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동호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강동호 측 "성추행 루머, 법적 조치 취할 것", 중앙일보

  1. 그룹 뉴이스트 강동호 측이 성추행 루머에 대해 강력 대응하겠다고 나섰다.
  2. 소속사 플레디스는 22일 공식입장을 통해 "당사는 온라인상에 유포되고 있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허위사실 및 악의적인 인신공격성 비방, 댓글, 게시글 및 이의 복사, 유포 등을 통한 확대 재생산 행위 등에 대해 법적 조치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3. 한 네티즌은 강동호에게 성추행을 당했다며 "제발 도와달라"는 글을 게재했다.

Source: 중앙일보


[N1★종합]'성추행 논란' 강동호 측 "허위사실" vs A씨 "매일 고통", 뉴스1

  1. © News1(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뉴이스트의 강동호가 성추행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와 피해자임을 주장하는 A씨의 의견이 엇갈리고 있다.22일 새벽 A씨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자신이 8년 전 강동호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을 올렸다.
  2. 이 글에는 당시 상황과 이후 강동호와 나눈 대화 내용이 상세하게 담겼다.
  3. A씨의 글이 큰 파장을 몰고오자 소속사 플레디스는 1차 진화에 나섰다.

Source: 뉴스1


[스타톡톡] "성추행 루머 사실무근"…뉴이스트 강동호, 추가입장 나올까, OSEN

  1. [OSEN=정지원 기자] 성추행 루머에 휩싸인 그룹 뉴이스트 강동호가 추가 입장을 발표할까. 22일 이른 오전 한 네티즌은 자신이 중학생 시절 강동호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는 글을 게재하며 그와 나눈 연락 및 대화, 통화 음성을 공개했다. 파장이 커지자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온라인상에 유포되고 있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허위사실 및 악의적인 인신공격성 비방, 댓글, 게시글 및 이의 복사, 유포 등을 통한 확대 재생산 행위 등에 대해 법적 조치를 진행 중"이라며 "모든 불법 사례에 대해서도 예외 없이 법률적 조치를 취하여 강력히 대응할 것"이라 밝혔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22일 OSEN에 "강동호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성추행 루머는 사실 무근"이라 강조했다. '성추행 루머'라는 사안이 결코 작지 않음을 미뤄봤을 때, 플레디스가 즉각 입장을 발표한 것은 현명한 처사다.
  2. 공식입장의 추가 발표 가능성과 필요성이 제기되는 것도 이 때문이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 말미 "추후 진행되는 상황에 대해서는 다시 공지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3. '성추행 루머'를 제기한 이 네티즌이 향후 어떤 입장을 취하느냐에 따라 소속사의 대응도 유동적으로 바뀔 것으로 보인다. '성추행 루머'를 전면 부정하고 사실 무근을 주장한 강동호 측, 성추행 루머를 제기한 해당 인물이 앞으로 어떻게 대립각을 세우게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2012년 그룹 뉴이스트로 데뷔한 강동호(활동명 백호)는 최근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특유의 남성미와 순수한 모습을 동시에 보여주며 인기를 얻은 멤버다.

Source: OSEN


플래디스 "강동호 성추행 루머 법적 조치…강력대응 하겠다", 조세일보

  1. ◆…강동호 성추행 루머 법적 조치 '프로듀스101 시즌2'에 나왔던 플래디스 출신 뉴이스트 강동호가 성추행 루머에 휩싸인 가운데 '법적 조치'를 예고했다.22일 뉴이스트의 소속사인 플래디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루머에 강력대응 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이어 "당사는 온라인상에 유포되고 있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허위사실 및 악의적인 인신공격성 비방, 댓글, 게시글 및 이의 복사, 유포 등을 통한 확대 재생산 행위 등에 대해 강력대응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앞서 이날 오전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Mnet '프로듀스101 시즌 2'로 인기를 얻은 그룹 뉴이스트 강동호가 과거 성추행을 했다는 주장글이 게재됐다.해당 글을 보면 피해자라고 신분을 밝힌 A 씨가 강동호와의 친분을 주장하며 그와의 통화 내용까지 공개했다.한편 강동호는 2012년 뉴이스트로 데뷔했으며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 [HOT]당신의 10분 몸 만들기...황현정기자의 쭉쭉빵빵▶ [HOT]세무·회계 실무, 맞춤형 교육 '조세일보 재무교육원'..조세일보 / 최동수 기자 choi3450@joseilbo.com저작권자 ⓒ 조세일보(http://www.joseilbo.com).
  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조세일보


강동호 성추행 루머 법적 조치, 현재 휴식 중인 근황 포착, MBN

  1. 강동호 성추행 루머 법적 조치 사진=MBN스타 DB 강동호 성추행 루머 법적 조치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의 근황에 상황이 집중되고 있다.22일 강동호 소속사 플레디스는 “온라인상에 유포되고 있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허위사실 및 악의적인 인신공격성 비방, 댓글, 게시글 및 이의 복사, 유포 등을 통한 확대 재생산 행위 등에 대해 법적 조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앞서 이날 오전 한 온라인 커뮤니티상에는 ‘뉴이스트 백호 성추행 피해자입니다.
  2. 제발 도와주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3. 작성자는 “2009년 겨울, 내가 중학교 1학년이고 강동호가 중학교 2학년이었을 때 일이다”라며 “제주도 제주시 연동에 있는 학원 수업이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는 학원차 안에서 강동호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이에 소속사는 “모든 불법 사례에 대해서도 예외 없이 법률적 조치를 취하여 강력히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한편 강동호는 지난 20일 휴식을 취하는 사진을 올린 기점으로 SNS 활동을 하고있지 않다.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Source: MBN


강동호-황민현, `다정한 셀카` 재조명, 매일경제

  1. 황민현-강동호.
  2. 사진l황민현 인스타그램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나래 인턴기자]뉴이스트 강동호가 성추행 루머에 휩싸인 가운데, 그와 황민현의 다정한 사진에 관심이 쏠린다.2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피해자라고 신분을 밝힌 한 여성이 8년 전 그룹 뉴이스트의 멤버 강동호(백호)에게 학원차 안에서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글이 게재됐다.지난해 12월 황민현은 자신의 SNS에 "Merry #christmas" 라는 글과 함께 강동호와 친분을 표시하는 셀카 한 장을 업데이트 했다.공개된 사진 속 강동호는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빨간색 머리띠를 하고 황민현과 머리를 맞대며 카메라를 주시하고 있다.
  3. 강동호와 황민현은 같은 그룹 뉴이스트 멤버로 올블랙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한편, 강동호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2일 성추행 루머에 대해 법적조치를 취할 것이라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narae1225@mk.co.kr[매일경제 공식 페이스북] [오늘의 인기뉴스] [매경 프리미엄][ⓒ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매일경제


강동호, '기관 대면' 이뤄지나 … '팩트 여부'가 관건, 충청매일

  1. 강동호가 성추행 의혹으로 곤혹을 치르는 가운데 소속사 측에서 루머에 관해 법적으로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취했다.
  2. 22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강동호의 성추행을 주장하는 온라인상의 의혹에 관해 강경하게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3. ▲ 강동호 측이 성추행 의혹에 대해 강경대응하기로 했다.

Source: 충청매일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MBN 충청매일 중앙일보 OSEN 뉴스1 조세일보 매일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