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억의 밤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윤승아, 김무열 응원 “기억의 밤 사랑해 주실거죠” 누리꾼 예쁜 부부 극찬, 국제신문

  1. 이에 윤승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면서 윤승아가 김무열에 새 영화를 응원한 것에 이목이 쏠렸다.   (사진=윤승아 인스타그램)
  2. 지난 19일 윤승아는 자신의 SNS에 “#기억의밤 #장항준감독님 #김무열 #강하늘 #11월29일 많이 사랑해 주실꺼죠?”라는 글과 함께 흑백 사진과 컬러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윤승아는 영화 ‘기억의 밤’ 포스터로 자신의 얼굴을 반쪽 가리고 뇌세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3. 윤승아의 얼굴 반쪽과 ‘기억의 밤’ 포스터 속 김무열 눈빛이 대조되며 인상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Source: 국제신문


'비정상회담' 김무열, 옹성우·진중권·션·정석원…닮은 꼴 부자!, 텐아시아

  1. [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한 배우 김무열이 자신과 닮은 배우들을 자랑했다.20일 방송된 ‘비정상회담’에는 영화 ‘기억의 밤’의 감독 장항준과 배우 김무열이 등장했다.
  2. 유세윤은 “처음 예능에 나오자마자 진중권의 닮은 꼴에 등극했다”고 농담을 건넸다.이어 김무열은 “백지영의 남편으로도 유명한 배우 정석원을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고 말했다.
  3. 유세윤은 “워너원의 옹성우와도 닮았다”고 또 한 명의 닮은 연예인을 소개했다.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

Source: 텐아시아


김무열 안에 옹성우·션·진중권 있다…'닮은꼴 부자', 세계일보

  1. 배우 김무열이 천의 얼굴로 '닮은꼴 부자'가 됐다.20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는 영화 '기억의 밤' 장항준 감독과 배우 김무열이 출연해 '잊혀져 가는 것들을 모두 기억하고 싶은 나, 비정상인가요'를 부제로 영화제작 비화에 대해 털어놓는 한편, 김무열의 닮은꼴 연예인들이 언급되며 주목을 받았다.이날 캐나다 출신 방송인 기욤 패트리는 김무열에 "옛날에 게스트로 나왔던 분이랑 많이 닮았다.
  2. 3번 나온 교수님"이라며 "진중권 교수랑 지누션의 션이랑 합친 얼굴이다"라고 말했다.
  3. 이에 유세윤은 "처음 예능에 나오자마자 진중권의 닮은 꼴에 등극했다"고 말하자 김무열은 "백지영의 남편으로도 유명한 배우 정석원을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기세를 이어 유세윤이 "워너원의 옹성우 얼굴도 보인다"라고 덧붙이자 김무열은 "맞다"며 '닮은꼴 부자'임을 인정했다.뉴스팀 news@segye.com사진=JTBC '비정상회담' 제공ⓒ 세상을 보는 눈, 글로벌 미디어 세계일보.

Source: 세계일보


[리뷰IS] '비정상회담' 투머치 토커 장항준X진지 김무열, 극과 극 케미, 일간스포츠

  1. 김무열은 "나쁜 기억도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2. 기억이 하나라도 없으면 저라는 존재가 없어진다고 생각한다"며 "(기억을 지우기보다는) 문제가 되는 것을 어떻게 하면 고칠 수 있을까를 생각해야 하지 않나 싶다"고 말했다.이에 장항준 감독은 "육체적인 상처에 비해 정신적인 상처는 정말 치유되기 힘들다.
  3. 아이가 커서 나중에 자신의 딸, 아들에게 '너희 할아버지는 옛날에 이랬다'면서 얘기를 할 수 있는 좋은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이어 김무열은 "매 작품의 캐릭터로 기억을 해줬으면 좋겠다.

Source: 일간스포츠


[단독] 강하늘, 17일 자대 배치…수방사 아닌 대전 계룡대 복무, YTN

  1. 배우 강하늘(28·본명 김하늘)이 대전에서 군 복무를 이어간다.21일 군 관계자에 따르면, 강하늘은 지난 17일 대전 계룡대 근무지원단 육군 헌병대대로 자대 배치를 받았다.
  2. 앞서 강하늘은 헌병대에 지원해 최종 합격했다.
  3. 강하늘은 이곳에서 육군 소속 헌병으로 군 복무하며 2019년 6월 10일 제대한다.

Source: YTN


윤승아, 남편 김무열 ‘기억의 밤’ 적극 홍보…‘내조란 이런 것!’, 이투데이

  1. 배우 윤승아가 남편 김무열이 출연하는 영화 ‘기억의 밤’을 적극 홍보했다.윤승아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억의 밤’ 장항준 감독님, 김무열, 강하늘! 11월 29일 많이 사랑해 주실 거죠?”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영화 ‘기억의 밤’의 포스터 절반을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윤승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2. 특히 반쯤 겹쳐진 두 사람의 얼굴이 묘하게 닮은 분위기를 풍겨 천상 부부임을 입증해 눈길을 끌었다.한편 김무열이 출연한 ‘기억의 밤’은 납치된 후 기억을 잃고 변해버린 형(김무열 분)과 그런 형의 흔적을 쫓다 자신의 기억조차 의심하게 되는 동생(강하늘 분)의 엇갈린 기억 속 살인사건의 진실을 담은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로 11월 29일 개봉한다.

Source: 이투데이


'비담' 장항준, "촬영장에 간식차 끊이질 않아" 영화계 마당발!, 텐아시아

  1. [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김무열이 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해 “촬영장에 장항준 감독의 지인들로부터 간식차가 끊이질 않는다”고 말했다.20일 방송된 ‘비정상회담’에는 영화 ‘기억의 밤’의 장항준 감독과 배우 김무열이 출연했다.
  2. MC들은 김무열에게 “배우인 아내 윤승아가 어떤 응원을 해주었냐”고 물었다.김무열은 “밥차나 커피차 같은 것이 들어올 스케줄이 없었다”며 “영화계 마당발인 장항준 감독 때문에 촬영 현장에 늘 밥차나 커피차가 준비돼있다”고 밝혔다.장항준은 “9년 만에 영화를 찍다 보니 주변에서 많이 보내줬다”고 설명하며 “나는 그런 걸 보내는 문화도 몰랐다”고 덧붙였다.
  3. 이를 듣고 있던 김무열은 “그래도 윤승아가 촬영 현장에 치킨차를 보내줬다”고 아내의 선물을 자랑했다.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

Source: 텐아시아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텐아시아 이투데이 국제신문 YTN 일간스포츠 세계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