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성진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엑's 이슈] "비속어사용 죄송"…이수민 자필사과·임성진과 열애설은 2차 부인, 엑스포츠뉴스

  1.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배우 이수민이 자필사과문으로 비공개 계정에서 사용했던 비속어와 거짓말을 사과했다.
  2. 배구선수 임성진과의 열애설은 2차적으로 부인했다.9일 이수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사과문을 작성하며 "열애설에 대한 논란으로 인해 피해를 봤을 임성진 씨에게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
  3. 또한 제 비공개 계정에 제가 경솔하게 사용한 비속어와 말실수에 대해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으며 부끄러움을 느낀다"고 밝혔다.또 비공개 계정이 있냐는 말에 없다고 거짓말을 한 것에 대해서도 사과를 전했다.이수민은 임성진과의 열애설에 대해서는 "친한 지인일 뿐이며, 열애라는 말과는 어울리지 않는 관계"라고 2차적으로 부인했다.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데이트 목격담을 부인하며 "이런 글 그만 게재해달라"고 당부하며 열애설을 1차적으로 해명한 것에 이어 직접 해명한 두 번째 입장이었다.이수민의 소속사 측 역시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친한 사이일 뿐"이라고 해명한 바 있다.이수민은 자신이 열애설을 직접 해명하며 기사화가 되고 임성진에 피해를 끼친 것에도 사과를 전했으며, 비록 비공개 계정에서 일어난 일이지만 비속어를 사용한 것도 사과했다.

Source: 엑스포츠뉴스


'임성진과 열애설' 이수민, 인스타그램 비속어 논란 "와, XX 무섭다…뭐지?" 손편지 사과, 뉴스타운

  1. 방송인 이수민이 배구선수 임성진과의 열애설 및 인스타그램 비속어 논란에 대해 자필로 사과했다.
  2. 이수민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임성진과의 열애설과 비속어 논란에 대한 사과문을 게재했다.
  3. 앞서 이수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불거진 임성진과의 열애설에 대해 직접 부인함으로써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일단락되는 듯 보였다.

Source: 뉴스타운


이수민-임성진 스캔들, 신사동 밀회 있었나 "임성진 친구가 보내줬다"…확증?, 일요시사

  1. 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이수민과 임성진의 열애를 주장하는 목격담과 함께 스티커사진 한 장이 공개됐다.
  2. 이에 이수민이 직접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캔들 해명에 나섰다. 이수민은 "아닙니다. 이런 글은 이제 멈춰 달라"라며 임성진과의 관계를 부인했다.
  3. 논란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이수민의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이 노출되면서 비속어를 섞어 쓴 글들이 고스란히 캡쳐되고 만 것.

Source: 일요시사


이수민, 임성진 열애설·비속어 논란에 자필 사과 "겁먹어 거짓말… 실망 시켜 죄송해", 천지일보

  1. 이수민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먼저 열애설에 대한 논란으로 인해 피해를 봤을 임성진 씨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2. 또 이수민은 비공개 계정 논란에 대해 “경솔하게 쓴 비속어와 말실수에 대해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으며 부끄러움을 느낀다.
  3. 이수민은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진심으로 반성하며, 잘못을 뉘우치도록 하겠다.

Source: 천지일보


[SNS는 지금] 이수민 임성진과 열애설 부인에 누리꾼 ‘시끌’…왜?, 스포츠경향

  1.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이수민이 직접 빠른 해명을 함으로써 임성진과의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일단락되는 듯 했다.곧 이어 이수민의 SNS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이라는 글이 온라인을 중심으로 퍼졌다.
  2.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이어 계정 주인이 한 누리꾼이 계정 주인에게 “수민님 이거 부계정이 맞느냐.
  3. 계정 주인은 하트 이모티콘을 댓글로 남겼고 이에 임성진이 직접 ‘알지?’라며 하트 이모티콘을 날렸다.또한 해당 계정 주인은 임성진과 이수민이 다정하게 담긴 스티커 사진을 올리며 의혹을 증폭시켰다.

Source: 스포츠경향


[TF댓글뉴스] 이수민, 임성진과 열애설 부인…"사생활은 존중해줘야", 더팩트

  1. [TF댓글뉴스] 이수민, 임성진과 열애설 부인…"사생활은 존중해줘야"
  2. 9일 배우 이수민이 배구선수 임성진과 열애설에 대해 지속적으로 부인하며 "친한 사이일 뿐"이라고 강조하고 있다.
  3. 이를 지켜본 일부 누리꾼들은 안타까운 시선을 내비치고 있다.앞서 이수민은 9일 오전 인스타그램에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글을 게재했다.

Source: 더팩트


이수민·임성진, 지인 폭로 인스타그램…어깨 손 올리고 볼 맞댄 채 "알지?♥", 제민일보

  1. 이수민 임성진 인스타그램 (사진: 이수민, 임성진 SNS / 온라인 커뮤니티).
  2. 이에 이수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스케줄을 공개하며 임성진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3. 결국 이수민은 재차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임성진과는 아무 사이도 아니며 비공개 계정의 유무에 대해 거짓말을 해서 죄송하다.

Source: 제민일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더팩트 뉴스타운 제민일보 엑스포츠뉴스 천지일보 스포츠경향 일요시사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