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경"에 대해 알아볼게요!!!!



'어쩌다 어른' 김미경, 성공하는 방법 공개…"하루하루 열심히 살아", 아시아경제

  1. 이어 “보통 사람들은 ‘어떻게 꿈을 이뤘느냐.
  2. 이어 “꿈을 이룬 사람들은 ‘모르겠다.
  3. 그냥 하루하루 열심히 살았다’라고 말할 거다”라고 조언했다.또한 김미경은 “꿈의 현장은 미래가 아닌 오늘이다.

출처: 아시아경제: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277&aid=0003837772



김미경 '우울증' 고백…"매일같이 도전해서 매일 상처받았다", 문화뉴스

  1. [문화뉴스] 기자] 김미경이 과거 우울증으로 힘들었던 시간을 고백했다.
  2. 이어 김미경은 "바쁘기도 엄청 바빴다.
  3. 김미경은 "매일같이 도전해서 매일 상처받으니까, 내가 나를 어떻게 사랑해야 할 지 모르겠더라.

출처: 문화뉴스: http://www.munhwa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4766



'어쩌다 어른' 김미경 "옷 만들어 미혼모 도와…브랜드 만들어졌다", 이투데이

  1. '어쩌다 어른'에 출연한 기업인 김미경이 미혼모를 돕는 봉사를 하고 있다고 공개했다.2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어쩌다 어른' 52회에는 김미경의 걱정 해결 테라피 솔루션 강의 2탄이 전파를 탔다.이날 김미경은 "내가 지금 입고 있는 옷은 내가 만든 거다.
  2. 직접 옷을 만들어서, 미혼모를 도와주고 있다"고 말했다.이어 그는 "20살, 21살의 나이에 아이를 직접 낳고 열심히 키우고 있는 사람들이다.
  3. 나름 도를 수행하는 거다"라고 이유를 밝혔다.김미경은 "취미로 했는데 무엇인가 만났다"라며 "미혼모를 도와주는 일과 옷을 만드는 일이 만들어져서 브랜드가 만들어졌고 명함도 만들었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그런가 하면 김미경은 과거 "우울증으로 나자신을 어떻게 좋아해야 할지 몰랐다"고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했다.

출처: 이투데이: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1390565



아시아나항공, 베트남 농촌학교에 ‘희망 도서관’ 선물, 경기일보

  1. ▲ 아시아나항공은 최근 임선진 여객지원팀장과 여객본부 직원 13명이 베트남 하남성 리난현의 냔캉(Nhan Chinh) 중학교를 찾아 ‘꿍냐우(베트남어로 ‘함께’라는 뜻) 희망 도서관’ 개관식을 열었다고 29일 밝혔다./아시아나항공 제공아시아나항공이 베트남 농촌 마을 중학교에 새로운 도서관을 선물했다.
  2. 아시아나항공은 최근 임선진 여객지원팀장과 여객본부 직원 13명이 베트남 하남성 리난현의 냔캉(Nhan Chinh) 중학교를 찾아 ‘꿍냐우(베트남어로 ‘함께’라는 뜻) 희망 도서관’ 개관식을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3. 리난현은 수도 하노이에서 차로 남쪽으로 약 2시간 거리에 위치한 작은 마을이다.▲ 아시아나항공은 최근 임선진 여객지원팀장과 여객본부 직원 13명이 베트남 하남성 리난현의 냔캉(Nhan Chinh) 중학교를 찾아 ‘꿍냐우(베트남어로 ‘함께’라는 뜻) 희망 도서관’ 개관식을 열었다고 29일 밝혔다./아시아나항공 제공.

출처: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244366


인천공항공사, 지속가능성지수(KSI) 7년 연속 1위·포브스 사회공헌대상 잇달아 수상, 경기일보

  1. ▲ 28일 서울 리츠칼튼 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에서 인천국제공항공사가 지속가능성지수(KSI) 1위를 7년 연속 수상한 것을 기념해 최훈 인천공항공사 상생경영처장(사진 왼쪽)이 백수현 한국표준협회 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인천공항공사 제공인천국제공항공사 지속가능성지수(KSI) 7년 연속 1위에 올랐다.
  2. 인천공항공사는 ‘2016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 공기업(국토교통부) 부문 지속가능성지수(KSI) 1위 기업으로 7년 연속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3. 인천공항공사는 또 29일 서울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상공회의소·포브스 사회공헌대상’에서 글로벌공헌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출처: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244370


'어쩌다 어른' 김미경 슬럼프 고백, "스케줄 잡는 직원까지 미워질 정도, 기계인 줄 알았다", 수원일보

  1. '어쩌다 어른' 김미경이 우울증을 고백했다.
  2. 김미경은 29일 방송된 tvN '어쩌다 어른'에서 "4년 전에 '김미경쇼'를 했다. 일주일에 한 번씩 녹화를 한다. 일주일에 30분씩 강의를 한다는 건 방송 강의는 다르다. 저번주에 했던 얘기를 절대 하면 안 된다. 하루에 2, 3시간 못잔다. 고3처럼 공부를 열심히 했다"고 밝혔다.
  3. 이어 "바쁘기도 엄청 바빴다. 수도 없이 많이 도전했다. 그러다 보니 우울증이 오더라"고 고백했다.

출처: 수원일보: http://www.suwon.com/news/articleView.html?idxno=102066


‘어쩌다 어른’ 김미경 “힘들 때 내면의 목소리를 들어라”, 서울경제

  1. ‘어쩌다 어른’ 김미경이 고난 속에서 얻은 깨달음을 전했다.29일 방송된 tvN ‘어쩌다 어른’에서는 강사 김미경이 출연해 지난 22일에 이어 두번째 강의를 펼쳤다.
  2. 이날 김미경은 “옛날에는 꿈을 가지라고 ‘제2의 존재’에 대해 엄청 이야기했다”며 “정말 미안하다.
  3. 이어 김미경은 “잘 안풀려도 탄생 자체의 나라는 존재가 있다”며 “내 안의 목소리를 들어라.

출처: 서울경제: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11&aid=0002892479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문화뉴스 경기일보 수원일보 이투데이 서울경제 아시아경제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