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수민 비속어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엑's 이슈] "엄격한 잣대"vs"평소 언어생활"...이수민 비속어 논란에 갑론을박, 엑스포츠뉴스

  1.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열애설에서 시작된 이수민의 비속어 논란을 두고 누리꾼들의 의견이 크게 엇갈리고 있다.사건의 시작은 지난 8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배우 이수민이 성균관대학교 배구선수 임성진과 데이트를 했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오면서부터였다.
  2. 이수민이 열애설에 대해 언급한 내용과 함께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스티커 사진이 담겨있었기 때문이었다.소속사는 스티커 사진에 대해 "친한 사이라서 찍은 것뿐이다"고 열애설을 재차 부인했지만, 불똥은 다른 곳으로 튀었다.
  3. 이수민이 자신의 비공계 계정에서 비속어를 사용한 것이 드러난 것이다.이에 이수민은 자필사과문을 통해 비공개 계정에서 사용했던 비속어와 거짓말을 사과했다.

Source: 엑스포츠뉴스


[종합] “임성진과 열애NO·비속어 죄송” 이수민에겐 케어 필요 (전문), 스포츠동아

  1. 이에 이수민은 장문의 손 편지를 통해 사과 입장을 밝혔다.이수민은 “먼저 열애설에 대한 논란으로 인해 피해를 봤을 임성진 씨에게 진심으로 사과한다.
  2. 먼저 열애설에 대한 논란으로 인해 피해를 봤을 임성진 씨에게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3. 팬분들께 실망을 드려 죄송하며, 앞으로는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이수민이 되겠습니다.

Source: 스포츠동아


"X바" "X나" 이수민 비속어, 허물없이 뱉은 말… 믿었던 도끼에 발등?, 내외뉴스통신

  1. 이수민 비속어 사용 사과 (사진=이수민 SNS).
  2. 이수민이 비속어를 사용했던 공간은 공개되지 않은 SNS 비공개 계정었기 때문이다.
  3. 이수민 비속어 사용 문제는 믿었던 도끼에 발등 찍혔다는 속담이 떠오른다.

Source: 내외뉴스통신


어떤 표현인가 봤더니 이수민 비속어 논란 '깜놀', 더 사려 깊게 행동할 것 다짐 글 올려, 경상일보

  1.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방송인 출신 배우 이수민이 비속어를 사용한 글이 논란이 일자 이에 대한 입장을 내놨다.  .
  2. 이수민은 논란이 된 비속어를 사용한 것과 관련, 지난 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을 통해 非공개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 존재 여부를 묻는 한 누리꾼의 질문에 사실과 다른 말을 한 것에 대해 미안하다고 밝혔다.
  3. 그 후 한 인터넷 게시판에는 이수민의 非공개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으로 추측되는 글에서 비속어 내용의 대화 내용이 담겨 있는 캡쳐 글이 게재돼 논란을 빚었다.  .

Source: 경상일보


이수민 비속어, '**'라고 초딩 시절 엊그제같은데... 성숙 과정 '아픔'도, 충청매일

  1. 이수민이 비속어 논란에 시달리고 있다.
  2. 이수민.
  3. 이수민은 곧바로 본인이 그런 글을 올린 것에 대해 사과했다.

Source: 충청매일


이수민 비속어 사태, '보니하니 모범생' 이미지 추락하나?, 서울경제

  1. 배우 이수민 /사진=서울경제스타 DB[서울경제] 배우 이수민이 비공계 SNS 계정에서 대중을 향한 ‘비속어 사용’으로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다.
  2. 이수민은 지난 9일, 한 네티즌이 작성한 배구선수 임성진과의 데이트 목격담으로 열애설이 제기되자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명하는 글을 남겼다.
  3. 하지만 이수민의 열애설 부정에도 또 다른 네티즌이 이수민의 비공개 SNS 계정의 글과 사진을 찾아내 온라인 상에는 이수민과 임성진이 다정한 포즈로 찍은 스티커사진, 이수민이 다이렉트 메시지 해킹 사태에 “X바” “X나”비속어를 한 글이 캡쳐돼 내용이 삽시간에 퍼졌다.

Source: 서울경제


이수민, '비속어·비공개 SNS' GD와 닮은 꼴 논란? 진짜 문제는…, 헤럴드경제

  1. (사진=이수민, 지드래곤 SNS 캡처)[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수정 기자] 이수민이 자신의 비공개 SNS 계정이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자 결국 사과했다.이수민은 지난 9일 오후 자신의 SNS에 직접 적은 사과문을 게재했다.
  2. 이수민이 팬들과 공유하지 않은 계정에 올라온 사진과 글을 캡처해 유포한 것.
  3. 당시 네티즌들은 지드래곤이 비공개 SNS 계정에 올린 사진을 재유포함은 물론, 지드래곤이 '좋아요' 버튼을 누른 사진들까지 일일이 찾아내기까지 했다.

Source: 헤럴드경제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충청매일 경상일보 엑스포츠뉴스 서울경제 내외뉴스통신 헤럴드경제 스포츠동아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