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기두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김기두, 한채아 대기실 앞에서 라스 출연 인증샷 "#삿대질아님" [★SNS#], 아주경제

  1. [사진=김기두 인스타그램].
  2.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배우 김기두가 한채아 대기실 앞에서 찍은 라디오스타 인증샷을 공개했다.
  3. 사진 속 김기두는 한창 촬영 준비 중인 한채아 대기실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Source: 아주경제


'라디오스타' 김기두, 한채아 대기실 앞 인증샷 "행복한 내 얼굴", 문화뉴스

  1. ⓒ 김기두 SNS.
  2. [문화뉴스]배우 김기두가 '라디오스타' 대기실 인증샷을 공개했다.
  3. 김기두는 1일 자신의 SNS에 "#MBC #라디오스타 #고품격음악방송 GO #김기두 #한채아 #대기실 #녹화전꽃단장중이신 #여배우 #친구기다리는_행복한내얼굴 #피곤한거아님 #삿대질아님"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Source: 문화뉴스


‘라디오스타’ 김기두X한채아X강예원 입담에 시청률 1위, 뉴스엔

  1. 3월 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일 오후 방송한 MBC '라디오스타'가 전국기준 7.8%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지상파 1위를 차지했다.
  2. 뉴스엔 배효주 hyo@.

Source: 뉴스엔


[시선강탈] '라디오스타' 김기두, "등록금은 꼴찌였지만 졸업은 1등" 눈물바다, 티브이데일리

  1.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라디오스타' 김기두가 어머니에 대한 이야기로 안방 시청자들의 뭉클함을 자아냈다.
  2. 이날 김기두는 섭외 소식을 들은 어머니가 눈물을 흘렸다며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데 대한 감격을 전했다.
  3. 김기두는 "돌아가는 길에 어머니께 '등록금은 제일 마지막으로 냈지만 졸업은 1등으로 하겠다'고 약속했다.

Source: 티브이데일리


'라디오스타' 강예원 한채아 김기두 성혁, 확 깨는 입담…시청률 7.8%로 1위, 비즈엔터

  1. [비즈엔터 서현진 기자]배우 강예원, 한채아, 김기두, 성혁이 출연한 '라디오스타'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지켰다.
  2. 2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전국기준 7.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3. 이는 지난 방송분이 기록한 시청률 8.2%보다 0.4% 하락한 수치지만 동시간대 정상 자리는 사수했다.이번 '라디오스타'는 '입만 열면 확 깨는 사람들 특집'으로 김기두, 한채아, 강예원, 성혁 등이 출연했다.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은 3.7%, KBS2 '추적60분'은 2.4%, KBS 1TV 'KBS 뉴스라인'은 6.1%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했다.

Source: 비즈엔터


'라디오스타' 한채아·강예원, '공부의 신' 강성태·서경석 에피소드보다 약했다?, 스포츠Q

  1.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의 강예원과 한채아, 성혁, 김기두 출연 편 시청률이, 서경석, 김정훈, 심소영, 강성태가 출연한 ‘공부의 신’ 특집보다 낮았다.
  2. 2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MBC 수요예능 ‘황금어장 라디오스타’는 7.8%(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보다 0.4%P 하락한 수치다.
  3. MBC 예능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강예원, 한채아, 김기두, 성혁 [사진 = MBC 예능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제공].

Source: 스포츠Q


'라디오스타' 김기두 "눈만 감으면 보이는 어머니 모습" 눈물, 한국경제

  1. 배우 김기두가 시청자들를 울렸다.지난 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기두는 "대학교 입학 등록 당시 어머니가 어렵게 등록금을 마련해오셨다"고 털어놨다.
  2. 김기두는 "'대학 안 가도 된다'고 어머니를 안심시켰는데 어머니에게서 '돈이 마련됐다'고 연락이 왔다"고 말했다.이어 "그러나 어머니가 휴대전화까지 빌려서 등록금을 내러 오시는 동안 등록금 납부 시한이 지나고 말았다.
  3. 난 그 모습이 눈만 감으면 보인다고"라고 털어놨다.김기두는 "그랬더니 어머니 말씀이 '어머니 인생에서, 다 꺼진 불 밑에 초라하게 앉아있던 아들 모습이 눈만 감으면 떠오른다'고 하셨다"며 눈물을 흘렸다.이를 듣던 배우 강예원과 한채아도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김기두는 "돌아가는 길에 어머니께 등록금은 마지막으로 냈는데 졸업은 1등으로 하겠다고 약속했다"며 "졸업을 1등으로 했다"고 말했다.

Source: 한국경제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문화뉴스 티브이데일리 스포츠Q 한국경제 아주경제 비즈엔터 뉴스엔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