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지"에 대해 알아볼게요!!!!



강수지와 열애 김국진, 결혼 질문에 의미심장한 반응 '눈길', 헤럴드경제

  1. (사진= SBS)[헤럴드경제 문화팀] 가수 강수지와 열애 중인 개그맨 김국진이 추석 단골 질문인 결혼 이야기가 나오자 의미심장한 반응을 보였다.
  2. 이에 만두를 만들던 백종원은 "만두를 잘 빚는 것도 중요하지만 식구들끼리 둘러앉아서 빚는 다는 게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그러자 이종혁은 "맞다"고 동감하며 "명절 전에 이렇게 모여서 어른들이 '우리 손주 놈은 학교 잘 다니냐'"라고 말했다.이에 김국진은 "'취직은 했니?'라고도 하고"라고 덧붙였고, 장동민은 "지난달에 잘렸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정준영 또한 "결혼 얘기하고.
  3. 이제 그래야지"라고 말했고 김국진은 웃음을 터트렸다.

출처: 헤럴드경제: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16&aid=0001118769



'불타는 청춘' 강수지, 과거 하수빈 발언 '눈길', 금강일보

  1. 가수 강수지가 김국진과의 열애 소식이 많은 화제가 된 가운데 과거 강수지의 하수빈 발언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2. 강수지는 “하수빈이 등장해서 내 안티팬의 절반은 뺏어갔다” 며 “하수빈은 진짜 소녀였다.
  3. ‘노노노노’를 부르는데 진짜 예뻤다”라며 하수빈의 외모를 극찬했다.

출처: 금강일보: http://www.gg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304376



이연수, 강수지 이어 중년 로맨스 주인공될까?, 시민일보

  1. 이연수는 김도균과 열애설로 포털사이트 1위를 장식, 눈길을 끌고 있다.
  2. 강수지-김국진의 핑크빛 분위기 속에 SBS '불타는 청춘' 두 번째 커플이 탄생될지 초미의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이연수가 김도균과의 열애설에 당혹감을 표했다. .
  3. '불타는 청춘' 멤버들은 김도균과의 열애설로 포털사이트 1위를 장식한 이연수에게 "오늘은 반지 안 끼고 왔냐"면서 놀려댔다.

출처: 시민일보: http://www.simin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6988



강수지, 김완선과 다정 셀카… '친자매 같아', 천지일보

  1. ▲ 강수지, 김완선과 다정 셀카… ‘친자매 같아’ (출처: 강수지 트위터).
  2. 공개된 사진 속 강수지와 김완선은 블랙 컬러의 드레스를 차려입은 채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3. 한편 강수지와 김완선은 MBC ‘불타는 청춘’에 출연 중이다.

출처: 천지일보: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374802


‘불타는 청춘’ 오솔미 “가장 보고 싶은 멤버? 김국진 강수지”, 매일경제

  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SBS ‘불타는 청춘’ 오솔미가 김국진과 강수지 커플을 가장 보고 싶었던 멤버로 꼽았다.
  2. 13일 방송된 ‘불타는청춘’에서는 새 멤버로 합류한 오솔미의 모습이 그려졌다.오솔미는 이날 ‘가장 보고 싶었던 멤버는 누구냐’는 질문에 강수지 김국진을 꼽았다.그는 “축하해주고 싶었다”며 그 이유를 밝혔다.[매일경제 공식 페이스북] [오늘의 인기뉴스] [매경 프리미엄][ⓒ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매일경제: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09&aid=0003802063


강수지, 김국진 화들짝 놀랄 젊은 시절 아찔 화보 '눈길', 시사위크

  1. ▲ 강수지.
  2. 해당 게시물과 함께 올라온 사진은 원조 청순여신 강수지의 과거 화보 중 하나다.
  3. 사진 속 강수지는 과감한 의상을 입고 매혹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출처: 시사위크: http://www.sisaweek.com/news/articleView.html?idxno=78291


'불타는 청춘' 오솔미, 트레이닝+한복 의상에 다양한 매력 드러내 '눈길', 헤럴드경제

  1. 오솔미는 강수지, 이연수, 김완선보다 어린 나이로 '막내'가 됐다.
  2. 김완선이 "제가 나이가 좀"이라고 하자 오솔미는 "여신의 포스를 가지고 있다"라고 칭찬했다.
  3. 이어 오솔미는 "취미가 뭐냐" "혼자사냐" "남자친구있냐" "좋아하는 스타일" 등의 질문을 받고 어려워했다.

출처: 헤럴드경제: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16&aid=0001118731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금강일보 시사위크 천지일보 헤럴드경제 시민일보 매일경제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