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규리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신동욱, 김규리에 사과 "김민선→김규리 개명 비난, 진심으로 사과", 스포츠한국

  1. 김규리에 사과 신동욱.
  2. 더이상의 혼란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밝혔다.이에 공화당 신동욱 총재는 자신의 트위터에 "김규리 '10년이면 대가 충분히 치렀다' 심경 토로, 지난날 블랙리스트에 속아 김규리씨 개명을 비난했던 일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그는 "힘없는 개인이 권력의 음모에 큰 상처를 받고 왜곡된다는 것을 경험한 저 역시도 타인의 아픔을 남의 일이라 간과했습니다"라고 사과했다.

Source: 스포츠한국


김규리, 캄보디아서 흘린 눈물 재조명..쓰레기더미 자매보고 눈물!, 폴리뉴스

  1. 이명박 정부 시절 국가정보원 블랙리스트에 올라 피해를 겪었던 배우 김규리가 자신이 피해자임이 밝혀졌음에도 여전히 악성 댓글에 시달리고 있는 것에 대해 지난 2008년 자신의 미니홈피에 썼던 게시글을 다시 올리며 심경을 밝힌 가운데 과거 캄보디아에서 흘린 눈물이 재조명 되고 있다.김규리는 지난 2014년 MBC '나누면 행복' 촬영을 위해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과 함께 캄보디아 코콩 지역에 머물며, 나눔 활동을 펼쳤다.캄보디아 수도 프놈펜에서 6시간 떨어진 코콩 지역을 방문한 김규리는 특히 도움이 필요한 3가정을 만나 그들의 아픈 일상을 접하고, 위로했다.캄보디아에서 만난 여러 아이들 중 김규리를 가장 가슴 아프게 한 건 쓰레기 더미에서 사는 맙(여,14세).
  2. 학교에 가지도 못하고 10년이 넘게 쓰레기더미에서 재활용품을 골라 생계를 유지하는 맙과 월(여,9세) 자매를 만난 김규리는 안타까운 마음에 눈물을 쏟기도 했다.한편 김규리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08년 5월1일에 썼던 글 전문"이라며 2008년 미국산 소고기 수입반대 촛불집회가 벌어지던 당시 미니홈피에 썼던 글의 전문을 올리며 심경을 털어놨다.김규리는 "국민의 건강권은 보수적으로 지켰으면 했고 검역주권 포기한것이 (미국과) 내내 마음에 걸려서 썼던 글"이라며 "초등학교에서도 배우는 '수사법'..수사법으로 이뤄진 문장은 제 글의 전체가 아니다"라 밝혔다.김규리는 "저는 그저 국가는 국민을 보호할 의무가 있다고 생각했다.
  3. 김규리는 끝으로 "걱정 끼쳐드리고 또 부족해서 늘 죄송하다"면서 "죽을 힘을 다해 열심히 살아도 부족한 세상이다"라 글을 마무리했다.김규리는 지난 23일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 출연해 '이명박 정부 블랙리스트'에 이름이 오른 데 대한 심경을 전했다.

Source: 폴리뉴스


김규리 발언, 보수 VS 진보 치열한 공방 벌이기도…박중훈 "지가 왜 난리야?" 보수 매체 글 일침 재조명, 울산종합일보

  1. 당시 배우 박중훈은 자신의 SNS에 한 보수 매체에서 정진영과 관련 지적 수준 발언을 한 데 대해 통렬하게 반박하는 글을 올렸다.
  2. 박중훈은 글에서 “얼마 전 어떤 사람이 배우 정진영씨가 사회적으로 파장을 미칠 만한 이견을 개진할 지적 수준이 안 된다고 했답니다.
  3. 박중훈이 이 같은 글을 올린 이유는 당시 한 매체에서 “김규리는 물론 정진영조차 사회적으로 파장을 미칠 만한 자기 의견을 개진할 지적 수준이 안된다.

Source: 울산종합일보


배우 김규리 필모그래피 살펴보니… '여고괴담'부터 '미인도'까지, 문화뉴스

  1. 김규리는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를 통해 영화계에 데뷔한다.
  2. 김규리의 영화계 대표작은 '미인도(2008)'이다.
  3. ▲ 김규리 ⓒ 화장.

Source: 문화뉴스


[근황] 김규리(김민선), MB정부시절 원세훈 국정원 블랙리스트에 들어가게 된 글 게재, 톱스타뉴스

  1. 김규리(김민선)이 원세훈 국정원 블랙리스트에 들어간 계기가 된 글을 SNS에 재게재했다.
  2. 최근 김규리(김민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08년5월1일에 썼던 글 전문입니다.
  3. 그가 이 글과 함께 게재한 이미지에는 이명박 정부 미국산 쇠고기 사태를 비판했던 당시 김규리 자신의 글이 담겨 있다.

Source: 톱스타뉴스


김규리, 문재인 겨냥? "달님이 계셔서 참 다행입니다", 한국스포츠경제

  1. 김규리 인스타그램.
  2. 이에 김규리의 SNS 심경글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3. 김규리의 게시글 속 '달님'은 문재인 대통령을 일컫는 것으로 보인다.

Source: 한국스포츠경제


'그알' 김규리 "MB 블랙리스트..악성댓글 고통" 오열, 스타뉴스

  1. /사진=SBS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화면배우 김규리가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 출연해 MB 정부 시절 문화계 블랙리스트 논란과 관련, 직접 심경을 전했다.김규리는 지난 23일 방송된 '그것이 알고 싶다'에 출연해 시선을 모았다.
  2. 이날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은밀하게 꼼꼼하게 -각하의 비밀부' 편으로 꾸며져 MB 정부 시절 블랙리스트 파문과 관련한 내용을 추적했다.김규리는 제작진과 인터뷰를 통해 블랙리스트 논란과 관련한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3. 김규리는 인터뷰 도중 오열하기도 했다.

Source: 스타뉴스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문화뉴스 톱스타뉴스 한국스포츠경제 폴리뉴스 울산종합일보 스타뉴스 스포츠한국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