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곽정은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장미인애, 이번엔 곽정은 저격? "말 가려 해라… 어디서 마주칠지 모르니", 스포츠투데이

  1. 장미인애는 "저는 남은 전 재산을 세월호에 기부한 첫 번째 대한민국 국민이었다.
  2. 이번 일로 또 다시 저는 모든 게 무너져내렸다"라고 남겼다.마지막으로 장미인애는 "곽정은 씨 말 가려 해라.
  3. 장미인애는 자신을 향해 악성 댓글 등이 달리자 현 정부에 음모론을 제기하는가 하면 네티즌들과 감정싸움을 벌이기도 했다.장민혜 기자 ent@stoo.com.

Source: 스포츠투데이


'논란' 곽정은, 정부까지 나섰던 '19禁 침대 발언' 충격 재조명, 스페셜경제

  1. [스페셜경제=김선혜 기자] 방송인 곽정은이 사회적 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2. 과거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SBS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에 출연한 곽정은의 발언을 검토하겠다는 방침을 발표했다.
  3. 이후 진행된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소위에서는 곽정은의 발언으로 논란이 된 SBS <매직아이>에 대해서 '권고'와 '등급조정'을 결정해 눈길을 끌었다.

Source: 스페셜경제


'곽정은 저격' 장미인애, 허웅과 열애설에 '정부 음모론' 제기, 한국스포츠경제

  1. 곽정은 언급, 장미인애가 SNS에 게재한 사진/사진=장미인애 SNS.
  2. [한국스포츠경제 김정희] 배우 장미인애가 농구선수 허웅과의 열애설을 부인하며 ‘정부 음모론’을 제기했다.
  3. 장미인애는 11일 열애설이 보도된 뒤 자신의 SNS에 허웅과의 연애 사실을 부인하는 글을 게재했다.

Source: 한국스포츠경제


곽정은, "말 가려 하세요" 장미인애 쇼핑몰 논란 때문?, 전자신문

  1. 사진=SBS 캡처배우 장미인애가 열애설에 대한 자신의 심경을 밝히며 작가 곽정은을 언급했다.장미인애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5년을 참아내고 이겨냈지만, 이번 일은 더 이상 참을 수 없다”며 운을 뗐다.이어 “나는 내게 남은 전 재산을 세월호에 기부한 첫 번째 대한민국 국민이었다”라며 “당시 가장 힘든시기였지만, 남들에게 우스웠을 500이 전 재산이었지만, 초심으로 돌아가서 살아가면 된다는 마음이었다”고 털어놨다.또한 “집에만 있던 공백이 5년이다.
  2. 하지만 이번 일로 또다시 모든 게 무너졌다”고 토로했다.끝으로 장미인애는 “그리고 곽정은 씨 말 가려 하세요.
  3. 언제 어디서 저를 마주칠지 모르니”라며 실명을 거론, 네티즌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지난 2015년 장미인애의 쇼핑몰 고가 상품 논란이 일었던 당시 곽정은이 SBS ‘한밤의 TV연예’에 출연해 “시장의 가격을 모르고 ‘내가 연예인이니까 이 정도는 받아야지’ 생각으로 자신이 사용하던 물건들의 가격을 그대로 붙인 것 아닌가 하는 추측을 할 수도 있다”고 말한 바 있다. 박민희 기자 (mhee@etnews.com)▶ 전자신문 인기 포스트▶ 전자신문 공식 페이스북▶ 전자신문 바로가기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전자신문


“곽정은씨 말 가려 하세요”…장미인애의 경고 도대체 왜?, 스포츠경향

  1. 장미인애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긴 글을 게재하며 말미에 곽정은에 ‘말 가려 하시라’고 경고했다.
  2. /장미인애 인스타그램장미인애는 “저는 전 재산을 세월호에 기부한 첫 번째 대한민국 국민이었습니다”라며 “남들에게 우스웠던 그 500(만원)이 저(에게)는 전 재산이였습니다”라고 적었다.장미인애는 이어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셨나요.
  3. 세상 그 누구보다 행복하게 살 겁니다”고 덧붙였다.마지막으로 장미인애는 “그리고 곽정은 씨 말 가려 하세요.

Source: 스포츠경향


곽정은 vs 장미인애 대립…끊임없는 논란의 굴레 "남자·야한거 좋아하는 일?", 뉴스타운

  1. ▲ 곽정은 장미인애 (사진: 곽정은, 장미인애 SNS) ⓒ뉴스타운.
  2. 방송인 장미인애와 칼럼니스트 곽정은이 재차 대립했다.
  3. 누리꾼들은 장미인애와 곽정은 사이에 어떠한 일이 있었는지는 알지 못하나 또 다시 곽정은이 논란에 휘말렸다는 사실만을 두고 막연한 악플을 쏟아내고 있다.

Source: 뉴스타운


장미인애, 곽정은과 독설 대결 "발로 뛰어다닌 사람 바보 만드시네" 발언 재조명, 금강일보

  1. 배우 장미인애가 곽정은에게 일침을 가한 가운데 두 사람의 과거 쇼핑몰 고가 상품 논란 사건이 재조명 되고 있다. .
  2. 장미인애는 곽정은 발언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장 가격을 모른다? 추측 잘못하신 것 같습니다. 그동안 발로 뛰어다닌 사람을 바보 만드시네요"라고 적어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3. 한편, 17일 장미인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곽정은을 언급하며 "말 가려 해라. 언제 어디서 날 마주칠지 모르니"라고 남겨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Source: 금강일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전자신문 금강일보 한국스포츠경제 뉴스타운 스페셜경제 스포츠투데이 스포츠경향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