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다희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정글의 법칙' 이다희, 정글에 완벽 적응한 민낯…"예쁘지 않다는 말은 들어도..", 무등일보

    Source: 무등일보


    이다희 '남다른 에너지로 병만 족장 놀래켜' "정말 적극적이다", 데일리그리드

    1. ▲ 사진=SBS 정글의 법칙.
    2. 배우 이다희가 '정글의 법칙'의 병만 족장의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3. 이러한 대활약을 본 병만 족장은 "너무 적극적이더라"라며 "이 사람 진짜 정글의 법칙에 나오고 싶었구나 라고 생각했다"라며 이다희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Source: 데일리그리드


    이다희 , '무엇을 입어도 화보', '카리스마 블루칩', 충청매일

    1. 런웨이가 따로 필요없을 만큼 톱모델로서도 손색이 없다이다희는 유재석과 절친으로도 유명하다.
    2. 이다희 유재석의 친분은 이다희가 미성년자일때도 있었다는 것이다. .
    3. 유재석의 증언에 이다희는 자신을 기억해주는 MC 유재석에 감탄하며 행복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Source: 충청매일


    "악착같이"···'정글' 이다희, 김병만도 놀란 도전정신(종합), 헤럴드POP

    1. 김병만, 강남, 이다희, 김정태, 박정철, 정준영, 니엘, 최병찬은 미지의 생존지인 아이투타키 섬으로 모험을 떠났다.
    2. 김병만과 같은 섬에 체류하게 된 이다희, 니엘, 병찬, 박정철은 비교적 안정적인 모습이었다.강남, 김정태, 정준영은 애써 정신을 가다듬고 생존지 탐사를 시작했고, 죽어있는 게와 엄청난 크기의 생선뼈를 발견하곤 공포에 휩싸였다.
    3. 김병만은 집을 설계했고, 박정철과 이다희, 니엘과 병찬으로 팀을 이뤄 탐사를 시작했다.

    Source: 헤럴드POP


    이다희, 방송서 공개적으로 호감 드러낸 男 배우...알고보니 정소민과 관련?, 넥스트데일리

    1. 이다희, 방송서 공개적으로 호감 드러낸 男 배우...알고보니 정소민과 관련?.
    2. 배우 이다희가 '정글의 법칙'에 출연 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과거 방송서 공개적으로 배우 이준에 호감을 드러낸 사연이 이목을 사로잡았다.
    3. 당시 방송에서 다희는 “엄마는 샤이니 민호를 참 좋아한다.

    Source: 넥스트데일리


    정글의법칙 이다희 탈의실 셀카, '이 몸매 실화?', 스페셜경제

    1. @ 이다희 SNS.
    2. [스페셜경제=신지우 기자] 배우 이다희의 탈의실 셀카가 화제다.
    3. 공개된 사진에는 이다희가 탈의실로 보이는 곳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Source: 스페셜경제


    '정글의 법칙' 이다희, 그녀의 콤플렉스는 큰 키와 큰 발 "176cm에 발은...", 시민일보

    1. 과거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 비밀 특집에서 자신의 키와 발사이즈를 공개했다.
    2. 이날 이다희는 자신의 발 사이즈가 260mm이라고 밝히며 "키 큰게 콤플렉스 였다. 유치원때 사진도 머리 하나가 더 있었다. 그 나이에 맞는 옷 사이즈가 있는데 난 항상 움츠리고 있었다"고 토로했다.
    3. 실제로 이다희의 키는 176㎝, 발 사이즈는 260㎜인 것으로 알려졌다.

    Source: 시민일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무등일보 충청매일 넥스트데일리 스페셜경제 헤럴드POP 시민일보 데일리그리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