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용석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도도맘 전 남편 조윤제 승소… 김미나-강용석 불륜설 시작과 끝, 국민일보

  1. 유명 블로거 ‘도도맘’ 김미나(36)씨와 불륜설이 돌았던 강용석(49)변호사에 대해 법원이 김씨의 전 남편 조용제씨에게 4000만원의 위자료 배상하라고 판결했다.조용제씨는 1일 SNS를 통해 “지난 31일 강용석 변호사를 상대로 제기한 ‘불륜행위로 인한 혼인파탄 손해배상청구 소송’ 퍈결이 나왔다”며 “강용석 변호사의 혼인파탄 행위가 인정이 됐고, 4000만원의 위자료 배상 판결을 받았다.
  2. 그리고 목숨보다 소중한 아이들의 비바람을 막아줄 바람막이가 되어 평생을 살 것”이라고 전했다.강용석 변호사와 김미나씨는 2014년 홍콩의 한 호텔에서 데이트를 했다는 등의 소문이 돌면서 불륜설에 휩싸였다.
  3. 김미나씨가 강용석변호사와 찍은 사진이 공개돼 파문이 일었다.두 사람은 문제의 사진이 조작이라고 했지만 이후 “각자 업무차 홍콩으로 갔고 현지에서 만난 건 맞지만 불륜은 아니다”라며 말을 바꿨다.

Source: 국민일보


도도맘 강용석 "스캔들 터진 첫날 낮에 심장이 쿵쾅거리고 얼굴이 시뻘겋게…현상수배로 나온 것 같은 느낌", 울산종합일보

  1. 이에 강용석 변호사와 불륜 스캔들에 휘말렸던 ‘도도맘’ 김미나의 심경 고백이 다시금 화제다.
  2. 과거 한 방송에서는 강용석 변호사와 불륜 스캔들에 휘말린 ‘도도맘’ 김미나 씨가 출연해 심경을 밝힌 바 있다.
  3. 한편 법원은 지난 31일 강용석 변호사에게 도도맘 김미나와의 불륜 사실이 인정된다며 도도맘 전 남편 조 모씨에게 4천만원의 위자료를 배상하라고 판결했다.

Source: 울산종합일보


도도맘 김미나, 강용석과 결국 법의 심판을...조용제 심경 담긴 글 보니, 웹데일리

  1. [웹데일리 김희연 기자] 도도맘 김미나 강용석 조용제 씨에 대한 관심이 가히 폭발적이다.
  2. 이에 도도맘 김미나 강용석 조용제는 2일 이른 새벽 시간부터 모 포털사이트 상단을 차지하고 있다.
  3. 이는 도도맘 김미나와 강용석에 대한 법의 심판이 나왔기 때문.

Source: 웹데일리


강용석과 스캔들 도도맘 김미나, 신동욱과 '막걸리 회동' 새삼 화제!, 교통신문

  1. 이날 방송에서 '도도맘' 김미나 씨는 "조용히 살자.
  2. 도도맘’ 김미나 씨는 "아직도 새로운 화제가 나오면 깜짝 놀란다.
  3. 도도맘 김미나 씨가 대통령 후보가 되지 말란 법도 없지 않느냐”고 재차 프러포즈를 했다.

Source: 교통신문


도도맘 前남편 조용제 "강용석의 가정파탄 행위 인정받아" 승소 소식 알려, MBN

  1. 도도맘 前남편 조용제 "강용석의 가정파탄 행위 인정받아" SNS 통해 승소 소식 알려도도맘과 강용석 /사진=연합뉴스 강용석 변호사와 도도맘 김미나 씨의 불륜 스캔들에 김미나의 전 남편 조용제 씨가 승소했습니다.
  2. 어제(1일) 김미나 씨의 전 남편 조용제 씨는 자신의 SNS를 통해 강 변호사와의 승소 소식을 전했습니다.
  3. 김미나 씨의 남편 조용제 씨는 “강용석이 아내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어 가정이 파탄났다”고 주장하며 강용석을 상대로 손해배상금 1억 원을 지급하라는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Source: MBN


'도도맘' 남편 조용제 "강용석에 4000만 원 위자료 판결"...불륜설 무엇?, 국제신문

  1. 강용석 변호사와 ‘도도맘’ 김미나 씨.
  2. 유명 블로거 ‘도도맘’ 김미나(36)씨와 불륜설에 휩싸였던 강용석(49) 변호사에 대해 지난달 31일 법원이 4000만 원의 위자료 배상판결을 낸 것으로 전해졌다.김 씨의 남편 조용제 씨는 자신의 SNS를 통해서 “제가 강용석 변호사를 상대로 제기한 ‘불륜행위로 인한 혼인파탄 손해배상청구 소송’이 지난 31일 판결이 나왔다”고 밝혔다.이어 “강용석 변호사의 혼인파탄 행위가 인정이 됐고, 4000만원의 위자료 배상 판결을 받았다.
  3. 그리고 목숨보다 소중한 아이들의 비바람을 막아줄 바람막이가 되어 평생을 살 것”이라고 전했다.한편 강 변호사와 김 씨는 2014년 불륜설에 휩싸였다.당시 김 씨는 강 변호사와 홍콩의 한 호텔에서 데이트를 했다는 등의 소문에 휘말렸다.

Source: 국제신문


이준석, 강용석·도도맘과 술자리…“제가 봤을 때 인상은”, 아시아경제

  1. 사진=채널A 예능프로그램 ‘풍문으로 들었쇼’ 방송화면 캡처과거 ‘풍문으로 들었쇼’에 출연한 이준석 바른정당 최고위원이 강용석 ·‘도도맘’ 김미나와 함께 술을 마신 일화가 재조명됐다.지난 2015년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당시 불거진 강용석 변호사와 파워 블로거 도도맘의 김미나 불륜 스캔들을 주제로 진행했다.당시 이준석은 강용석과 친분이 있지 않냐는 패널들의 질문에 “2년여간 함께 방송했다”고 답했다.
  2. 또 “강용석과 김미나 씨가 단순히 술친구라고 주장했는데 실제로 나도 같이 술을 마셔봤다”고 고백해 패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이어 “제가 봤을 때의 인상은 그냥 술자리에 와서 같이 술 마시는 친구구나 하는 느낌을 받았을 뿐 아무것도 느끼지 못했다”고 설명했다.또한 “두 사람이 불륜이냐 아니냐 사람들이 많이 물어보는데 이전에도 강용석이 구설에 휩싸였던 적이 많았다”고 덧붙였다.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채널 설정하고 골프장 무료권, 상품권 받자!▶ 양낙규의 '군사이야기' ▶ #아시아경제 페이스북.

Source: 아시아경제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MBN 웹데일리 울산종합일보 교통신문 국민일보 아시아경제 국제신문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