어 "은퇴를 하고 나서는 TV를 보지 못하겠더라"며 "은퇴를 하고 1년 만에 연기가 하고 싶어 우울증이 왔다.
  2. MBC 근처에는 가지도 못 했다"고 덧붙였다.결혼 후 이혼, 재혼과 관련해 털어놓았다.
  3. 헬스클럽도올해 처음 등록했다"고 했다.한편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는 매주 일요일 오전 8시에 방송된다.

Source: 스포츠한국


'사람이좋다' 김민정, 10살 연하 신동일과 재혼 "아이들이 원치 않았다", 더팩트

  1. 김민정의 고백.
  2. 22일 오전 8시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배우 김민정은 데뷔 50년차를 맞은 연기 인생과, 남편 신동일과의 부부생활 등 이야기를 풀어놓았다./MBC 방송 화면김민정, "아이들이 원치 않았던 재혼, 미안한 게 많았다"[더팩트 | 오경희 기자] 배우 김민정이 10살 연하 남편과 재혼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22일 오전 8시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배우 김민정은 데뷔 50년차를 맞은 연기 인생과, 남편 신동일과의 부부생활 등 이야기를 풀어놓았다.
  3. 김민정은 1970년대 MBC 사극 '장희빈'의 인현왕후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Source: 더팩트


`사람이 좋다` 김민정, 10세 연하 남편과 재혼 "아이들에게 미안", 매일경제

  1. 김민정은 40대 중반, 신동일이 30대 중반이던 때 재혼을 결심했다.
  2. 김민정은 "친정 쪽에서 반대가 심했다.
  3. 김민정은 "아이들이 원했던 운명은 아니니까 양쪽 아이들에게 미안한 게 많았다"고 했고, 신동일 또한 "애들이 힘들었을 것 같은 게 새록새록 보인다.

Source: 매일경제


'사람이 좋다' 김민정♥신동일, 10살 연상연하…"재혼 반대 있었다", TV리포트

  1. [TV리포트=김가영 기자] '사람이 좋다' 김민정, 신동일 부부가 재혼 당시를 회상했다.22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김민정 부부가 출연했다.
  2. 김민정은 "친정에서 반대를 했다.
  3. 남자 30살 중반이면 철이 없다면 없는 나이니까"라고 말했다.이어 "각자 자녀들이 있었으니까 그런 것들에 대한 힘든 것이 있었다"고 털어놨다.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MBC '사람이 좋다' 화면 캡처 ▶TV리포트 만화 섹션 오픈! 무료 만화 보러 가기 ▶스타와 함께하는 기부 이벤트.

Source: TV리포트


'사람이좋다' 김민정♥신동일, 이 부부가 아름답게 늙어가는 법[종합], OSEN

  1. 김민정은 "은퇴하고 난 뒤에 드라마가 보기 싫어졌다"며 "너무 출연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2. 배우지만 김민정은 노래하는 것도 즐거워했다.
  3. 김민정은 드라마에 대한 갈증을 느끼고 있었다.

Source: OSEN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더팩트 스타서울TV TV리포트 시크뉴스 OSEN 스포츠한국 매일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