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동영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컬투쇼' 7호실 김동영 "권상우 닮은꼴? 권상우 아역으로 데뷔", 스포츠조선

    Source: 스포츠조선


    ‘7호실’ 신하균ㆍ김동영ㆍ도경수, ‘컬투쇼’ 출연, 비즈엔터

    1. [비즈엔터 한경석 기자]▲'컬투쇼' 김동영 신하균 도경수(사진=SBS 파워FM)'컬투쇼' 신하균, 김동영, 도경수가 15일 개봉 예정인 영화 '7호실'에 대해 전했다.14일 오후 2시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영화 '7호실' 배우 신하균, 도경수, 김동영이 출연해 얘기를 나눴다.
    2. 신하균은 '7호실'에서의 자신의 역할에 대해 "저는 DVD방 사장인데 시체를 숨기게 된다"며 "도경수가 DVD방 아르바이트생인데 마약을 숨기게 된다"고 전했다.이어 김동영은 "저는 복덩이 조선족 아르바이트생 역할을 맡았다.
    3. 잘 이끌어주셔서 편하고 재미있게 촬영했다"고 했다.이에 신하균은 "경수 씨는 눈이 되게 매력적이고 동영 씨는 선한 느낌이 우리 영화에 어울린다"며 도경수, 김동영에 대해 느낀점을 전했다.

    Source: 비즈엔터


    [근황] 김동영, 공명·샤이니 키와 훈훈한 비주얼 과시…‘꽃미남 3인방’, 톱스타뉴스

    1. 배우 김동영이 공명, 샤이니(SHINee) 키와 함께 찍은 사진으로 새삼 화제다.
    2. 공개된 사진 속 김동영과 공명, 키는 다정하게 붙어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3. 해시태그  #김동영,  #공명,  #키,  #샤이니,  #혼술남녀,  #컬투쇼.

    Source: 톱스타뉴스


    ‘컬투쇼’ 7호실 도경수 “작곡가 역인데 작곡 안해봤다”...신하균·김동영 폭소, 국제신문

    1. 도경수가 “작곡가 역을 맡았는데 작곡을 한 번도 안해봤다”고 털어놨다.
    2. 알바생 도경수는 마약을 숨긴다”고 영화를 소개했다.도경수는 “야외촬영이 별로 없었고 실내 촬영이 대부분이었다.
    3. 뿐만 아니라 “작곡가 역인데 실제로 작곡 한 번도 안해봤다”고 말했다.

    Source: 국제신문


    '7호실' 신하균X도경수X김동영, 오늘(14일) '컬투쇼'에 뜬다!, 서울경제

    1. [서울경제] 영화 (감독 이용승)의 주역 신하균과 도경수, 김동영이 오늘(14일) 오후 2시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2.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서울의 망해가는 DVD방 ‘7호실’에 각자 생존이 걸린 비밀을 감추게 된 사장과 알바생, 꼬여가는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두 남자의 열혈생존극을 그린 영화 의 신하균, 도경수, 김동영이 오늘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3. 오늘 오후 2시 신하균, 도경수, 김동영이 출연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는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어 팬들과 실시간 소통을 통해 청취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다.은 11월 15일 개봉 예정이다./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서울경제


    [해커스 김동영의 실전토익] 수량 표현 채우기 문제, 경기일보

    1. ▲ 해커스 김동영의 실전토익[해커스 김동영의 실전토익] 수량 표현 채우기 문제.
    2. [해설] 수량 표현 채우기 문제.
    3. 빈칸 뒤에 셀 수 있는 복수 명사(suspicious packages)가 있으므로 셀 수 있는 복수 명사 앞에 오는 수량 형용사 (D) all이 정답이다.

    Source: 경기일보


    '7호실' 김동영 "도경수, 사업하면 알바로 쓰고싶다" (츄잉챗), 마이데일리

    1.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김동영이 사업을 할 경우 아르바이트로 쓰고 싶은 인물로 그룹 엑소 도경수를 지목했다.영화 '7호실'의 배우 신하균, 엑소 도경수, 김동영, 이용승 감독은 13일 오후 츄잉챗을 통해 작품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이날 "극중 상황처럼 사업을 하다 아르바이트로 써야한다면 누굴 쓰고 싶나?"라는 질문에, 김동영은 "도경수다.
    2. 장사가 잘 될 것 같다"며 현장을 찾은 엑소 팬을 바라봐 웃음을 자아냈다.이에 이용승 감독을 지목했던 신하균도 "나도 바꾸고 싶다.
    3. 그럴 것 같다"고 반응했다.반면, 도경수은 김동영을 지목하며 "같이 장사를 하면 마음이 잘 맞을 것 같다.

    Source: 마이데일리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마이데일리 경기일보 국제신문 톱스타뉴스 서울경제 스포츠조선 비즈엔터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