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하라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SNS 논란' 구하라 "말아피는 담배, 신기해서 찍은 것", 신아일보

  1. ▲ (사진=구하라 SNS 캡처).
  2. 가수 겸 배우 구하라가 논란이 된 사진에 해명했다.
  3. 구하라는 이날 새벽 담배처럼 말아놓은 물건을 찍은 사진과 함께 "요거 신맛난댜 맛이가있다"는 메시지의 게시물을 올렸다가 급히 삭제했다.

Source: 신아일보


구하라 “사진 속 물건은 롤링 담배...신기해서 찍은 것”, SBS funE

  1. [SBS funEㅣ이정아 기자]구하라가 SNS 논란에 대해 해명글을 남겼다.26일 오전 구하라는 자신의 SNS에 “롤링타바코입니다.
  2. 신기해서 사진을 찍었던 거예요~”라는 글을 올렸다.
  3. 이는 이날 오전 올린 사진이 논란이 일자 구하라가 입장을 밝힌 것이다. 사진이 게시된 후 일부 네티즌들 사이에서 사진 속 물건이 무엇인가를 놓고 여러 가지 추측이 나왔다.이날 오전 구하라는 자신의 SNS에 “요거 신맛난다 맛이가 있다”라는 글과 함께 담배로 추정되는 물건을 손으로 쥐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Source: SBS funE


구하라, 담배 대마초 논란에 해명 "롤링타바코 신기해서 찍은 것", 일요신문

  1. [일요신문] 구하라가 담배 추정 사진에 대해 해명했다. 
  2. 26일 구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롤링타바코다"라며 대마초 논란을 일축했다. 
  3. 앞서 이날 새벽 구하라는 담배로 추정되는 사진을 올리며 "요거 신맛난댜 맛이가있댜"라는 글과 담배 이모티콘을 게재했다. 

Source: 일요신문


'이슈' 구하라, 과거 일본잡지 치맛속 몰카 사건 아세요!, 폴리뉴스

  1. 걸그룹 카라 출신 가수 구하라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대마초가 연상되는 사진을 게재해 입방아에 오르고 있는 가운데 과거 일본잡지 '치맛속 몰카 사건'이 재조명 되고 있다.26일 새벽 구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말아서 피우는 담배로 보이는 물건을 손에 올려놓은 사진을 올리며 "요거 신맛난다 맛이가 있다"라는 메시지를 담배 이모티콘과 함께 남겼다.
  2. 해당사진은 금방 삭제됐지만 이미 캡처된 사진이 온라인 상에서 퍼지며 논란이 되고 있다.한편 2007년 데뷔한 5인조 걸그룹 카라는 소녀시대, 원더걸스와 함께 큰 인기를 끌며 본격적인 걸그룹 전성기 시대를 열었다.'프리티걸', '허니', '미스터' 등을 히트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어 왔지만 지난 2014년 첫 번째 계약 만료 시점을 앞두고 니콜과 강지영이 팀을 탈퇴 하면서 허영지를 영입해 4인조로 활동을 이어왔다.한편 구하라는 과거 일본의 한 잡지가 치마 속 사진을 클로즈업해 표지사진으로 사용해 논란이 일기도 했다.2012년 국내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에 '구하라 치마 속 허벅지를 클로즈업하는 일본잡지'라는 제목으로 짧은 원피스를 입고 의자에 앉아있는 구하라의 사진과 치마 속으로 드러난 허벅지 부위를 크게 확대한 사진이 게재됐다.당시 일본에서 소녀시대 보다 더 인기를 끌었던 구하라는 롱 웨이브 헤어와 시스루 드레스로 물 오른 미모를 자랑했다.하지만 해당 잡지가 구하라의 미모에 촛점을 맞추지 않고 치마 속을 클로즈업한 사진을 추가로 게재한 점에 대한 의도가 뭔지 카라 팬들은 물론 국내 네티즌들의 분노가 쏟아졌다.

Source: 폴리뉴스


구하라, 삭제한 사진 직접 해명… “담배, 신기해서 찍었다”, 비주얼다이브

  1. (사진=구하라 인스타그램).
  2. 26일 구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앞서 게시했다가 삭제한 사진 속 물체에 대해 “롤링타바코(담배의 일종)입니다”라고 설명했다.
  3. 구하라는 이날 새벽 인스타그램에 잎을 직접 말아서 만든 담배로 보이는 것을 손에 들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Source: 비주얼다이브


구하라 'SNS 대마초 논란' 해명…“사진은 롤링타바코, 신기해서 찍었다”, 브릿지경제

  1. (구하라 인스타그램 캡처).
  2. 구하라가 SNS 사진으로 붉어진 ‘대마초’ 논란에 대해 26일 “신기해서 사진을 찍었던 것”이라고 해명했다.앞서 구하라는 전날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거 신맛난다.
  3. 맛이 있다’라는 글과 함께 흰색 담배를 손에 쥔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해당 담배가 시중에 파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예로 들며 대마초가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특히 논란이 된 직후 SNS에서 해당 사진이 삭제되면서 대마초 의혹이 더 증폭됐다.이에 구하라는 이날 오전 인스타그램을 통해 논란이 됐던 사진은 “롤링타바코”라며 “신기해서 사진을 찍었던 거예요~구름 한 점 없는 날씨 더위 조심하세요”라고 해명글을 올렸다.한편 ‘롤링 타바코’는 강공된 연초, 담배 종이, 필터 등을 따로 구입한 후 직접 말아서 피우는 담배를 말한다.

Source: 브릿지경제


구하라 "롤링타바코, 신기해서 사진 찍은 것"..SNS 사진 논란 해명, 한국경제

  1. 구하라 (사진=DB) 구하라가 SNS에 올린 사진에 대해 해명했다.26일 가수 겸 배우 구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롤링타바코입니다.
  2. 신기해서 사진을 찍었던 거에요.
  3. 구름 한점 없는 날씨 더위 조심하세요"라고 게재했다.앞서 지난 밤 구하라는 SNS에 말아피는 담배로 추정되는 사진을 올린 뒤 "이것 신맛 난다.

Source: 한국경제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신아일보 폴리뉴스 SBS funE 브릿지경제 비주얼다이브 한국경제 일요신문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