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곽도원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공식]곽도원 측 "성희롱 배우로 지목? 사실무근…미투운동 적극 지지", 스포츠조선

  1.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글로 인해 네티즌으로부터 '성희롱 배우'로 지목된 곽도원 측이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전했다.25일 곽도원의 소속사 오름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포츠조선과 통화에서 "곽도원의 성희롱 주장은 말도 안된다.
  2. 사실무근이다"고 전했다.이 관계자는 "논란이 된 해당 글을 읽어보니 해당 글이 주장하는 배우의 활동 시기와 곽도원의 활동 시기도 맞지 않는다.
  3. 게시글 작성자는 곽도원 배우와 7~8년전 극단에서 함께 활동했다고 말했지만 7~8년전 곽도원은 이미 퇴단하고 영화 '황해'를 촬영 중이던 때였다"며 "곽도원 배우를 해당 글의 주인공으로 지목하는 건 터무니 없는 것"이라고 말했다.또한 관계자는 미투운동에 대해 "피해자들의 용기 있는 미투 운동을 적극 지지하는 입장이다.

Source: 스포츠조선


곽도원, 성추행 의혹에 네티즌 중립.. '빠른 피드백 좋아', 전자신문

  1. 사진=NEW 제공곽도원 측이 성추행 의혹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강하게 반박하고 나섰다.곽도원의 소속사 오름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곽도원의 성희롱 주장은 말도 안된다.
  2. 사실무근이다"라고 밝혔다.피해를 주장하는 글에 게재된 시기에 이미 곽도원은 극단을 나와 영화 '황해'를 촬영하던 중이었다는 해명.곽도원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미투는 지지하지만 본질을 흐리는 놈들은 성추행범들만큼 벌받아야한다.....", "익명 믿고 까부는 애들은 정의구현 해주세요 그냥 넘어가시면 안됩니다", "너무 많이 터져서 이젠 뭐가 진실인지도 모르겠다", "카더라놈들 다 고소미 좀 맥여주세여", "사실관계 확인 후 비난해도 늦지 않습니다.
  3. 이번 기회에 성추행 성폭력범들 연예계에서 모두 잡아냈으면 좋겠습니다.

Source: 전자신문


곽도원, 성추행 의혹 부인…이윤택 언급한 모습보니? "여자친구도 떠났다…복수하려고", 뉴스인사이드

  1. 연희단거리패 출신 곽도원이 성추행의 새로운 가해자로 지목된 것을 부인한 가운데 이윤택을 언급한 모습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2. 이에 곽도원이 이윤택 감독을 언급했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3. 연희단거리패는 성추행 논란으로 물의를 빚은 이윤택 연극 연출가가 지난 1986년 7월 부산에서 창단한 극단이다. .

Source: 뉴스인사이드


[공식입장] 곽도원 측 "성희롱+폭행 사실무근, 폭로글과 사실 달라", OSEN

  1. 성희롱과 폭행을 했었다는 의혹은 사실무근이다"라며 "폭로글에서 언급됐던 '곽도원이 연희단 거리패에서 나와 몇 편의 연극을 했다'는 것과 사실이 다르다.
  2. 연희단에서 2007년에 나왔고, 그 이후 연극 '리어왕' 한 편만 했다.
  3. 이제 갓 미성년자를 벗어난 여배우가 스트레칭 하는데 대놓고 창녀하기 좋은 나이다라고 하셨죠? 기억나시나요?”라고 주장했다.그러면서 글쓴이는 “연희단 나온 뒤에도 몇 편 더 연극하셨잖아요.

Source: OSEN


[SC이슈]"미투 지목 나 아냐" 곽도원, 발 빠른 부인…논란 잠재울까, 스포츠조선

  1.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네티즌들로부터 '성희롱 배우'라고 지목된 배우 곽도원 측이 "결코 사실이 아니다"며 발 빠른 입장을 전했다.
  2. 사실무근이다"고 입장을 전했다.이는 지난 25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연희단패거리 출신 A씨의 성희롱과 폭행'을 주장하는 글의 주인공이 곽도원으로 지목된 것에 대한 입장을 밝힌 것.
  3. 이에 네티즌들은 해당 글의 주인공이 '연희단패거리 출신'으로 알려진 곽도원을 지목하기 시작했다.이에 대해 오름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해당 게시글 작성자는 7~8년전 함께 공연을 한 배우라고 설명했는데, 7~8년전 곽도원은 연희단패거리 소속이 아니었다.

Source: 스포츠조선


#미투 , ‘연희단 출신 배우 ㄱㄷㅇ ’ 폭로…‘곽도원’ 겨냥?, 국제신문

  1. 배우 곽도원을 겨냥한 미투 폭로 글이 올라왔다.   (사진 = 연희단 출신 배우 ㄱㄷㅇ 폭로글.디씨인사이드 연극뮤지컬 갤러리)
  2. 오늘 오전 0시 5분 DC인사이드 연극,뮤지컬 갤러리에는 ‘나도 미투 - 연희단 출신 배우 ㄱㄷㅇ’이라는 글이 올라왔다.글쓴이는 ‘예전엔 연희단에 있었고 지금은 영화판에서 잘 나가는 ㄱㄷㅇ씨 잘 지내나요? 저랑 공연하던 7.8년전 일 기억나요?’라고 운을 뗐다.그는 이어 ‘당신은 벌써 잊었겠죠? 대기업 기획사 소속으로 들어가서 영화판에서 잘 나가가니 저랑 있을 때는 하찮은 기억이겠죠.
  3. 연희단이 그렇게 좋았나보죠? 음담패설 늘어놓고 성희롱 하고 구타해도 받아주는 동네였나요? 그래서 남의 극단에 와서도 그렇게 자연스럽게 분탕질을 했나요?’라며 인터뷰 내용에 대해 지적했다.해당 글은 현재 7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SNS를 통해 퍼지고 있다.이에 대해 누리꾼은 ‘응원하겠다’, ‘힘내라’, ‘용기내주셔서 감사하다’등의 반응이 있는가 하면 ‘확인해봐야한다’ ‘성추행은 아니다’, ‘확인이 필요할 것 같다’ 등 의견도 나오고 있다.어주영 인턴기자 inews@kookje.co.kr△ 다음은 폭로글 전문나도 미투 - 연희단 출신 배우 ㄱㄷㅇ예전엔 연희단에 있었고 지금은 영화판에서 잘 나가는 ㄱㄷㅇ씨 잘 지내나요?저랑 공연하던 7.8년전 일 기억나요?당신은 벌써 잊었겠죠? 대기업 기획사 소속으로 들어가서 영화판에서 잘 나가가니 저랑 있을때는 하찮은 기억이겠죠공연시작 전 스트레칭 할때면 당신이 늘어놓는 음담패설.아니면 업소 아가씨 불러다가 뒹군 이야기를 들어야했죠이제 갓 미성년자를 벗어난 여배우가 스트레칭하는데다 대놓고 “창녀하기 좋은 나이다”라고 하셨죠? 기억나시나요?그때 스텝들과 배우들이 사과하라고 말하니까하라고 하니까 싫다고 며칠을 그 난리치셨죠왜 사과해야하는지도 전혀 이해 못하겠다고 하셨죠한두살 먹은 애도 아니고...거기에다 장비 고장나서 작동안하는데장비 고장났다고 쌍욕을 하면서 스텝을 멍들 정도로 그렇게 팼어야 했나요?성희롱 발언 사과하라니까 편드는 사람들이 그렇게 기분 나빴나보죠당신이 연출자라고 해도 그렇게 하면 안되는거였잖아요당신이 그 난리치니 연출 도망가고 새연출 온건 기억나나요 동료배우를 희롱하고 구타하고 반성도 안하고...나중엔 얼렁뚱땅 사과하긴 했지만 그게 사과였나요공연이 끝나서 유야무야 넘어갔다고 생각하겠지만 저는 아직도 그 상처 그대로입니다.나중에 만난 동료들도 만신창이더라구요그때 동료들도 저도 연극 모두 그만두었습니다.저는 7,8년동안 TV도 영화도 연극도 아예 못보고 살았네요다시 연극 하고 싶을까봐그때 받은 상처가 떠오를까봐 조용히 숨만 쉬고 살았습니다.시간 오래 흐르고 다시 연극이 생각났어요이제 겨우 진정하고 가끔 연극 보는게 유일한 낙입니다.그런데 어느날인가 네이버 광고에도 당신 얼굴이 나오고 버스 광고판에도 그 둥근 얼굴로 실실 웃고 있는 모습을 보면서 그때의 악몽이 다시 떠올랐습니다.당신은 그때 일 벌써 잊었겠죠?사람들이 연기 잘하는 영화계 조연생겼다고 칭찬하더라구요잊고 싶은데 자꾸 당신을 떠오르게 만듭니다.악역 잘한다고 칭찬하는데 ㄱㄷㅇ씨 당신 성격 그대로 내비친 거잖아요 연기가 늘었는지 요샌 착한 역도 한다는 이야기 잠시 들었습니다.최근에 이윤택씨 사건때는 이윤택때문에 극단에서 쫓겨났다고 그래서 연극 못했다고 인터뷰 했다면서요그런데요저랑 연극할 때도 연희단 나온 뒤였고그 뒤로도 몇편 더 하셨잖아요이윤택 때문에 연희단에서 계속 있지 못한거지 연극을 못한건 아니죠연희단이 그렇게 좋았나보죠? 음담패설 늘어놓고 성희롱하고 구타해도 받아주는 동네였나요?그래서 남의 극단에 와서도 그렇게 자연스럽게 분탕질을 했나요?ㄱㄷㅇ씨 설연휴 때는 당신 나오는 무료 영화보라고 카록으로 이벤트 알람이 어찌나 울려대던지설연휴 내내 기분이 참 더러웠습니다.요즘 한창 미투 이야기 나오는데요 당신이 이윤택에 대해서 인터뷰하는거 보고 진짜 토나오는줄 알았습니다.당신은 그럴 말할 자격없습니다.닥쳐주세요누군가에게 상처를 안겨주고 일생일대의 꿈도 짖밟아놓고는자기 혼자 꿈이뤘다고 웃고 아닌척 선그어가며 착한척까지...당신 그렇다 벌받아요

Source: 국제신문


곽도원, "이윤택 극단서 쫓겨난 후 영화를 하게 됐다"…과거 인터뷰 재조명 '화제', 톱스타뉴스

  1. 곽도원은 지난 2012년 씨네21과 인터뷰에서 연희단거리패에 입단 후 연극을 하다 영화배우가 된 계기를 말한 바 있다.
  2. 당시 곽도원은 “밀양연극촌 한 달 워크숍이었다.
  3. 연극을 사관학교로 통하던 연희단거리패에서 많은 작품을 할 수 있어 좋아다고 했던 곽도원은 연극을 그만 둔 계기가 “선배들 말을 안 듣는다고 극단에서 쫓겨났다”고 고백했다. .

Source: 톱스타뉴스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전자신문 국제신문 톱스타뉴스 스포츠조선 OSEN 뉴스인사이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