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르미그린달빛"에 대해 알아볼게요!!!!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채수빈이 준 약 먹고 쓰러져 '새드엔딩?'(종합), enews24

  1. 하지만 병연은 "그 명 받들지 못해 송구하옵니다.
  2. 조하연은 "세자께서 잘 보살피라고 한 아이입니다"라고 했기 때문.이영은 김병연을 다시 찾았다.
  3. 병연은 "그 녀석 가끔씩 저를 찾아와 간호해줍니다"라고 홍라온의 소식을 전했다.

출처: enews24: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404&aid=0000154575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목숨 위기… 독약 마시고 쓰러졌다, 경인일보

  1. 죽기 직전 아기를 낳은 몸이었다"고 말했다.중전 김씨의 아들이 왕실의 핏줄이 아니라는 것을 폭로한 것.
  2. 이를 알게 된 김헌은 중전에게 "이 씨의 핏줄도 아닌 아이를 왜 왕위에 앉혀야 하냐"고 경고했다.
  3. 이영이 중전의 가짜 아들에 대한 증좌를 찾고 있는 것을 알아 챈 김헌은 김윤성(진영 분)을 역모에 가담시킬 생각을 했다.조하연(채수빈 분)은 홍라온에 대한 이영의 마음을 알면서도 이영의 곁에 머물렀다.

출처: 경인일보: http://www.kyeongin.com/main/view.php?key=20161017010005534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채수빈이 준 탕약 마시고 쓰러졌다, 시크뉴스

  1. [시크뉴스 이보라 기자] 17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이영(박보검)이 조하연(채수빈)이 준 탕약을 먹고 쓰러졌다.
  2. 이후 조하연(채수빈)은 번번이 탕약을 거부하는 이영에게 “빈궁의 역할을 다하고 싶다”며 직접 탕약을 권했다.
  3. 조하연은 탕약이 닿은 자신의 은반지가 검게 물든 것을 보고 놀라 “저하, 잠시만요.

출처: 시크뉴스: http://chicnews.mk.co.kr/article.php?aid=1476712175124034006



‘구르미’ 곽동연, 박보검 앞에서 생 마감...“송구합니다”, MBN

  1. 17일 오후 방송된 KBS2 ‘구르미 그린 달빛'에는 김병연(곽동연 뿐)이 이영(박보검 분)을 위협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2. 이영은 떠나는 라온을 그저 지켜봐야 했고 병연은 이영을 바라보며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
  3. 저하와 백성 사이에 그 벽 너머 저하께서 만들어 나갈 나라 꼭 보고 싶습니다”라고 말했고 군사들은 병연을 향해 칼과 활을 겨눴다.이에 이영은 “그 칼 거두지 마라.

출처: MBN: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57&aid=0001035072


종영 하루 남긴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독약 먹고 쓰러져…'반전 여지 충분', 부산일보

  1. 배우 박보검이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독약을 마시고 쓰러졌다.  17일 방송된 KBS2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는 조하연(채수빈)이  탕약을 들고 이영세자(박보검)이 머무는 강녕전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2.   조하연은 이영을 찾아 "내의원이 권하는 탕약을 계속 드시지 않고 무른다고 들었다"면서 탕약을 권했다. 그녀는 마다하려는 이영에게 "빈궁으로서 역할만은 소홀함이 없도록 도와주십시오 저하"라고 말했다.  이영이 탕약을 마시려는 찰나 조하연은 뒤늦게 자신이 끼고 있던 은반지의 색이 변한 것을 보고 독이 있음을 확인했지만 이미 이영은 약을 삼킨 뒤였다. 약을 삼킨 이영은 곧이어 쓰러졌고, 조하연은 "저하"라고 소리쳤다.  '구르미 그린 달빛'은 오는 18일을 끝으로 종영한다.
  3. 아직까지 1회분이 더 남은 만큼 이영이 이번 작품에서 새드엔딩을 맞게될 지는 여전히 미지수다.  사진=KBS2'구르미 그린 달빛' 캡처  온라인이슈팀 issue@<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처: 부산일보: http://news20.busan.com/controller/newsController.jsp?newsId=20161017000411


[★밤TView]'구르미' 박보검, 독약 삼키고 쓰러져..'긴장↑', 스타뉴스

  1. 이에 더해 김헌은 중전 김씨(한수연 분)의 만행에 위기를 느끼고 이영을 독살하려 했다.
  2. 중전 김씨(한수연 분)은 김헌에게서 자신의 아들이 세자가 될 것이라는 말을 들었다.
  3. 김윤성(진영 분)은 자신을 불러 아이에 대해 이야기를 꺼내는 중전 김씨에게 스스로 잘못을 털어놓으라고 권했다.

출처: 스타뉴스: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08&aid=0002563347


'구르미 그린 달빛' 정혜성, 촬영 인증샷 "햇살도 좋고 밤공기도 좋고", 아시아투데이

  1. 0'구르미 그린 달빛' 정혜성, 촬영 인증샷 "햇살도 좋고 밤공기도 좋고" /구르미 그린 달빛 정혜성, 사진=정혜성 SNS아시아투데이 디지털뉴스팀 = '구르미 그린 달빛' 정혜성이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정혜성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주 한옥마을을 새벽부터 하루종일 누비고 있네.
  2. 햇살도 좋고 밤공기도 좋고"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정혜성은 명은공주 의상을 곱게 차려입고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3. 특히 정혜성의 단아한 미모가 눈길을 끈다.한편 KBS2 '구르미 그린 달빛'은 오는 18일 18부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

출처: 아시아투데이: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20161017002150084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enews24 MBN 경인일보 스타뉴스 아시아투데이 시크뉴스 부산일보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