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필모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이필모, 반할 수 밖에 없는 잘생김 속 마성 매력 뽐내...비호감 끝판왕 캐릭터 맡았던 이유는?, 웹데일리

  1. [웹데일리 김희연 기자] 이필모에 대한 관심이 그야말로 뜨겁다.
  2. 이는 이필모가 '나혼자산다'에 나와 마성의 매력을 선보여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기 때문.
  3. 나빠도 너무 나쁜 캐릭터였다.

Source: 웹데일리


'나혼자산다' 이필모, 연관 검색어 '결혼'…"한 번도 안해, 여자 많이 만나고 싶다", 무등일보

  1. '나혼자산다' 이필모, 연관 검색어 '결혼'…"한 번도 안해, 여자 많이 만나고 싶다"입력시간 : 2018.
  2. 00:21나혼자산다 이필모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3. 배우 이필모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싱글 라이프를 공개해 화제다.

Source: 무등일보


'나혼자산다' 이필모, 박나래 거절한 이유는 장도연? "오창석이 소개팅 주선", 제민일보

  1. '나 혼자 산다' 이필모가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2.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색다른 모습을 발산한 이필모.
  3. 이필모가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를 단호히 거절한 가운데 배우 오창석이 지난 2015년 MBC에브리원 '결혼 터는 남자들'에서 장도연과 이필모의 소개팅을 주선한 사실이 눈길을 끈다.

Source: 제민일보


"자기애 충만 이필봇"…'나혼자' 이필모, 역대급 반전 캐릭터 [종합], 스포츠조선

  1. 집안일을 끝낸 후 이필모는 헬스장으로 향해 운동에 집중했다.
  2. 그러자 이필모는 "잘생긴 건 맞지 않냐"며 남다른 자기애를 드러내 폭소케 했다.
  3. 한편 이날 헨리는 사랑니를 뽑으러 치과에 갔다.

Source: 스포츠조선


이필모 이상형은? "밝은 친구였으면 좋겠다", 국제뉴스

  1. 배우 이필모가 밝은 사람과 결혼하고 싶다는 발언이 눈길을 끈다.
  2. 이어 이필모는 "결혼에 대한 생각이 없냐"는 질문에 "늘 있다.
  3. 이필모는 "어떤 분과 결혼을 꿈꾸냐"는 질문에는 "되게 밝은 친구였으면 좋겠다.

Source: 국제뉴스


이필모 "'사랑과 전쟁' 형수님과 도련님 편에 출연", 문화뉴스

  1. 이필모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자신의 싱글 라이프를 공개했다.
  2. 특히 이필모는 10년 동안의 무명 시절 동안 KBS2 '부부클리닉' '형수님과 도련님'편에 출연했던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3. 한편 이필모는 MBC '돌아온 복단지'에 출연했었다.

Source: 문화뉴스


<나 혼자 산다> 배우 이필모의 반전 로봇 매력! "이필봇 갖고 싶어~", MBC연예

  1. 배우 이필모가 반전 일상으로 큰 웃음을 선사하며, '이필봇'으로 등극했다.
  2. 이날 이필모는 수준급의 살림 실력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는데, 인터뷰에서 그는 "청소와 운동, 샤워까지 아무 감정 없이 기계적으로 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3. 이에 박나래는 "이필봇이네"라며 이필모에 새로운 별명을 선사하기도.훤칠한 외모부터 집안일 솜씨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듯 했던 그에게도, 반전은 있었다.

Source: MBC연예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문화뉴스 무등일보 국제뉴스 MBC연예 스포츠조선 웹데일리 제민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