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수현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음담패썰' 마이크로닷 "♥홍수현과 행복하게, 끝없는 사랑 나누고파", 일간스포츠

  1. [일간스포츠 황소영] 마이크로닷이 홍수현과 열애 인정 후 첫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2. 마이크로닷은 "(홍수현과) 열애를 인정했다.
  3. 끝없는 사랑을 건강하게 나누고 싶다"고 운을 떼면서 "그분도 촬영이 있어서 '음담패썰' 첫 방송을 보진 못했다.

Source: 일간스포츠


'음담패썰' 마이크로닷 "♥홍수현, 행복하게 사랑하고 있다", 스포츠조선

  1. 마이크로닷이 포토타임때 포즈를 취하고 있다.'음담패썰'은 '음식을 둘러싼 담대하고 패기 있는 썰'의 줄임말로, 음식에 대한 야사를 전달하는 차트 토크쇼다.
  2. 우리가 음식을 사랑하듯 나는 홍수현과 끝없이 사랑할 것이다"며 "나는 '음담패썰' 첫 방송을 20분 정도 보고 '도시어부' 촬영에 나섰고 홍수현은 못 본 것 같다.
  3. 나는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봤다"고 수줍게 웃었다.한편, '음담패썰'은 음식에 대한 인문학적 지식을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음식을 둘러싼 담대하고 패기 있는 썰을 차트 토크쇼로 풀어냈다.

Source: 스포츠조선


홍수현, 연하 남친과 12살 차이 맞아?, 스페셜경제

  1. 하지만 막상 홍수현의 동안 미모 덕에 연인의 완벽한 케미를 보여주면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2. 사진=홍수현 인스타그램.
  3. 앞서 홍수현은 자신만의 동안 비법으로 ‘술’을 꼽은 바 있다.

Source: 스페셜경제


홍수현, 나이 가늠할 수 없는 동안 미모+부러질듯 여리여리한 몸매, 경인일보

  1. 홍수현 /홍수현 인스타그램 배우 홍수현 일상샷이 화제다.홍수현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의바른홍시씨"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지인과 맥주를 마시는 홍수현의 모습이 담겼다.특히 홍수현은 비현실적인 동안 비주얼과 부러질듯 여리여리한 개미허리 젓가락 몸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한편 홍수현은 띠동갑 연하남 래퍼 마이크로닷과 공개 연애 중이다./디지털뉴스부.

Source: 경인일보


마이크로닷, 직진남의♥ “홍수현과 끝없이 사랑할 것”, 동아일보

  1. 10일 오전 서울 양천구 목동 KT정보전산센터 11층 스튜디오에서 열린 SBS플러스 새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이야기-음담패썰'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마이크로닷은 '홍수현이 프로그램을 보고 해준 말이 있느냐'라는 질문에 "열애를 인정했고 굉장히 행복하게 사랑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2. 이어 "우리가 음식을 사랑하듯 나는 홍수현과 끝없이 사랑할 것"이라고 직진 연하남의 면모를 보여줬다.
  3. 또 마이크로닷은 "저는 '도시어부' 촬영이 있어 첫 방송을 20분 정도 봤다.

Source: 동아일보


마이크로닷, 홍수현 '철벽' 뚫은 비결?, 헤럴드경제

  1. 이어 "홍수현과 끝없이 사랑할 것"이라고 덧붙이며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바로 이것이 마이크로닷이 홍수현과의 사랑을 이룬 비결이다.
  2. 주위에서 마이크로닷과 홍수현을 러브 라인으로 몰고 가려하자 "곤란하다"면서도 뺨을 붉혔다.본격적인 낚시가 시작된 후에는 더욱 적극적이었다.
  3. "낚시는 처음이냐"고 말을 걸었고, 결국 홍수현도 "혼자 사시냐"고 마이크로닷에게 관심을 보였다.

Source: 헤럴드경제


‘마이크로닷♥’ 홍수현, 여신 같은 웨딩드레스 자태, 매일경제

  1. 홍수현.
  2. 홍수현.
  3. 홍수현.

Source: 매일경제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동아일보 스페셜경제 경인일보 일간스포츠 헤럴드경제 매일경제 스포츠조선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